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살 더 어려지는 달

긴 겨울의 차갑고 건조한 환경과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몰려오는 미세먼지에도
끄떡없는 피부를 위해 2월엔 이 아이들과 친해져야 한다.

잘 고른 앰플 하나

뭘 발라도 건조하고 피곤해 보이는 3040의 피부. 이럴 때는 강력한 한 방이 필요하다.
가벼운 에센스나 세럼을 영양이 풍부하고 진득한 오일 세럼이나 앰플로 바꿔야 할 때. 기존의 오일 세럼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신상 오일 세럼들은 오일의 보습 효과를 기본으로
세럼의 안티에이징 기능에 좀 더 집중했다. 신상 앰플 역시 고농축 항산화 성분과 탄력 개선 성분 등 항노화 효능을 업그레이드해 주름이나 탄력뿐 아니라
피부 피로도를 개선하고 기본기부터 탄탄하게 가꿔주는 형태.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해 가속화되는
피부 노화를 조금이라도 방지하려면 지금 당장 스킨케어 중간 단계를 점검하자.

1 리얼베리어 액티브-브이 퍼스트 오일 자연 항산화 효소 S.O.D와 산화 방지 성분인 이데베논, 항노화 특허 성분 듀얼가드™(Dualguard™)를 복합적으로 함유. 피부 속 활성산소 케어, 주름 및 피부 톤 개선은 물론, 느슨해진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가꿔준다. 산뜻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이거나 겉돌지 않고 빠르게 흡수된다. 35g 3만8천원. 2 에스티 로더 리바이탈라이징 수프림+듀얼 트리트먼트 오일 모링가 씨앗 추출물과 프리클리 페어 선인장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 강력한 멀티 액션 포뮬러에 망고와 이브닝프림로즈 오일 그리고 강력한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더한 오일 세럼이다. 이중으로 분리된 수프림과 오일 세럼을 흔들어 섞어준 뒤 4~7방울 떨어뜨려 얼굴 전체와 목에 바르면 수분과 영양이 빠르게 흡수되고 반짝이는 오일막이 씌워져 광채 도는 피부를 완성한다. 30ml 11만원대. 3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앰플 1주에 앰플 1병을 아침저녁으로 사용하는 4주 프로그램. 사용 직전 베이스 앰플과 고농축 항산화 효능의 만년송 플라보노이드를 활성화해 피부에 도포하는 형태. 탄력이 느껴지는 쫀쫀한 제형으로 서너 번 펌핑해 이마, 양볼, 턱, 목까지 마사지하듯 바르면 에스테틱에 온 듯한 호사를 누릴 수 있다. 8g×4 13만5천원.


Editor’s Choice

투명, 동안, 생기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신상 10종.

뷰티 에디터 성정민
이제 30대 중반으로 향하며 부쩍 생기 잃고
칙칙해진 피부 색과 결이 고민.


지방시 멀티 로즈 퍼펙토

세월은 입술 피부 역시 빗겨 가지 않는다. 이제 매트 립은 화장대 서랍에 고이 넣어두어야 할 때.
칙칙한 3040 피부에 생기를 더해줄 핑크 컬러로 구성된 립 틴트 밤으로 입술에 수분과 영양, 볼륨감을 선사해 10살은 어려 보이는 립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파우치에서 당당하게 꺼낼 수 있는 고급스러운 레더 케이스는 덤. 2.2g 4만8천원.


모로칸 오일 나이트 바디 세럼

보디 피부는 무심하게 지나치기 쉽다. 하지만 지금부터 얼굴 피부와 같이 꼼꼼히 관리하지 않으면 탄력을 잃고 늘어진 살은 운동으로도 속수무책이다.
보디에도 탄력 세럼을 더해야 할 때. 아르간 오일, 카멜리아 오일이 항산화 작용을 하여 피부 노화와 손상을 예방한다.
쫀득한 제형의 세럼 하나만으로 충분하지만 부족하다고 느껴진다면 보디 크림을 더할 것. 100ml 6만8천원.


조르지오 아르마니 엘레간자 리미티드 에디션 톤업 쿠션

가방 속 액세서리 중 하나가 된 쿠션. 그래서 더욱 디자인이 예뻐야 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만의 파스텔 핑크 컬러로 작년 완판 대란을 일으킨 톤업 쿠션이 새 옷을 입었다.
아르마니 프리베 쇼에서 영감을 받은 엘레간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말 그대로 소장각.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까지 일품이다. 15g 8만9천원대.


