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VE A GREAT HOLIDAY STYLE!

크리스마스부터 카운트다운 파티까지
12월을 빛내줄 핫 플레이스와 홀리데이 스타일 미리 보기.

레스케이프 호텔
밤안개처럼 낮게 내려앉은 조도, 벨벳 커튼과 앤티크 가구가 눈길을 사로잡는 호텔, 레스케이프에 가려면 프랑스식 매너를 갖춰야 할 것만 같다.
부티크 호텔 인테리어의 대가로 불리는 자크 가르시아의 공간 디자인과 ‘펫투바하’라는 별칭으로 더 잘 알려진 김범수 총지배인의 미식 경험이 ‘팔레드신’, ‘라망시크레’ 같은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드라마틱하게 펼쳐진다.

주소 서울시 중구 퇴계로 67 문의 02-317-4000

알코브 호텔
특별히 부드럽게 제작한 샤워 가운부터 클래식한 무드의 욕실과 푹신한 침대까지, 객실 곳곳에서 감각적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알코브 호텔은 합리적인 가격이 특히 만족스러운 곳. 짙은 색의 나무 소재가 둘러싼 공간은 추위를 잊기에 충분히 따뜻하고 선정릉이 내려다보이는 루프톱 바와 1층의 아메리칸 비스트로에서는 근사한 식사가 기다린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13-5 문의 02-6230-8800

덕후선생
바야흐로 미식가들의 관심사는 중국요리다. 오래된 건물에 비밀스럽게 자리한 덕후선생의 문을 열면 강렬한 레드 컬러와 아르데코풍 인테리어가 범상치 않다. 꼭 맛봐야 할 것은 다양한 면 요리로 반죽을 깎듯이 쳐내 만든 도삭면, 꽈배기 모양으로 꼬아 뽑는 산서수랍면, 고양이 귀 모양으로 빚은 묘이면 등이 깊은 맛의 국물과 함께 입속으로 술술 빨려 들어간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822 5층
문의 02-514-3663

파라다이스 시티 씨메르
겨울에도 물놀이는 계속되어야 한다. 낮에는 우아한 라운지 음악으로, 밤에는 DJ 공연과 함께 신나는 풀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스파 씨메르는 추울 때 더 특별해지는 물놀이 천국이다. 미디어 월로 둘러싸여 물속에서 시공간 여행을 할 수 있는 버추얼 스파, 동굴 체험을 하는 듯한 동굴 스파, 칵테일을 마시며 서해의 낙조를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까지 모두 즐겨볼 것.
주소 인천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문의 1833-8855

타마유라
‘풀잎 위에 맺힌 이슬’이라는 뜻의 이름처럼 일본식의 고요하고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타마유라는 옛 일본 도쿄 지역 스타일의 스시 요리인 에도마에 스시, 일본식 라이브 철판 요리를 선보인다. 티 바에서는 일본 정통 다도를 경험할 수 있는데 말차를 비롯해 셰프의 화과자와 티 칵테일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도쿄행 비행기 티켓을
대신할 만하다.
주소 서울시 중구 퇴계로 67
문의 02-317-4000

인기기사

GO 더보기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