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피부는 소중하니까 1일 1앰플

아직도 1일 1팩을 한다면 스투핏! 1일 1앰플 시대엔 가성비가 갑이다.

닥터지 프레스티지 마유 앰플
저온 발효시킨 청정 제주 마유 성분을 담은 탄력 솔루션 앰플.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펴 발리는 것이 특징으로 아침에 발라도 부담이 없다. 피부 속 수분을 오랜 시간 유지해 하루 종일 속땅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데이타임용 맞춤 앰플. 50ml 12만5천원.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하이드라샷
주사기 모양의 에어타이트 캡으로 원하는 만큼 덜어 쓰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고농축 저분자 성분으로 모공 속까지 촘촘하게 케어해 하나만 발라도 숙면을 취한 듯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변화시킨다. 앰플치고 가벼운 제형이라 두세 겹 덧발라도 이물감 없이 편안하다. 4ml×3ea 1만1천원.

캣치 바이 손유나 씨캣 카밍 앰플
초미세먼지와 자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EWG 그린 등급을 인증받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농밀한 텍스처로 흐르지 않고 피부 깊숙이 흡수되는 것도 장점. 30ml 4만5천원.

스킨푸드 유자 수분씨
화이트닝 앰플 인 세럼 2 엑스
유자의 비타민 성분을 가득 담아 거뭇거뭇한 피부 톤이 즉각적으로 밝아지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토너 사용 후 손등에 적당량을 덜어 앰플 속 노란색 캡슐을 롤링해 바르면 아이스크림처럼 피부에 사르르 녹아들며 끈적임 없이 마무리된다. 칙칙하고 피로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싶은 이에게 추천. 44ml 2만6천원.

플로우 픽 오일 앰플
작은 한 병에 영양 성분을 꾹꾹 눌러 담은 고농축 앰플. 쫀쫀한 오일 텍스처로 피부 표면에 얇은 보습막을 씌운 듯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한다. 독특한 나이트 진저 향은 스트레스를 완화해 지친 몸과 맘을 리프레싱하는 효과까지. 바른 뒤 자고 나면 물광 메이크업을 한 듯 탄탄하고 환한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10ml 2만원.

로하셀 매지컬 스킨 리페어 앰플
검은콩 추출물과 하이드롤라이즈드펙틴, 겨우살이잎 추출물 등 다양한 양·한방 성분을 배합한 보습 앰플. 갈색의 끈적끈적한 고농축 타입으로 피부에 영양감이 부족하다 느껴질 때 추천한다. 앰플을 바르고 피아노를 치듯 손가락으로 두드려 흡수시키면 좀 더 깊숙이 영양 성분을 전달할 수 있다. 30ml 3만8천원.

BRTC 바이탈라이저 C-10 앰플
‘비타민 폭탄 앰플’이라고 불릴 정도로 10가지 비타민이 고함량으로 함유돼 지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킨다. 비타민 성분은 미백뿐 아니라 피부 면역력 증진을 도와 외부 자극에 대한 피부 방어력을 높이고 거칠고 메마른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준다. 50ml 6만2천원.

크레모랩 오뚜 꾸뛰르 하이드라 바운스 앰플
주름의 가장 근본적인 원인은 수분이 손실되면서 극심하게 건조해져 피부 세포가 노화되기 때문이다. 금진 온천수가 피부 진정을 도와주며 마린 옥시젠 플라스마™가 피부 정화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T.E.N.™ 워터가 피부 깊숙이 미네랄과 수분을 공급해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30ml 3만8천원.

블리블리 에스오에스 진정 앰플
피부 정화, 보습, 진정에 효과적인 산소수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다마스크 장미꽃 추출물을 담은 진정 앰플. 뜨거운 태양에 자극받은 피부를 즉각 진정시키고 수분을 채워준다. 산뜻하게 스며드는 물처럼 가벼운 제형으로 무더운 여름철에 제격이다. 진정 앰플로 사용하거나 부스팅 에센스용으로 사용해도 좋다. 55ml 4만2천원.

