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엔 스마트한 친구와 함께 달려요

게으른 나와 함께 달려줄 스마트한 러닝 메이트를 찾고 있다면 이들을 주목하라.

 

1 직토 – 직토워크 걷기와 뛰기에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자세! 직토워크는 자세를 교정할 수 있게 도와준다.
2 탱그램 – 스마트 로프 탱그램에서 새로 나온 이 똑똑한 줄은 줄넘기를 과학의 영역으로 끌어올렸다. 횟수 계측은 기본이고 앱과 연결하여 단계별 트레이닝도 가능하다. 이제 더 이상 줄넘기 횟수를 잊어먹어 중간에 포기할 일은 없다.
3 센소리아 – 스마트 삭스 세상에서 가장 똑똑한 양말. 걸음 수와 속도, 소모된 칼로리 양과 고도, 거리 등을 측정한 정보를 토대로 달리기할 때의 속도, 발바닥이 지면에 닿는 형태를 분석해준다.
4 보스 – 사운드 스포츠 펄스 헤드폰 운동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심장 박동수 감지 및 표시 기능을 통해 사용자에게 지속적으로 정보를 제공한다.
5 인바디 – 인바디밴드 이제 체성분과 활동량 분석을 굳이 병원이나 트레이닝 클럽에 가서 할 필요가 없어졌다. 인바디 검사 결과를 제공하기 때문에 내게 꼭 맞는 계획을 세울 수 있다.
6 순토 – 스파르탄 울트라 등산용 시계로 명성을 날리던 순토에서 작심하고 만든 피트니스용 시계. 손목에 차는 컴퓨터라는 별명답게 못하는 걸 찾는 게 빠를 만큼 만능이다.
7 핏비트 – 핏비트 블레이즈 아이워치를 시작으로 우후죽순처럼 나온 피트니스 워치 중 도드라지게 똑똑하다. 무엇보다 사용하기 간편하다.
8 샤오미 – 미밴드2 스마트 기어를 논할 때 샤오미가 빠지면 섭섭하다. 심박측정이 가능할 뿐 아니라 수면 패턴 분석까지. 샤오미답게 가성비는 역시 최고.
9 스파이어 – 스파이어 벨트나 브래지어에 끼우는 소형장치로 호흡 패턴을 모니터링하여 스트레스 관리에 큰 도움을 준다. 호흡 패턴을 도표화해서 사용자에게 맞는 최상의 명상법을 제공한다.

앱스토어의 인기 러닝앱 

859
인기기사

G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