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 보는 화이트데이 선물 리스트

눈치와 센스를 탑재한 남편은 이 페이지를 그냥 지나치지 않고 캡처해둘 것이다.

잘 고른 향수 하나
20대 못지않은 열정과 감각을 자랑하는 요즘 3040 여성들에게 편의점 사탕 바구니를 내밀었다가는 돈만 쓰고 취향을 의심당한다.
만족도 100% 선물은 바로 이 하이엔드 향수다.

1 돌체앤가바나 돌체 피오니 오드퍼퓸 작약 꽃잎의 플로럴 향이 배의 프루티 향과 우디의 은은한 향과 만나 생기넘치는 느낌을 완성한다. 75ml 14만2천원대.
2 디올 미스 디올 오 드 뚜왈렛 그라스 로즈에 재스민이 블렌딩된 플로럴 향에 우아한 은방울꽃과 상쾌한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진다. 100ml 17만8천원대.
3 겔랑 몽 겔랑 로즈 재스민, 라벤더, 타히텐시스 바닐라, 샌들우드 향에 불가리안 로즈 향이 더해져 고급스러움을 완성한다.
50ml 12만7천원대.


Editor’s Choice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퍼퓸까지 화이트데이에 환영받을 신상 뷰티템 10종 추천! 연애 3년차에 결혼 골인이라 저를 믿으셔도 됩니다.


1.시세이도 BB 포 스포츠 SPF 50+ PA+++
땀 흘리는 순간에도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싶은 그녀를 위한 선물. ‘퀵 드라이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일상생활은 물론 운동 중에 땀이 흘러도 빠르게 증발되어 상쾌한 기분을 유지해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에 BB를 추가해 피부 보호와 동시에 피부 베이스를 정돈해준다. 30ml 4만5천원대.

2.끌레드뽀 보떼 인핸싱 아이 컨투어 크림 수프림
화장대에 올려두기만 해도 나이 스트레스를 잊을 수 있는 아이 크림. 재배부터 추출까지 6년의 기간이 소요되는 진귀한 아이리스 추출물이 피부 기능 활성화와 재생을 도와 눈가의 깊은 주름을 개선하고 눈의 윤곽을 또렷하게 만들어준다. 15ml 32만원대.

3.샹테카이 폴라 아이스 아이 팔레트
북극 여행과 빙하, 얼음의 무지갯빛에서 영감을 받은 팔레트. 홀로그램, 메탈릭, 빛나는 펄감의
세 가지의 텍스처로 구성되어 차분한 메이크업부터 드라마틱한 분위기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15.3g 14만원.

4.헤라 센슈얼 인텐스 벨벳
블랙핑크 제니가 바르는 립이라면 마다할 이유가 없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게 표현되는 고발색 리퀴드 제형으로 입술의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유지된다. 무엇보다 엘라스토머 성분이 주름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탄력 있는 입술로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
4ml 3만5천원.

5.입생로랑 뚜쉬 에끌라 하이 커버
무거운 파우치를 가볍게 만들어줄 매직 펜. 커버력이 매우 뛰어나 컨실러는 물론 베이스와 하이라이터처럼 사용해도 좋다.
눈 밑의 다크서클, 트러블로 인한 잡티와 흉터까지 커버해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를 연출한다.
2.2ml 5만원대.


1.산타 마리아 노벨라 캔들 오브 더 아워 베스프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캔들. 고유의 향을 상징하는 민트 컬러의 로고 장식으로 산타 마리아 노벨라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야자나무에서 추출한 팜오일을 사용해 인체에 무해하며 앰버와 플로럴, 오리엔탈 노트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200g 14만5천원.

2.에스테덤 인텐시브 히알루로닉 아이 세럼
매일 빼놓지 않고 발라야 하는 아이 크림. 자막(ZAMAK) 애플리케이터로 눈 주변을 롤링하면 쿨링감과 릴랙싱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고분자와 캡슐 형태의 히알루로닉 애시드가 건조증을 해소하고, 중분자 히알루로닉 애시드가 눈가를 매끄럽게 가꾸며, 아데노신 성분이 눈가 주름을 개선한다. 15ml 5만8천원.

3.프레쉬 블랙티 퍼밍 아이 세럼
탄탄하고 매끈한 눈가를 위한 쿨링 아이 세럼. 블랙티 발효 추출물과 블랙티잎 추출물, 블랙베리잎 추출물, 리치시드 추출물을 함유한 블랙티 콤플렉스는 눈가 피부를 생기 있고 탄탄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또 강력한 듀얼 액션 아이 디파이닝 펩타이드 성분이 부기를 완화하며 우지 티 추출물은 눈가 피부 진정에 탁월하다.
15ml 10만3천원대.

4.지방시 멀티 루즈 퍼펙토 N05
고급스러운 레더 케이스가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립 제품. 무지개색에서 영감을 받은 패키지가 특징인 지방시의 2019 스프링 컬렉션이다. 강렬한 오렌지빛의 이 립스틱은 활기차고 자연스러운 입술 연출을 도와준다. 2.2g 5만3천원.

5.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쿠션도 파우치 속 액세서리처럼 여기는 시대. 오얏꽃과 살구꽃이 화사하게 피어올라 생기 가득한 덕수궁의 풍경을 모티프로 궁의 봄날을 패키지에 담은 스페셜 에디션이다. 공진향:설 미백 빛 앰풀 한 병의 효능 성분을 고스란히 담아 촉촉하게 빛나는 수분 광채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본품 15g + 리필 15g + 공진향:미 에센셜 프라이머 베이스(증정용) 6만원.

인기기사

GET 더보기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