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여긴 가야 해!

어디서 만날까? 하는 친구의 카톡에 이곳을 말하면 당신은 누구나 인정하는 얼리어답터가 될 것이다.
얼마 후면 인스타그래머들의 성지가 되어 발 디딜 틈 없이 복잡해질 것이 분명하니, 더 유명해지기 전에 찾아가 인생샷을 건져보길.

 

북유럽 최신 인테리어를 한 곳에 <인터로그>

집 안을 차지하고 있는 거대한 쇼파가 유독 올드해 보인다면, 논현동에 오픈한 리빙 편집숍 인터로그를 찾아보자. 건물 1층에는 올해의 컬러 그리너리를 반영한 그린존을,
2층과 3층에서는 북유럽 디자이너들의 컬렉션을 소개한다. 브랜드별 의자를 전시한 지하 1층에서는 체어의 셸과 다리를 컬러/소재별로 선택할 수 있어 창의력을 발휘해보는 재미도 있다.

ADDRESS 강남구 논현동 101-1
TEL 6049-4268

 

고급스러운 북카페의 정석 <워커힐 라이브러리>

그랜드 워커힐 서울 호텔이 2017년 봄을 맞아 오픈한 북카페. 소설, 에세이, 과학, 예술 등 전 분야를 아우르는 3천여 권의 책이 비치되어 있다.
2월까지는 한 섹션을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이며, 커피 브랜드 폴 바셋에서 개발한 워커힐 시그니처 블렌드를 별도 이용료 없이 즐길 수 있다.

ADDRESS 광진구 워커힐로 177 워커힐호텔 2층
TEL 455-5000

일본에서 도착한 달콤한 디저트 <도쿄 치즈 밀크 팩토리>

일본 여행의 전리품이었던 도쿄 치즈 밀크 팩토리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다.
치즈케이크와 롤케이크, 아이스크림 등 치즈로 만든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데 그중 베스트셀러 아이템은 단연 3가지 맛 밀크치즈쿠키.
특히 훗카이도 우유와 프랑스산 소금을 사용한 반죽에 카망베르 치즈를 샌드한 ‘솔트&카망베르’ 맛은 단짠단짠의 완벽한 조화로 매장 내 인기 넘버 원.

ADDRESS 강남구 논현로 175길 75
TEL 3447-1122

예술로 재탄생한 만화책방 <젠틀몬스터 BAT 시즌2>

만화도 하나의 예술 장르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젠틀몬스터의 만화책방. 호텔 로비 같은 입구, 양장 제본한 만화책 등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특징이다.
만화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은 두 군데인데, 영화 <아가씨>를 모티브로 만든 지하 1층에는 조명을 각자 설정할 수 있는 무드등이 있고 2층에서는 마주보며 독서할 수 있다.
1인 1만원을 내면 차 한 잔과 비누가 든 키트를 제공하며 시간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다.

ADDRESS 강남구 도산대로 11길
TEL 518-0196

혼술을 위한 <목화다방>

금호동에 제대로 된 쌍화탕을 마실 수 있는 오리지널 바가 등장했다. 30년 전 이곳에 있었던 목화다방의 이름을 그대로 살려 바(bar)로 재탄생 시킨 것.
인기메뉴는 국가대표 바텐더 김태열 매니저의 시그니처 칵테일이자 2016 OECD 만찬에 오르기도 했던 ‘한강의 기적’.
전통주인 문배술을 사용한 트로피컬한 칵테일로 여성들과 외국인에게도 인기가 높다. 바의 정체성을 위해 1인 1주류를 원칙으로 한다니 참고할 것.

ADDRESS 성동구 장터길 29-1
TEL 070-8841-4888

인기기사
  • 핀란드에서 온 페트리핀란드에서 온 페트리 핀란드 하면 ‘무민’부터 떠올렸던 우리에게 새로운 핀란드 친구가 생겼다.…
  • 을지로 바이브을지로 바이브 평범함 속의 비범함을 이야기 하는 시대, 컨템퍼러리 메탈 주얼리가…
  • THE FIRSTTHE FIRST 새로운 일년이 시작되었다고 알리는 건, 1월 1일이라는 태양력의 숫자와…
  • Our Love & DessertsOur Love & Desserts 호텔 파티시에의 디저트는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속 장면처럼…

GO 더보기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