백화점 1층 메이크업 서비스 스펙 비교

돋보여야 하는 날, 미용실이 아닌 백화점 뷰티 매장에서 메이크업을 받는다는 이들이 적지 않다. 그도 그럴 것이 백화점 뷰티 매장은 최신 트렌드와 테크놀로지가 집약된 곳이 아닌가. 섬머 메이크업을 위해 백화점 1층 아티스트들을 찾았다. 미션은 두 가지. ‘글로시’와 ‘코럴’.

모델 홍지희(@aaaaanes) 헤어 이소연 스타일리스트 박정아

세련됨을 추구하는 한국 여성들에게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나스. 1994년 메이크업 아티스트 프랑수아 나스가 탄생시킨 브랜드로 ‘여성들이 원하는 욕망을 충족시키는 나스’라는 브랜드 철학을 전하며 2010년 국내에 론칭한 이래 ‘나르시시스트(NARSissist)’를 양산했다. ‘오르가즘’ ‘섹스어필’ ‘코파카바나’ 등 전무후무한 작명 센스, 특유의 미니멀한 블랙 패키지 디자인과 로고, 피그먼트 함량을 높여 발색이 뛰어난 고유의 제품력으로 대표된다. 이번 ‘글로시’와 ‘코럴’을 키워드로 한 섬머 메이크업 미션으로 나스가 선택한 방식은 자연스러운 혈색을 바탕으로 컬러 포인트를 적재적소에 더하는 것. 미션의 도전자로 나선 나스의 프리미어 아티스트 박지연은 코럴 컬러를 아이, 치크, 립에 접목해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하기로 했다. 메이크업 서비스를 직접 받아본 화가이자 인플루언서 홍지희. 그녀는 평소 선호하는 내추럴 메이크업과 달리 나스의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코럴 컬러 포인트 메이크업이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다고.

 

어떻게 이용하나요?

나스는 ‘MAKE UP YOUR MIND’라는 메이크업 서비스를 매달 다른 형식으로 운영하는데 8월에는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쿠폰을 발급한다. 가까운 매장에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나스가 진행하는 메이크업 컨설팅은 포인트 메이크업 위주. 립이나 아이를 포인트로 강조하는 맞춤식 서비스로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을 비롯한 전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 싱글 아이섀도우 네팔
    2.2g 3만5천원.

“코럴 컬러가 사람을 굉장히 생기 있어 보이게 하네요. 그러면서도 과하지 않고요. 이게 아티스트의 스킬 때문이겠죠. 전 원래 나스 마니아예요. 스킨케어 제품도 나스를 사용하죠. 특히 아쿠아 젤 루미너스 마스크는 3통째 쓰고 있는 아이템이에요.이번 미션에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경계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모든 단계에서 피부 보습과 결을 놓치지 않는 점이 인상적이었어요. 그래서 저도 다음부턴 하이라이팅 제품을 크림과 함께 섞어 베이스를 도전해보려고요. 또한 같은 제품이라도 어떤 브러쉬, 아티스트의 어떤 스킬이 들어가느냐에 따라 큰 차이가 발생한다는 점도 이번 기회에 알게 되었어요.”

 

글리터 핑크 슬립 톱은 자라, 이어링은 P by 파나쉐.

사랑스러운 듯, 우아한 듯. 보는 각도에 따라 해석의 여지가 다양한 것이 나스만의 매력인 것 같아요. 혈색이 강조된 글로시 베이스와
은은한 코럴 컬러 포인트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오늘의 메이크업. 이대로 집에 가기 아까울 정도로 완전 맘에 들어요.

 

블루 컬러 원 숄더 톱은 viva aviva by 레어마켓, 이어링은 스톤헨지, 뱅글은 P by 파나쉐.

메이크업 포에버는 메이크업 브랜드 중에서 컬러가 가장 많기로 유명하고, 어떤 분위기에나 무난하게 어울릴 법한
실용적인 메이크업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에요.

어떻게 이용하나요?

메이크업 포에버의 메이크업 서비스는 ‘MY 메이크업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피부에 맞는 파운데이션과 최적의 도구 궁합 혹은 눈썹의 적합한 형태, 시그니처 섀도 컬러를 매치하는 1:1 맞춤식으로 진행된다. 소요 시간은 20분. 또한 15만원 제품 구매 시 의상에 맞는 메이크업 룩을 코칭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50분 가량 소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과 롯데백화점 강남점 등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다이아몬드 파우더 11호
    2g 3만7천원대.

