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지 않는 모이스처 밤의 조건

마치 사이즈가 맞지 않는 옷을 입은 것처럼 ‘모이스처 밤’을 바른 후 들뜨고 밀린다면 당신은 지금 제품을 잘못 사용하고 있을 확률이 크다.

수분 보습막
꾸덕한 제형의 모이스처 밤을 밀리지 않게 제대로 바르려면 손바닥의 체온을
이용하는 것이 포인트. 얼굴 위에 찍어놓고 둥글리듯 펴 바르는 일반 크림과는 달리 소량을 손바닥에 덜어 체온을 이용해 녹인 뒤 얼굴 전체를 손으로 감싸는 느낌으로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펴 바른다.
또 전 단계에 크림이나 베이스 제품을 거의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발라야 밀리지 않고 피부에 강력한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모공 프라이머
메이크업 전 요철 부위에 모이스처 밤을 발라보자. 모공 프라이머를 바르지 않아도 피부 결이 삶은 달걀처럼 매끄럽고 촉촉해진다.

마사지 크림
저녁 스킨케어 시 마사지 크림 대신 모이스처 밤을 손바닥에 올려 녹인 뒤 마사지하듯 발라보자. 얼굴의 혈자리를 꾹꾹 누르며 바르면 림프 순환이 활발해져 피부 결과 탄력이 좋아진다.

마스카라
눈썹 브러시에 모이스처 밤을 소량 묻혀 눈썹 결을 따라 부드럽게 빗어보자. 마스카라 없이도 눈썹 결이 살아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컬링 전 속눈썹에 밤을 소량 묻히면 컬이 살아나고 색도 진해진다.

애교살 연출
눈 밑 애교살 부위에 밤을 소량 얹어보자. 하이라이터 섀도 없이도 반짝이는 눈물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주름 지우개
춥고 건조한 날씨에 메이크업을 할 때면 간혹 눈 밑이나 입가 주름이 도드라진다. 이때 모이스처 밤을 약지에 묻혀 주름 부위를 가볍게 톡톡 두드려보자.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단계에서 메이크업 베이스 대신 모이스처 밤을 7:3 비율로 믹스해 바르면 촉촉하고 반짝이는 윤광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인기기사

DO 더보기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