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이 차고 지듯이, 겨울철 나이트케어

지혜로운 조상님들은 일 년을 24절기로 나누었다. 그중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입동부터 끝자락인
대한까지 순리에 맞춘 겨울 나이트 스킨케어.

슬리핑 팩은 시트 마스크와 달리 수분이 증발하지 않게 잡아주는 밀폐형 성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특히
밤이 긴 겨울에 사용하기 안성맞춤이죠.
by 와인피부과 김홍석 원장

Moisture

입동 11월 7일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춥고 건조해지는 환경 변화에 맞춰 피부도 월동 준비를 해야 한다. 나이트 케어를 무시한 채 잠든다면 밤새 건조한 공기 중으로 피부의 수분을 빼앗기기 십상일 것. 이렇듯 피부 속부터 수분을 조밀하게 채워야 하는 겨울철 보습 관리에는 가벼운 젤이 제격이다. 젤 제형의 슬리핑 마스크는 바르는 순간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동시에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70ml 2만8천원.

Regeneration

소설 11월 22일
BRTC 골드 판테놀 리바이탈 슬리핑 팩
첫눈이 내린다는 소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시기로 땅에는 살얼음이 얼기 시작하고, 피부에도 혹한기가 찾아온다. 즉, 거칠어진 피부 재생에 집중할 차례. 자는 동안 피부 세포가 재생된다는 말은 공식이 된 지 오래다. 잠들기 전 슬리핑 팩으로 피부 재생력을 강화해보자. 고농축 판테놀 성분이 손상된 피부를 되살리고 지친 피부에 보습감을 물론 생기를 불어넣어준다.
100ml 5만3천원.

Nutrition

 대설 12월 7일 
빌리프 퍼스트 에이드 오버나이트
스킨 리제너레이션 마스크
일 년 중 눈이 가장 많이 내리는 시기다.
피부 또한 춥고 건조한 한겨울을 견디면서 많이 지쳐 있는 상태. 이때 고영양 제품으로 남은 겨울을 잘 버틸 수 있도록 피부 방어력을 튼튼히 해야 한다. 빌리프 수면 마스크는 고영양의 안티에이징 포뮬러가 활력을 잃은 피부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고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한다.
50ml 2만5천원.

Lightening

동지 12월 22일
설화수 여윤팩
365일 중 밤이 가장 긴 날인 만큼 추위와 자외선으로 칙칙해진 피부가 밤 사이 회복할 시간을 충분히 가져보자. 설화수 여윤팩은 피부 재생을 돕는 한방 성분과 호두 추출물이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더욱 윤기 있게 가꿔주며, 상백피 성분이 안색을 밝혀준다. 또한 고유의 한방 아로마 향이 자기 전 마음까지 편안하게 해준다.
120ml 5만2천원.

Liting

소한 1월 5일
프레쉬 블랙티 퍼밍 오버나이트 마스크
소한은 작은 추위라는 뜻과 달리, 사실 겨울의 절정으로 지독하게 추운 시기다. 혹독한 외부 환경으로 인해 피부 면역력이 저하되고 탄력이 급격히 떨어져 얼굴이 푸석푸석해 보일 수 있다. 이때 집중적인 보습으로 피부를 탱탱하게
다져주는, 일명 ‘코르셋 마스크’를 추천한다.
나이트 플라워로 알려진 분꽃 추출물과 블랙티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100ml 12만5천원.

Vitality

대한 1월 20일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슬립 마스크 프리미어
춥고 긴 겨울을 버텨낸 피부의 컨디션을
최고의 스퍼트를 올려 끌어올릴 단계다.
라프레리의 슬립 마스크는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캐비아 성분이 흐트러진 얼굴 라인을 탱탱하게 가꿔주며 피부 장벽과 밀도를 조밀하게 개선한다. 또한 발효 이스트 추출물이 피부의 독소 배출 시스템을 활성화해 맑게 가꿔준다.
50ml 47만원대.

 

인기기사

GET 더보기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