AHC 더 에스테 퍼스트 A 앰플
첫 세안 후 첫 단계에 바르는 고농축 탄력 앰플. 8가지 멀티비타민 콤플렉스 비타플렉스TM는 무너진 피부 균형을 되돌려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개선해준다. 아침에는 크림 없이 앰플 하나만 발라도 충분한 수분감과 영양감을 느낄 수 있으며, 사용 후 파운데이션을 발라도 밀리거나 들뜨지 않아 쫀쫀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20ml 2만3천원.

맥스클리닉 비타 리프트 너리싱 앰플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고 싶다면 비타 리프트 너리싱 앰플을 추천. 샤넬 르 블랑 오일의 저렴이 버전으로 스킨, 에센스, 로션, 크림 기능을 한데 담은 브라이트닝 앰플이다. 100ml 대용량이어서 듬뿍 바르는 것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 건조하고 거친 피부에 영양을 채워 본연의 윤기를 되찾아준다.
100ml 8만2천원.

더마리프트 센텔라 리페어 앰플
상처 치유와 주름 개선, 피부 톤 케어에 효과적인 파워 센텔라 추출물TM이 함유된 진정 앰플로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한다. 앰플과 함께 피부 개선을 돕는 더마리프트 센텔라 리페어 트리트먼트를 트러블이 올라온 부위에 덧바르면 드라마틱한 진정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특히 피부 컨디션이 급속도로 나빠지는 더운 여름철에 제격. 25ml 2만8천원.

CNP 비타-B 에너지 앰플
보습과 화이트닝에 집중한 물처럼 가벼운 텍스처의 여름용 수분 앰플. 화이트닝 효과의 나이아신아마이드와 글루타치온이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고, 촉촉한 수분 장벽을 만들어 극건성 피부조차 하루 종일 촉촉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메이크업 전후 피부 톤을 한 톤 밝히고 싶다면 추천. 15ml 2만8천원.

셀퓨전씨 이온토좀 비타민 솔루션 100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고농축의 비타민 파우더를 함유한 앰플. 보관과 사용이 어려운 비타민 성분을 눌러서 터트려 사용하는 독특한 제품이다. 피부 항산화에 효과적인 4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사이즈가 작아서 파우치에 휴대하기에도 좋다. 음이온 미세전류가 흐르는 이온토좀 스킨 마스터 디바이스를 사용해 흡수시키면 더욱 효과적이다. 6ml×4ea 12만원.

이니스프리 제주 용암해수 부스팅 앰플
미네랄이 풍부한 용암해수 88.9%가 3가지 수분 인자와 천연 보습 인자를 강화해 피부에 탄탄한 수분 장벽을 형성한다. 가볍고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스킨케어 어느 단계에서 사용해도 만족스럽다. 단, 금세 피부에 건조함이 느껴진다면 앰플과 수분 크림을 같은 비율로 섞어 바르는 것도 방법. 25ml 2만원.

구달 청귤 비타C 잡티 세럼
20가지 유해 성분을 덜어내고 청귤에서 추출한 천연 유래 비타민 C를 가득 담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미백 세럼. 촉촉하고 가벼운 텍스처로 끈적이는 앰플은 바르면 피부가 간지럽거나 민감하게 반응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 눈에 띄는 잡티뿐 아니라 피부 톤을 전반적으로 맑고 환하게 가꿔준다.
30ml 2만4천원.

네이처리퍼블릭 진생로얄 실크 부스팅 앰플
피로 해소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6년근 고려 홍삼에서 추출한 성분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로열제리, 실크 아미노산을 농축한 부스팅 앰플.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속부터 건강해지고 차오르는 탄력을 느낄 수 있다. 다소 끈적이나 영양감 있는 텍스처로 고영양 앰플다운 느낌. 나이트 스킨케어에 사용하면 다음 날 아침 마치 보약을 먹고 잔 듯 훨씬 생기 있고 매끄러워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30ml 5만원.

시카고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
영양 앰플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홍조 피부라면 주목. 백약초, 세리신, 겨우살이 등의 민감 케어 특허 성분이 응축되어 약해진 피부를 탄탄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두 가지 시카 앰플층이 균일하게 섞이도록 흔들어 사용할 것. 겉도는 느낌 없이 피부에 쏙 흡수돼 땀과 피지가 많은 여름에 사용해도 그만이다. 칙칙함을 개선하고 붉은 기를 감소시킨다. 30ml 3만7천원.

인기기사

GET 더보기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