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핫 아이템

이 제품을 특별히 추천드립니다

요모조모 살펴보고, 제대로 알고 사자. 패션 에디터가 추천하는 이달의 핫 아이템!

  • MARK CROSS 판도라의상자
    3백만원대 마크 크로스 by 분더샵.

MARK CROSS
판도라의 상자

1845년 마차 안장과 마구를 조달하는 회사로 미국 보스턴에서 시작한 마크 크로스. 1934년에 여행가방, 담배케이스, 이브닝백 등을 선보이면서 패션 하우스로 거듭났다. 1990년대에는 문서보관소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클래식한 박스 모양의 핸드백을 선보여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는데, 이후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했다. 2011년 이탈리아에서 새롭게 론칭하며 전 세계적으로 이름을 널리 알린 마크 크로스는 알렉사 청과 린드라 메딘 등이 선호하는 브랜드로 질 좋은 가죽, 과하지 않은 하드웨어와 로고, 뛰어난 장인정신의 헤리티지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시즌엔 오래전 금고처럼 박스 스타일에 레이스업 디테일을 더해 현대적으로 디자인한 점이 돋보인다. 3백만원대 마크 크로스 by 분더샵. 

  • PRADA 신데렐라 구두
    1백70만원대 프라다.

PRADA
신데렐라 구두

프라다의 2017 프리폴 컬렉션은 코듀로이와 트위드 같은 겨울 소재를 선택해 더욱 클래식한 레트로 룩을 선보인다. 그중에서 특히 돋보이는 것은 노스탤지어가 담긴 추억 속 여인의 모습을 완성해줄 메리제인 펌프스. 1980년대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이 펌프스는 다양한 모양의 빈티지한 골드 메탈 스터드를 어퍼와 굽에 장식해 포인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크리스털 주얼 장식으로 화려한 멋을 더한 실크 소재 메리제인 스트랩으로 레트로한 느낌을 한층 배가해 눈길을 끈다. 기네스 펠트로가 떠오르는 빈티지 퍼에 매치해 연말 파티 룩을 완성해보길. 1백70만원대 프라다. 

  • BULGARI 레트로 스타 스터즈
    2백70만원 불가리.

BULGARI
레트로 스타 스터즈

불가리의 2017 F/W 컬렉션은 풍성한 로마 문화유산에서 영감을 받아 1940년대 처음 선보였던 ‘세르펜티’ 컬렉션에 다시 집중한 모습이다. 수십 년 동안 끊임없이 재해석하며 셀 수 없이 다양한 모델로 선보였고, 브랜드의 대담함과 독창성을 대변하는 확실한 상징으로 자리잡은 세르펜티 컬렉션은 지난해 아이코닉한 하이주얼리에서 영감을 받은 뱀머리 형상을 기하학적 구조로 새롭게 해석한 라인을 추가하며 더욱 풍성해졌다. 그중 세르펜티 포에버 백에 1970년대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타 스터즈’ 체인백이 대표적! 우아한 뱀머리 형상의 잠금장치가 포인트인 이 백은 레이저 커팅으로 이루어진 반원, 마름모, 삼각형 디테일에 다채로운 컬러의 메탈릭 실로 입체감을 더한 자수, 별 모양 골드 스터드가 리드미컬하게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산뜻한 화이트 아게이트 컬러뿐 아니라, 블랙, 재지 투르말린 등 3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2백70만원 불가리.

  • COLIAC 초현대적인 로퍼
    가격 미정 콜리악 by 분더샵.

COLIAC
초현대적인 로퍼

2009년 밀라노를 기반으로 론칭한 이탈리아 브랜드 콜리악은 클래식한 로퍼를 현대적으로 표현하는 데 특기를 발휘한다. 아이러니컬하고 초현실주의적인 콘셉트로 매끈한 가죽 로퍼에 끈 대신 피어싱 오브제 등을 선택해 독특한 디자인의 유니크한 수제 로퍼를 만들어내는 것. 몇해 전에는 모조 진주를 장식한 피어싱을 포인트로 해 ‘피어싱 로퍼 브랜드’로 불리며 패션 피플들의 러브콜을 받을 정도로 인기를 끌었고, 그 외에도 메탈 소재의 바, 크리스털 등 다채로운 시도를 선보인다. 유니크한 형태와 새로운 조합에 대한 연구를 끊임없이 하고 있는 콜리악의 이번 시즌 로퍼에는 크리스털 화살 모티브를 장식했다. 여기에 같은 모양의 금실 자수 디테일을 더해 색다른 시도를 한 점이 가장 큰 특징! 가격 미정 콜리악 by 분더샵. 

인기기사
  • 핀란드에서 온 페트리핀란드에서 온 페트리 핀란드 하면 ‘무민’부터 떠올렸던 우리에게 새로운 핀란드 친구가 생겼다.…
  • PADDING GALLERYPADDING GALLERY 패션일까, 아트일까? 패딩이 아티스트와 협업해 환골탈태하고, 새로운 레이어드 법칙까지…
  • THE FIRSTTHE FIRST 새로운 일년이 시작되었다고 알리는 건, 1월 1일이라는 태양력의 숫자와…
  • 하나 사서 같이 쓸까?하나 사서 같이 쓸까? 함께 생활하는 동물과 사람을 위해 만들었다. 서로의 삶을 좀…

GET 더보기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