색조의 명가 메이크업 포에버는 1984년 화가이자 조각가 출신 메이크업 아티스트 다니 산츠가 창시한 프랑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그는 메이크업 전 개인의 장단점을 충분히 이해한 뒤 디자인하는 것이 영민한 것이라 말한다. 이번 섬머 메이크업 미션인 ‘글로시 & 코럴’을 표현하기 위해 메이크업 포에버의 대표로 아티스트 교육팀 이선희 과장이 나섰다. 키워드에 충실하되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극명하게 드러낼 수 있는 방법으로 그녀가 선택한 것은 하이라이팅과 포인트 립으로 당당하고 진취적인 현대여성을 표현하는 것. 촉촉한 바탕을 위해 토너를 충분히 묻혀 팩을 하듯이 피부의 온도를 낮춘 뒤 메이크업을 시작했다. 메이크업 포에버의 핵심 포인트는 가볍지만 쉽게 무너지지 않도록 베이스 메이크업에 공을 들이는 것. 그러기 위해선 최대한 가벼운 제형의 토너와 세럼으로 해야지만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는다고.
그 다음으로는 섬머 메이크업에서 있어 중요한 워터프루프 기능의 제품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했고, 다른 부위들도 충돌이 일어나지 않도록 철저하게 계산한 끝에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홍지희씨는 아티스트와 평소 즐기는 메이크업 스타일에 대해 상의한 뒤 실전에 바로 대입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 스킬의 데일리 메이크업을 컨설팅 받았다. 메이크업 시간은 총 1시간 소요됐다.

 

화이트 오프 숄더 톱은 마시모두띠, 이어링은 아이노.

톰 포드 우먼이 된 오늘, 특별한 파티에 초대받은 것처럼 기분이 들떠요. 완성된 메이크업을 거울을 통해 보는 것만으로도 설렐 정도로요.
특히 섀딩 제품으로 얼굴을 효과적으로 축소할 수 있는 팁이 유익했어요.

어떻게 이용하나요?

톰 포드 뷰티는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VIP 고객 대상 서비스 쿠폰을 발행한다. 향수 맞춤 서비스 또는 포인트 메이크업 서비스 중에 선택 가능하며 포인트 메이크업 서비스의 경우 페이스/치크, 아이/브로, 립 3가지 옵션이 있다. 본사의 교육 과정을 수료한 뷰티 스페셜리스트가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장 방문 전 사전 예약은 필수.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 현대백화점 강남점 등에서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할 것.

  • 쏠레이 서버 컬렉션 시어 치크 듀오 파라다이스 러스트
    4.4g 9만2천원.

패션 디자이너 톰 포드가 진두지휘해 론칭한 고감도 코스메틱 브랜드
톰 포드 뷰티.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 감각적인 컬러’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수하며 타사와 차별화된 글래머러스한 컬러 스펙트럼과 텍스처로 무장한 아이템들을 선보이는 중. 이번 미션으로 톰 포드 뷰티가 해석한 ‘코럴 & 글로시’는 이국적이면서 도회적인 무드를 한껏 강조한 세련된 컨투어링 메이크업. 톰 포드 뷰티의 수석 아티스트 신관홍 과장이
톰 포드 시그니처 스타일에 스테디셀러 쏠레이 섬머 컬렉션 제품을 적극 활용한 메이크업을 선보이기로 해 기대를 증폭시켰다. 메이크업을 받기로 한 홍지희씨는 평소 잘 도전하지 않는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시도하려니 다소 부담스러운 눈치. 하지만 메이크업이 완성되자 거울 앞을 떠날 줄 몰랐다. “스킨 케어부터 아이섀도우, 블러시 , 립 등의 색조 마무리까지 완벽한 톰 포드 스타일 답네요. 강렬한 색감과 얼굴 라인을 디자인하는 기술이 남다르니까요. 섬세한 손놀림과 극소량을 레이어드하는 메이크업 전 과정이 마치 건축가가 건축물을 올리듯이 견고했어요.” 완성도를 가장 중시하는 톰 포드답게, 메이크업 시간은 1시간 30분이 소요됐다. 이번 미션이 이루어진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점은 오후 2시부터 4시가 가장 한적한 타임이라고. 여유로운 시간을 운용하며 좀더 심혈을 기울인 아티스트의 손길을 느끼고 싶다면 이 시간대를 잘 활용하는 것이 좋겠다.

