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가 함께쓰는 젠더리스 향수

On Love One Scent

굳이 향을 성별에 따라 나누는 것이 구태하고 무의미한 시대.
사랑하는 이와 공유해도 좋을 향수를 골랐다. 


1. chopard

톡 쏘는 네롤리 향과 오렌지 플라워 앱솔루트의 상쾌한 향이 특징인 네롤리 아 라 카다멈 드 과테말라.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답게 세심하고 정교한 다이아몬드 커팅 기술을 적용한 패키지가 특징이 다. 100ml 33만원.

2. Acqua Di parma

중성적이고 깨끗한 비누 향의 대명사인 미르토 디 파나레아 오 드 뜨왈렛.
청량하고 산뜻한 지중해의 활력을 느낄 수 있다. 150ml 20만5천원.


1. PRADA PERFUME

그윽한 풀향의 네롤리와 시트러스한 진저가 조화를 이뤄 산뜻하게 표현되는 르옴므.
브랜드의 상징적 요소인 사피아노 레더와 밀라노 로고를 패키지에 고스란히 담았다. 100ml 14만원.

2. calvin klein

CK 원 플래티넘 에디션은 브랜드의 DNA를 표현한 패키지가 특징.
그린애플과 카다멈의 달콤하면서도 시원한 향이 은은하게 퍼진다. 100ml 7만3천원.


1. omorovicza

톱 노트의 프리지아와 라벤더가 미들 노트로 이어지는 튜베로즈 향과 대조를 이룬다.
우아한 향이 특징인 바가테르 드 가브리엘. 50ml 16만원.

2. Diptyque

브랜드에서 첫선을 보이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오 드 뚜왈렛은 장미 본연의 신선하고 풍부한 향이 특징이다.
장미의 화려함을 일러스트로 표현한 패키지가 시선을 사로잡는 리미티드 아이템. 30ml 9만원.

3. byredo

모로칸 삼목나무, 튀니지 네롤리 등 아프리카 식물성 원료를 베이스로 한 발 다프리크.
달콤하고 부드러운 향에서 무게감 있는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된다. 100ml 29만원.


TOM FORD BEAUTY

치자나무 꽃에서 영감을 받은 벨벳 가드니아.
2월 한정판 컬렉션으로 재스민의 대담한 플로럴 향이 감각적이다. 50ml 36만5천원.


BULY 1803

야생 이끼와 갈바늄, 제라늄 에센스가 어우러진 오 트리쁠.
알코올을 함유하고 있지 않아 피부 자극이 적으며 풍성한 오리엔탈 향을 선사한다. 75ml 20만5천원.


1. Jo Malone London

활짝 핀 다마스크 로즈의 매혹적인 향을 스모키한 오드가 감싸주는 벨벳 로즈 앤 오드. 100ml 24만원.

2. Kilian

아담과 이브, 원죄에 대한 신화를 모티프로 탄생시킨
굿 걸 곤 배드. 바람에 흩날리는 꽃향을 진하게 담아 색다른 분위기로 변신이 가능하다. 50ml 34만원대.

3. Serge Lutens

로르 프린느는 어린 시절의 순수함을 담은 감각적인 향.
잿빛 머스크 향을 통해 신비로움을 표현했다. 100ml 29만8천원.

인기기사
  • 핀란드에서 온 페트리핀란드에서 온 페트리 핀란드 하면 ‘무민’부터 떠올렸던 우리에게 새로운 핀란드 친구가 생겼다.…
  • 을지로 바이브을지로 바이브 평범함 속의 비범함을 이야기 하는 시대, 컨템퍼러리 메탈 주얼리가…
  • THE FIRSTTHE FIRST 새로운 일년이 시작되었다고 알리는 건, 1월 1일이라는 태양력의 숫자와…
  • Our Love & DessertsOur Love & Desserts 호텔 파티시에의 디저트는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속 장면처럼…

GET 더보기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