연작 사상자 화이트닝 에센스

잡티와 피부 속부터 우러 나오는 칙칙함은 그 어떤 베이스 메이크업으로도 가리기 어렵다.
특히 투명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커버력 있는 쿠션을 턱턱 얹기보다는 스킨케어에 화이트닝 에센스 하나를 추가해보자.
적은 양으로도 피부를 정화하는 것은 물론 피부 속부터 맑은 광채를 끌어올리는 에센스로 자극적이지 않고 순한 포뮬러가 특징. 75ml 13만원.


비디비치 뉴오더 듀얼 액티브 세럼

비타민 C가 항산화와 피로 해소에 좋다는 것은 두말하면 입이 아프다.
순수 비타민 C를 고용량 함유한 세럼으로 파운데이션을 한 톤 높여도 될 만큼 안색 개선에 탁월하다. 적당량을 덜어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목 부위는 아래에서 위쪽으로 부드럽게 쓸어 올리듯 펴 발라 흡수시키면 피부 내 독소 배출에도 효과적. 30ml 19만원.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 필링&세럼

피부 각질 정돈과 결 개선에 효과적인 AHA 필링과 피부 속 깊이 수분과 탄력을 채워주는 하이알루론 세럼을 듀얼로 담아낸 세럼이 출시된다.
에멀션 타입의 필링 텍스처와 투명한 젤 타입의 세럼 텍스처를 잘 섞어 피부에 고르게 도포한 뒤 잠들면 밤새 피부 겉의 잔각질을 제거하고
수분과 탄력을 채워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로 가꿔준다. 30ml 6만8천원.


시슬리 시슬리아 랭테그랄 앙티 아쥬 안티 링클 컨센트레이티드 세럼

피부 노화가 진행될수록 줄어드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것이 안티에이징의 핵심.
안티에이징 세럼답지 않게 매우 가볍고 끈적임 없는 프레시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무엇보다 사용 2개월 뒤 표정 주름과 미세 주름 등 모든 종류의 주름이 눈에 띄게 감소했다는 임상 결과까지.
올해 안티에이징 세럼 하나를 고른다면 바로 이 제품이다. 30ml 53만원.


나스 아이섀도우 팔레트 스킨 딥

아이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는다면 웨어러블한 컬러의 섀도 팔레트 하나가 요긴할 것.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뉴트럴 컬러 12가지로 구성된 누드 팔레트로 매트, 시머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되어 아이 메이크업뿐 아니라
하이라이트, 아이라인, 눈썹 등에도 사용 가능한 멀티플레이어. 16.8g 7만9천원.


시세이도 화이트 루센트 브라이트닝 데이 에멀전 SPF50+ PA++++

매일 빼놓지 않고 바르는 자외선 차단제. 피부 톤을 밝혀주는 스킨케어 기능까지 탑재하고 있다면?
아이 픽업 갈 때, 장 보러 나갈 때 가볍게 바를 수 있는 제품 하나를 추천한다.
산뜻한 텍스처의 데이 에멀전으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화이트닝뿐 아니라 피부 속에서부터
우러 나오는 듯한 은은한 광채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데이타임에만 사용할 것. 75ml 7만5천원대.


데코르테 페이스 파우더

사계절 내내 미세먼지 속에서 사는 우리. 모공보다 작은 미세먼지가 피부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서라도 쿠션이나 파운데이션 사용 후
페이스 파우더로 한 겹 덮어주는 과정이 필수다.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로 겨울에 사용해도 건조하지 않다.
미세하고 반짝이는 파우더가 매트하게 표현되지 않고 되려 자연스러운 윤기와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 20g 5만5천원.

인기기사
  • 핀란드에서 온 페트리핀란드에서 온 페트리 핀란드 하면 ‘무민’부터 떠올렸던 우리에게 새로운 핀란드 친구가 생겼다.…
  • 을지로 바이브을지로 바이브 평범함 속의 비범함을 이야기 하는 시대, 컨템퍼러리 메탈 주얼리가…
  • THE FIRSTTHE FIRST 새로운 일년이 시작되었다고 알리는 건, 1월 1일이라는 태양력의 숫자와…
  • Our Love & DessertsOur Love & Desserts 호텔 파티시에의 디저트는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속 장면처럼…

GET 더보기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