 

영상으로 더보기

 

 

인기기사
  • 평창 가는 길평창 가는 길 꼭 일본, 홍콩만 도깨비 여행으로 갔다오란 법 있나? 동계…
  • 스테이크의 시대스테이크의 시대 바야흐로 스테이크의 전성시대. 가족들이 불판 앞에 둘러앉아 기름 튀어가며…
  • 핀란드에서 온 페트리핀란드에서 온 페트리 핀란드 하면 ‘무민’부터 떠올렸던 우리에게 새로운 핀란드 친구가 생겼다.…
  • 엄마, 오늘은 어디가?엄마, 오늘은 어디가? 이런 곳은 처음이야 “엄마, 오늘은 어디 가?”라는 질문에 막막해진…

DO 더보기

@styler_mag

  • [#날따라해봐요]
#가시나 로 솔로 가수로서의 파워를 입증한 #선미 가 신곡 #주인공 으로 돌아왔어요. 특유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느낌이 잘 드러나는 선미의 ‘주인공’ 뮤직비디오! 자꾸만 보고싶게 만드는 마력이 있는 것 같아요. 팝한 색감의 MV 속 그녀의 스타일링도 눈길을 끄는데요. 성숙미 물씬 풍기는 그녀의 #메이크업 은 바로 #로레알파리 로 완성되었답니다!
*
❣️트루 매치 파운데이션 F1 로즈 아이보리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
❣️컬러 리쉬 라 팔레트 누드 #02 베이지 컬러로 눈가에 은은한 음영
❣️메탈릭 어딕션 - 멀티 스틱 #퓨어 골드 컬러로 눈가에 은은한 골드빛 반짝임
❣️미스 망가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로 인형같은 또렷한 눈매
❣️르 엑스트라 오디네어 벨벳 라커 V103 몽테뉴 브릭의 말린 장미 컬러로 MLBB 립 컬러까지 완성👄
📸 1theK, @miyayeah
#선미컴백 #히로인 #선미메이크업 #heroin #sunmi #kpop #kbeauty #스타일러주부생활 #스타일러 #editor_kimna #stylermagazine
  • [#스타일러_says]
#올_겨울방학_놓치면_스튜핏
에버랜드 눈썰매장 #스노우버스터 가 국내 최초 #4인승_눈썰매를 선보였어요. 온 가족이 함께 신나게 즐길 수 있어 엄빠들의 만족도도 슈퍼 그뤠잇!
*
추위에 꽁꽁 언 몸을 화끈하게 녹일 수 있도록 실내 #트램펄린 과 따끈따끈한 스낵으로 속을 든든하게 해줄 #핫푸드존 까지!
*
#에버랜드 의 새로워진 #겨울액티비티 미리보기
#스노우페스티벌 #4인승눈썰매 #팝핑점핑 #놀이하울 #키즈 #육아 #맘스타그램 #스타일러주부생활 #스타일러 #stylermagazine
  • [#글로벌주부생활]
#샌디에이고주부생활 오윤선 @laladelight 씨가 생각하는 #샌디에이고 랜드마크는 어디일까요?바로 건축계 거장인 #LOUISKAHN 이 설계한 #솔크연구소 #솔크인스티튜트 #SALKS INSTITUTE 입니다. 종종 아이들을 데리고 이곳을 가는데요. 기념비적인 건물이기 때문이죠. 최초로 인체에 안전한 폴리오 백신을 개발한 JONAS SALK이 LOUIS KAHN에게 피카소도 방문하고 싶을 정도의 아름다운 연구소를 디자인해달라는 의뢰를 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어요. . 🌊🌊🌊🌊태평양을 바라보고 있는 SALK INSTITUTE는 특히 늦은 오후가 되면 완전 대칭을 이루는 두 연구소 건물 정가운데로 석양빛이 흐르고 분수물이 반사되며 장관을 이뤄내는데, 이는 모두 LOUIS KAHN의 계산 하에 만들어진 것이에요. 이곳은 현재도 많은 질병의 치료법을 위한 연구가 이뤄지고 있어요. 비상한 두뇌들이 모여 일하는 곳인 만큼,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게시판에는 가끔 장난끼가 묻어나는 상상을 초월하는 수수께끼들도 볼 수 있어요. .
🤓
"연구소 1에는 17명이 있고, 그 중 4명의 생일은 같다. 그런 일이 생길 확률은 얼마인지 알아맞춰 보세요!” 이는 아이들에게 도전정신과 영감을 주죠. 그룹 투어를 신청하면 연구소 내부까지 투어해주기도!
이곳에서 채 5분도 채 걸리지 않는 거리에 FARMERS AND THE SEAHORSE라는 음식점도 있어요. 이곳에선 샌디에이고의 아름다운 자연과 기후에 대한 사랑, 그리고 삶의 균형과 여유를 추구하는 지역색을 경험할 수 있어요. 샌디에이고의 꽃과 식물로 랜드스케이핑이 되어 있고, 트레이드마크인 쨍한 붉은 색 농장 트럭이 경쾌한 임팩트가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해요. 식당 중간엔 실버 캠핑카가 설치되어 있는데 단체 모임이나 회의장, 파티 장소로 사용돼요. 📌위치 | SALKS INSTITUTE는 샌디에고 내 국립공원과 유명 골프장이 있는 TORREY PINES 지역에 있다. 일반인들에게 공휴일과 미국의 명절급 휴가 기간외에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8:30부터 오후 5:30까지 연구소 외부까지만 공개.
  • [#스타일러현장]
