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사주고 싶은 연하남처럼

여보, 알아둬! 이것이 어딜가나 밥 잘 얻어먹을 수 있는 ‘연하남’ 패션 스타일이란 걸.

‘연하남’이 아니어도
‘연하남’처럼 보일 수 있도록!

  • 정해인의 또 다른 트레이드마크 아이템은 테일러드 코트. 백팩과 찰떡궁합. 아크네.

백팩

배우 정해인이 연하남을 상징하는 아이템은 다름아닌 백팩.

  • 아이보리 셔츠는 은근히 컬러 매치가 어렵다. 블랙보다 네이비 컬러에 매치해야 더욱 스타일리시하다. 르메르.

컬러 & 면바지

편안하고 다정한 남자는 언제나 설렌다.
‘끼’ 부린 스타일이 아닌, 각 잡힌 롤업 팬츠로 깔끔하고 단정한 스타일이면 된다.
꾸민 듯 안 꾸민 듯하게가 포인트!

  •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레드와 블랙, 화이트 조합의 타탄체크 셔츠. 라프시몬스.

체크 셔츠

스타일에 포인트가 되어줄 뿐 아니라,
어려 보이게 하는 효과까지 발휘하는 체크 패턴 셔츠. 브루클린 베컴처럼
허리에 묶어 까불까불 비글미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 가끔은 반항적이고 와일드해도 좋다. 올드 스쿨 느낌의 패치가 돋보이는 블랙 셔츠. 와코 마리아.

올 블랙

어깨에 힘 빡 주고 상남자처럼 달려드는
마성의 연하남 스타일을 완성하는 올 블랙 룩.
남자의 섹시한 매력을 어필해주는 매끈한 앵클부츠로 정점을!

요즘 연하남들은 어디서 쇼핑해요?
단숨에 풋풋한 연하남 스타일로 만들어줄
쇼핑 핫 플레이스.

ETC SEOUL

‘ETC’라는 스토어 이름과 부합하게 다양한 개성의 브랜드를 소개하겠다는 이념의 편집숍이다. 위트 있지만 가볍지 않고, ETC만의 아이덴티티를 오래도록 소통하고 이야기할 수 있는 스토어를 목표로. 유니드가먼츠, 토니웩 등 캐주얼, 아메카지 스타일의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를 선보인다. 배우 봉태규와 가수 오혁이 애정하는 브랜드 이벳필드와 토털 리빙 디자인 브랜드인 핸드앤코 등 흔하지 않은 브랜드들의 유니크한 아이템만 쏙쏙 모아놨다.
주소 강남구 압구정로12길 34 지하 1층
문의 070-7520-9801

SAYOO

‘THINKING HUMANITY LOVE’라는 모토 아래 지난해 5월 한남동에 문을 연 사유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지하 1층은 라이브 컬처 콘텐츠가 있는 문화 공간, 1층은 카페, 2층은 패션 공간(Store by Sayoo), 3층은 미디어아트 공간, 4층은 갤러리 공간, 5층은 하늘 공간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2층 패션층은 일본 브랜드 와코마리아, 영국 브랜드 루이스레더, 국내 브랜드 라이풀 등 컨템퍼러리 국내외 디자이너 편집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주소 용산구 이태원로54길 5 문의 2289-9050

8DIVISION

명동에 자리한 에이트디비젼은 엔지니어드가먼츠, 리빌드바이니들스, 알든 등 남자들이 사랑해 마지않는 브랜드부터, 자체 제작 상품까지 다채로운 구성이 눈에 띄는 편집숍이다. 국내에서 생소한 일본 브랜드를 취급하기 때문에 한 번도 방문하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방문한 사람은 없을 정도로 오버사이즈 핏의 일본 스타일 마니아층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남성복을 좋아하는 여자들에게도 제격인 아이템이 많으니 부부가 함께 방문해봐도 좋을 듯.
주소 중구 퇴계로18길 49 문의 070-4135-0038

ISABEL
MARANT
HOMME

국민 연하남 정해인이 이자벨마랑 옴므를 입고 예쁜 누나를 사로잡았다는 사실. 기존 여성 컬렉션에서 여성성과 남성성을 믹싱해왔던 이자벨마랑이 얼마 전 국내에 옴므 라인을 첫 론칭했다. ‘프렌치 쿨 가이’라는 콘셉트로 유니섹스를 지향하며, 중성적이면서 남성적 아이콘의 뮤지션들(데이비드 보위, 커트 코베인, 믹 재거 등)이 영감의 원천이 되었다고. 시그너처 아이템인 오버사이즈 재킷과 로고 티셔츠, 에스닉한 자수가 놓인 데님 팬츠를 중심으로 실용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췄으니, 이제 직접 보고 입고 만끽해보길.
주소 강남구 압구정로80길 6(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문의 6516-3737

 

인기기사
  • 뭐 이런 걸 다뭐 이런 걸 다 한눈에 봐서는 무엇에 쓰는 물건인지 도통 알 수 없지만,…
  • 뿌리지 않는 향수뿌리지 않는 향수 보송한 파우더, 몽글몽글한 구름을 닮은 거품 텍스처, 꾸덕한 밤…
  • NEW KID’S FASHION MOMENTNEW KID’S FASHION MOMENT 하라주쿠에 ‘코코(@coco_pinkprincess)’가 있다면 서울엔 서우가 있다. 타고난 패션 DNA와…
  • 만화로 보는 젠더만화로 보는 젠더 애니메이션 주인공을 그대로 따라 하고 싶어 하는 아이에게는 사소한…

GET 더보기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