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낯 업그레이드 스킬

“화장 안 한 생얼이 더 예쁘시네요.” 아이의 등원길, 세수도 안 한 상태에서 듣는 최상의 칭찬이다. 어떻게 가능한 것일까?

눈길 가는 투명 피부 만들기

이목구비가 또렷해 보이고 싶다면 투명한 피부로 가꾸는 건 기본. 메이크업으로 가리지 않아도 요철 없이 매끈한 피부를 위해서는 영양이 듬뿍 담긴 마스크 팩을 적극 사용하자. 에스트라 365 마스크 팩은 피부에 닿는 면에는 꾸덕한 제형이 듬뿍 묻어 있고, 겉은 보송해 제형이 전혀 흐르지 않는다. 춤을 춰도 안 떨어지니 육아와 가사로 멀티태스킹을 하는 맘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잔머리의 한 끗 차이

수지와 아이유의 베이비 페이스의 비결은 바로 ‘애교 잔머리’. 머리털이 하늘을 향해 치솟는 사람도 헤어라인을 따라 머리카락을 약간씩 내린 다음 이 다운펌약을 바르면 손쉽게 애교 잔머리를 만들 수 있다. 이렇게 휑한 헤어라인을 메워주면 얼굴이 작아 보이고 동안 이미지가 완성된다. 물론 M자 이마가 고민인 사람에게도 추천. 고슴도치처럼 정수리 부분에 솟아오르는 잔머리도 정리할 수 있다.

모나리자 탈출

민낯이 심심해 보이지 않으려면 듬성등성한 눈썹을 채워줄 것. 눈썹 타투펜은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 최대 일주일간 컬러를 유지한다. 저자극성 식물성 태닝 성분이 눈썹 피부 표면을 물들이는 원리이다. 곰손이라 두렵다면 내장된 눈썹 가이드를 이용해보자. 정해진 디자인에 따라 예쁜 눈썹 모양을 만들 수 있을 것.

눈이 1.5배 커 보이는 속눈썹 컬

바짝 컬링이 된 속눈썹은 눈을 훨씬 더 크고 깊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로만사 속눈썹 셀프펌 세트는 롯드를 붙이고 펌제를 바른 후 또 중화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긴 하지만, 한 번의 펌만으로도 무려 2달간 아름다운 속눈썹 컬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뷰러 사용으로 인한 속눈썹 빠짐을 방지할 수도 있다.

밥을 먹어도 안 지워진다고?

입술 반영구 시술이 인기다. 본연의 입술 색이 허옇거나 푸르딩딩한 여성, 입술선이 분명치 않은 여성들은 부작용 위험에도 불구하고 과감히 선택하기도 한다. 입술 색은 얼굴의 생기와 분위기를 좌지우지하기 때문. 립 타투는 한 번 바르면 최대 2일간 지속되고, 처음에는 강력하게 발색되었다가 서서히 자연스럽게 옅어진다. 입술을 좀 더 촉촉하게 연출하고 싶으면 립밤만 발라주면 된다.

인기기사
  • 뭐 이런 걸 다뭐 이런 걸 다 한눈에 봐서는 무엇에 쓰는 물건인지 도통 알 수 없지만,…
  • 뿌리지 않는 향수뿌리지 않는 향수 보송한 파우더, 몽글몽글한 구름을 닮은 거품 텍스처, 꾸덕한 밤…
  • NEW KID’S FASHION MOMENTNEW KID’S FASHION MOMENT 하라주쿠에 ‘코코(@coco_pinkprincess)’가 있다면 서울엔 서우가 있다. 타고난 패션 DNA와…
  • 만화로 보는 젠더만화로 보는 젠더 애니메이션 주인공을 그대로 따라 하고 싶어 하는 아이에게는 사소한…

DO 더보기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