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한 번으로 사는 연말 선물

굳이 발품을 들이지 않고도 이렇게 풍성한 선물이 가능하다.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는 연말 선물 세트 언박싱.

달콤한 미국 스타일 과자
씨즈캔디

한때 미국으로 여행을 간 이들이 기념 선물로 사오던 씨즈캔디를 이제 백화점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다.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선물 세트는 1, 2, 3호가 있는데 가장 많은 사람이 선택하는 2호에는 월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토피에츠 한 통과 콜롬비아 커피, 초콜릿, 버터스카치 맛의 캔디 제품인 리틀팝 어쏘티드와 스틱 형태의 롤리팝 어쏘티드, 땅콩과 캐러멜을 굳힌 피넛 브리틀 과자가 한 박스씩 담긴다. 사랑을 표현하는 선물은 달콤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1921년부터 오랜 세월 사랑받아온 캔디에 마음을 담아볼 것.
프리미엄 선물세트 2호 10만5천원.
문의 www.ksees.co.kr

먹고 마시고 바르는 스페인 올리브
라치나타

라치나타는 색도 모양도 먹음직스럽게 잘 익은 스페인산 올리브로 순도 높은 식료품과 화장품을 만드는 브랜드. 원하는 크기의 박스를 선택한 뒤 식료품과 화장품을 두루 골라 선물 세트를 꾸릴 수 있다. 스페인 남부 지역 올리브의 풍미를 담은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수확한 올리브 중에서도 가장 좋은 것들만 한알 한알 골라 허브와 절인 깜포 올리브, 올리브유의 짝꿍이 되어줄 셰리 비네거까지 품질 좋은 식료품을 골라볼 것. 올리브의 보습력과 항산화 효과를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안티옥스 세럼과 헤어, 보디 제품 미니어처도 함께 담아보면 좋겠다.
5만9천5백원. 문의 www.라치나타.com

피크닉 바구니에 담긴 티 세트
포트넘앤메이슨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의 고급 식료품점 포트넘앤메이슨에서는 시즌마다 새로운 구성의 피크닉 바구니 햄퍼를 선보이는데,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메리메이커 햄퍼’를 준비했다. 햄퍼에는 시즌 한정으로 판매하는 스페셜 티 3종과 비스킷이 들어 있는 밀크초콜릿바, 차와 함께 곁들이면 좋을 쇼트 브레드, 오렌지 향을 가미해 잼처럼 빵에 발라 먹는 초콜릿 커드, 말린 과일과 럼, 코냑이 들어간 푸딩이 담겼다.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멋진 패키징과 햄퍼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인기가 좋다. 직구로만 구입 가능. 60파운드. 문의 www.fortnumandmason.com

미식가를 위한  탈리아 송로버섯
사비니 타르투피

귀한 것을 선물하고 싶을 땐 흙 속의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송로버섯, 트러플로 만든 식료품을 찾아보자. 사비니 타르투피는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에서 직접 채취한 트러플로 각종 소스와 오일, 파스타 등의 식료품을 만드는 브랜드. 단품일 때 비싼 제품을 소량으로 담아 다양하게 구성한 선물 세트가 꽤 실용적이다. 요리 초보자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블랙 트러플 올리브유와 이탈리아산 천일염을 트러플과 섞은 소금, 창의성을 발휘할 미니 소스팬까지 담긴 세트가 센스 있다.
미니 트러플 세트 3호 4만5천원.
문의 www.iltoscano.co.kr

인기기사

GET 더보기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