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립 #매트 #하이글로시

같은 입술 다른 매력 
립 메이크업은 질감의 차이만 생겨도 극과 극을 달린다. 보송하고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피니시와 짱짱한 유리알 광택이 느껴지는 하이 글로시 립이 공존하는 시대를 즐겨보자.

Matt & Bric Red

올가을 가장 세련된 컬러는 단연 매트 텍스처의 브릭 레드일 것. 매트한 브릭 레드 컬러는 바르는 방법도 쉽다. 별다른 기교 없이 입술 전체를 꽉 채워 바르는 것이 이번 시즌에는 한층 트렌디해 보인다는 사실. 립라이너를 이용해 경계선을 그리고 라인을 따라 정교하게 바르면 완성된다.

  • 나스 프리시젼 립 라이너 스펑크 & 마리아치
    텍스처가 부드럽고 가벼워 다른 립 아이템과 믹스해 사용해도 뭉침 없이 연출되는 립 라이너. 1.1g 3만2천원.

how to 커버력 좋은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결을 매끈하게 연출한 뒤 눈두덩 전체에 샴페인 컬러의 아이섀도를 블렌딩한다. 립 펜슬은 두 가지를 섞어 사용하는데 버건디 컬러로 입술 전체 라인을 잡아준 뒤 입술 양 끝과 입술 안쪽에 다크 브라운 컬러를 넣어 입체감을 주고 매트한 텍스처의 브릭 레드 립 라커를 입술 전체에 바른다. 그 위에 투명 파우더를 덧발라 메이크업을 고정시키면 완성.

 

 

High-Glossy & Tomato Red

자칫 무겁고 답답하게 느껴지는 레드 립. 하지만 유리알 광택이 더해지면 드라마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레드 립으로의 변신이 가능하다. 이때 컬러는 맑은 체리빛 레드여야 한다. 입술 전체를 밀도 있게 채워 볼드하게 연출하는 것보다 입술 중앙부터 가볍게 터치하듯 그러데이션해야 사랑스러움을 얻을 수 있다.

  • 나스 썬 워시 디퓨징 브론저 라구나
    브론저 특유의 부자연스러운 광택을 보완한 투명 피그먼트가 피부를 한층 맑고 따뜻하게 연출해주는 파우더 타입 브론저. 8g 5만4천원.

how to 리퀴드 타입 파운데이션으로 가볍게 피부톤을 정리하고 브론징 파우더로 광대 아랫부분을 사선으로 컨투어링한다. 글로시한 텍스처의 맑은 체리빛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바르고 비슷한 컬러의 레드 컬러 글로스를 덧바른 다음 투명 글로스를 듬뿍 얹는다.

 

 

Matt & Rose Brown

이번 가을 최고의 말린 장미 컬러는 차분한 듯 힘있는 로즈 브라운. 여기에 매트 텍스처라면 금상첨화다. 단, 컬러 포인트가 약한 립 메이크업이기 때문에 얼굴이 자칫 창백해 보일 수 있으니 립 컬러보다 한 톤 밝은 로즈 브라운 컬러의 블러셔와 아이섀도로 전체적인 톤 앤 매너를 맞춰 룩 자체가 포인트가 되게 할 것.

  • 겔랑 키스키스 매트 M306 깔리엔테 베이지
    입술에 녹아들듯 발리는 부드러운 발림성과 고급스러운 벨벳 마무리가 매력적인 로즈 브라운 립스틱. 3.5g 4만5천원.

how to 피부는 파우더리하게 마무리하고 톤다운된 인디 핑크 컬러의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바르고 광대를 중심으로 비슷한 계열의 핑크 컬러 블러셔를 넓게 블렌딩한다. 누드 브라운 컬러의 립라이너로 입매를 잡아준 다음 브라운 컬러가 섞인 말린 장미 컬러의 매트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펴바른다. 그 위에 루스 파우더를 얹어 매트함을 업시킨다.

 

 

High-Glossy & Pink Brown

인상이 부드러워 보이면서도 그윽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핑크 브라운 컬러 립이 정답. 여기에 청순함과 사랑스러움까지 더하고 싶다면? 글로시 스킬을 더하면 OK. 입술에 강렬한 컬러를 바르지 않고도 생기있고 화사해 보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 나스 리퀴드 블러쉬 오르가즘
    투명한 핑크 컬러와 황금빛 광택이 조화를 이룬 리퀴드 블러셔. 파우더 블러쉬 위에 덧바르면 강한 발색력을, 단독으로 사용하면 과즙을 베어문 듯 은은한 핑크빛 볼 완성. 15ml 4만원.

how to 얇고 밀착력 있게 펴지는 쿠션 컴팩트로 가볍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완성한 뒤 크림 타입의 톤다운된 핑크 컬러 블러셔를 볼 중앙에서 번지듯 그러데이션하고, 같은 제품으로 눈두덩에 음영을 더해준다. 입술에 색을 자연스럽게 물들이는 수분 베이스의 핑크 브라운 틴트를 입술 전체에 바른 다음 손으로 톡톡 두드려 마무리한다. 그 위에 비슷한 컬러의 립글로스를 덧바른 다음 티슈로 한 번 지워내고 다시 한 번 덧발라 발색을 높여주자.

1,005
인기기사

DO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