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위한 준비

피부엔 고농축 캐비어 오일을, 헤어엔 헤이즐넛씨를 일일이
짠 오일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귀한 성분들로 가을 뷰티를 완성해볼 것.

성분의 정수만 담아낸 리치한 오일로
푸석푸석한 가을 피부와 머릿결에 윤기를 부여할 것.

1 영양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재스민, 에델바이스, 베르가못 등 6가지 천연 식물성 성분을 함유해 유해물질과
각종 손상으로부터 머릿결을 보호한다. 오리베 골드 러스트 너리싱 헤어 오일
by 라페르바 100ml 6만3천원.

2 최상급 쌀겨 오일을 주원료로 해 뛰어난 피부 보습과 진정 효과가 돋보인다. 그 밖에 항산화 효과의 코코넛 오일, 올리브, 호호바 등
피부에 좋은 식물성 오일을 한데 집약했다.
탄(THANN) 스프링 포레스트 배스 앤 마사지 오일
295ml 4만6천원.

3 계면활성제 알카놀아미드가
함유되지 않아 거품이 잘 발생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부드럽고 뽀득한 세정이 가능하다.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오리엔탈풍 잔향이 주는 아로마테라피 효과는 덤. 홈스파를 간편하게 경험하고 싶다면 추천한다.
산타마리아 노벨라 올리오 다 바뇨 노떼
60ml 9만8천원.

4 헤이즐넛씨를 본연의 생기와 효능이 그대로 유지되도록 화학물을 첨가하지 않고 압착 추출한 멀티 오일.
드라마틱한 보습력으로 극건성 피부에 특효다.
불리1803 윌 베제딸 멀티 오일
50ml 5만2천원대.

선선한 가을 바람에 섞여오는 고혹적인 향. 희귀한 이국의 원료인 라오스 우드부터 불가리안 로즈,
페루 발삼까지, 조금 더 가까이 하고 싶은 가을 향.

1 실키한 새틴 패브릭과 사막의 밤하늘에서 힌트를 얻어 제작한 향수로 대담하고 화려한 우디 향이 인상적이다. 희귀한 원료인 라오스 우드, 불가리안 로즈 등으로 만들었다.
메종 프란시스 커정 우드 사틴 무드 엑스트레이트 드 퍼퓸
70ml 40만원대.

2 베일에 싸인 상류사회의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은 ‘포트레이트’ 컬렉션 중 ‘클라라’.
럼 바닐라와 시나몬 머스크, 앰버리 패출리를 베이스로 우아미, 관능미 등 여성의 다채로운 특징을 표현했다.
펜할리곤스 클라라
오 드 퍼퓸 75ml 30만5천원.

3 조향사 세르주 루텐이 현무암 조각과 지푸라기가 섞인 타르를 보고 떠오른 심상을 바탕으로 제작한 향수.
베티버 뿌리와 벤조인, 페루 발삼을 주원료로 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오리엔탈 무드를 강조했다.
세르주 루텐 ‘베티버 오리엉탈’
100ml 29만8천원.

 

글로우한 피부는 밤에 다시 태어난다.
크리스탈, 캐비어, 로즈, 아보가도 등 희소한 원료 등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제품들과 함께 잠들 것.

1 해안가의 조약돌에서 영감을 받은 골드 패키지의 안티에이징 크림.
크리스털에서 추출한 크리스털 미라클 브로스와 지중해에서 발견되는 희소한 에너지원인 폼폼 홍조류를 주원료로 눈가와 표정주름 개선, 피부 자생력을 강화한다.
라메르 제네상스 아이 앤 익스프레션 크림
15ml 48만원대.

2 산뜻하고 보송한 마무리가 돋보이는 오일 세럼. 비타민 C·E 등 20여 가지가 넘는 마이크로 뉴트리언트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자체 에너지를 끌어올려 생기 넘치는 페이스를 가꿀 수 있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30ml 29만5천원.

3 캐비아에서 추출한 캐비아 워터와 고농축 캐비아 오일, 프로틴이 결합되어 있는 캐비아 앱솔루트 성분이 만나 그늘진 피부에 활기와 탄력, 볼륨을 되찾아준다.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앱솔루트 컨투어
60ml 74만8천원.

4 필수지방산이 풍부한 올리브, 아보카도, 바오밥나무 등 13종의 식물성 오일을 배합했다. 피부에 부드럽고 즉각적으로 스며드는 산뜻한 텍스처로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부담이 없다.
코스메 데코르테 AQ 보태니컬 퓨어 오일
40ml 18만원대.

 

홀리데이 시즌, 그윽한 눈매와 기품 있는 피부톤을 만들어 줄 톤업 크림과 메이크업 컬러.

1 깃털처럼 가벼운 초미립 루스 파우더로 모공을 말끔하게 커버한다.브러시 일체형 패키지로 완벽하고 균일한 피부결을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연출할 수 있다.
샹테카이 HD 퍼펙팅 루즈 파우더
2.4g 9만7천원.

2 브론저, 내추럴한 셰이딩과 하이라이터 효과를 원 스톱으로! 스텐실 브러시가 장착돼 있어 더욱 간편하게 표현할 수 있다.
바이 테리 글로우 엑스퍼트 듀오 스틱 by 라페르바
7.3g 7만2천원대.

3 베이식한 골드, 핑크, 브라운, 카키로 구성된 아이섀도 팔레트. 판매 수익금 일부는 고릴라를 비롯한 멸종 위기 야생동물 보호를 위해 쓰인다.
샹테카이 세이브 더 포레스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12g 12만2천원.

4 피부톤과 결, 표정주름을 개선하고 24시간 보습과 자외선을 차단하는 만능 데이크림. 브랜드가 자체 개발한 ‘라이트 필드 이펙트’ 기술로 극소량으로도 트러블 자국을 커버한다. 4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끌레드뽀 보떼 르 퐁 드뗑 SPF20 PA++
27ml 34만5천원대.

인기기사

GET 더보기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