#클라란스 의 리-론칭 현장에 다녀왔어요. 자연과 사람, 삶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클라란스🌿 그 철학을 담은 새로운 캠페인 영상도 볼 수 있었는데요. 자연을 사랑하는 브랜드답게 미션을 완수하면 참여자의 이름으로 아마존에 나무 한 그루를 심는 이벤트까지! 자연과 한 층 더 가까워진 기분이 들었어요. 🌳🌳🌳그 뿐만 아니라 #스타셰프 #최현석 셰프의 #케이터링 까지 만나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답니다.
#클라란스 #clarins #클라란스와나 #ItsAllAboutYou #론칭행사 #뷰티 #화장품 #스타일러주부생활 #editor_kimna #stylermagazine
  • [#여기어때]
스타일러의 친구 집밥둘리(@doolygrams)의 공간 아날로그가제트(@analog_gadget)가 드디어 문을 열었어요. 당분간은 가오픈 상태로 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열려있습니다. 흔히 볼 수 없는 빈티지 제품들 구경하면서 커피 한 잔까지 즐길 수 있으니 돌아오는 토요일엔 남양주 나들이 어떨까요?
Add 남양주시 화도읍 마치로 255번지 2층
#앤스타일러 #집밥둘리 #아날로그가제트 #빈티지 #카페 #남양주 #주말생활 #stylermagazine
  • 드디어 오늘 10년 만에 완공된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이 공식 개항하는데요! 👏🏻
스타일러 에디터가 개항 전 미리 공항을 방문해봤습니다. 세계적인 예술작품들을 볼 수 있는 아트포트(Art+Airport) 라 칭하기에 손색 없는 곳이었어요.대표적인 작품으로는 프랑스 '자비에 베비앙’ 작가의 블루톤의 거대한 모빌, <그레잇 모빌>이 있으며 곳곳에 유명 작가의 설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다죠.
뿐만 아니라 쉑쉑버거, 미쉐린2스타 임정식 셰프의 평화옥과 순희네 빈대떡, 삼송빵집 등 다양한 푸드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어, 즐길 거리가 넘치는 곳이었어요.😊제2터미널 소식은 스타일러 주부생활 2월호에서 보다 자세히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스타일러주부생활 #스타일러by주부생활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airport #travel #여행가고싶다 #떠나고싶다 #현실은마감중 #editor_ahn
  • 올해 가장 기대되는 배우는 단연 눙물의 수상소감 진! 선! 규! 배우님 💙.
영화 <범죄도시>에서 조선족을 연기해 생에 처음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진선규와 그의 도전을 오랫동안 묵묵히 지켜봐 온 우주🚀 최고의 아내 박보경이 함께한 생애 첫 부부 화보&인터뷰를 <스타일러> 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스타일러에서만 #볼수있는 #진선규 #박보경 #스타부부 #STYLER #스타일러스타 #스타일러인터뷰 #사랑한다면이들처럼 #우주최고의봄날 #사랑꾼 @knuababoda96 #장디터
  • [#픽미업]
#미세먼지 로 탁해진 서울 🌫🌫🌫
에디터는 요즘 방독면이라도 쓰고 다니고 싶은 심정입니다. #아토피 #예민보스 피부의 에디터는 요즘 #필수템 인 마스크는 물론 집안 곳곳에 #공기정화식물 까지 두었는데요. 피부 장벽을 강화해야하는 요즘 제가 하루도 빼먹지 않고 쓰는 3단계 아이템을 소개해요. #마데카소사이드 와 #세라테놀 성분으로 피부장벽 강화와 보습을 책임지는 #메이크프렘 의 안심라인! 유해 성분은 빼고, 극도로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답니다.
*
미세먼지로 지친 피부, 토너로 자극없이 닦아낸 후 에센스로 피부 장벽 강화를! 그리고 마무리는 #안심수분크림 으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세요. 👼🏻💧
#메이크프렘 #안심크림 #수분크림 #스킨케어 #피부관리 #화장품추천 #skincare #beauty #makeprem #editor_kimna #stylermagazine
  • [#스타일러현장]
#겐조 의 새로운 뮤즈 #김태리 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파트릭게이지 가 함께 새로운 #플라워바이겐조 필름을 공개했어요. 김태리와 함께 더 새로워진 겐조의 아름다움과 강렬한 레드 색감의 현장을 만나보세요💃🏻✨
#겐조퍼퓸 #겐조코리아 #뷰티필름 #캠페인 #향수 #향수추천 #퍼퓸 #스타일러 #주부생활 #스타일러주부생활 #editor_kimna #styler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