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Y EXCLUSIVE

시간이 더디 가는 삶과는 도무지 어울리지 않는, 태생부터 도시적인 여자들이 있다. 도시는 생기 넘치는 삶의 영감이다.

From Paris

이름에서부터 대놓고 파리라는 도시를 찬양하는 향수다. 파리를 열정적인 사랑의 도시로 해석해 달콤하고 매혹적인 향을 담았다. 라즈베리와 스트로베리의 프루티 향으로 시작해 다투라, 화이트 피어니와 화이트 머스크로 마무리되는 깨끗하면서도 관능적이며 매혹적인 향을 선사한다. 보틀 한가운데 묶인 블랙 라발리에 타이는 모던하고 에지 있으며 데일리 쿠튀르를 즐기는 우아한 파리 여성들을 모티프로 했다.
입생로랑 뷰티 몽 파리 오 드 빠르펭
90ml 21만4천원.


 

From Venice

이탈리아 물의 도시 베니스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섀도 듀오. 정교한 건축물을 만들 듯 컬러부터 텍스처까지 하나하나 세심하고 견고하게 디자인됐다. 신비로운 물빛의 그레이 컬러를 띠는 라구나와 은은하게 반짝이는 골드 컬러인 리알토로 이뤄진 그랜드 커넬 듀오와 산마르코광장의 비둘기 색이 감도는 짙은 퍼플, 오랜 세월의 역풍을 맞아 바랜 듯한 소프트 그레이로 이뤄진 피아자 산 마르코 듀오. 실크처럼 부드럽고 크리미한 발림성으로 쌍꺼풀 라인에 끼지 않는 것이 특징.
샹테카이 르 크롬 룩스 아이 듀오 각각 4g 8만9천원.


 

From Seoul

24시간을 바쁘고 열정적으로 살아가는 서울 여자, ‘서울리스타’의 감성을 담은 네일 컬러. 3중 반사 시스템으로 어떤 각도에서도 고급스러운 반짝임을 선사하는 것이 트렌디한 서울 여자와 다름없다. 그뿐만 아니라 시간을 쪼개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서울리스타들을 위해 한 번만으로 도톰하게 발리며 빠르게 마르고 쉽게 벗겨지지 않고 오래간다. 시크한 멋을 추구하는 취향을 저격하는 모던하고 심플한 용기까지. 서울리스타를 대표하는 18가지 컬러를 담았으며 02번 서울리스타와 14번 서울스카이가 대표 컬러다.
헤라 네일 에나멜 컬러 각각 10ml 2만2천원대.


 

From London

버버리 허(HER)는 기존 딱딱하고 고리타분한 런던의 이미지를 탈피해, 자유분방하고 모험적인 런더너를 모티프로 하여 조향한 향수다. 마스터 조향사인 프란시스 커정은 자유로운 런던의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생생하고 활기찬 베리들을 베이스 재료로 사용했다. 여기에 브리티시 감성을 잃지 않기 위해 다크한 앰버 머스크 향을 조합해 완성. 광고 캠페인에서는 영국 배우이자 모델 카라 델레바인이 표현한 시크하면서 자유분방한 런더너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버버리 허 오 드 퍼퓸 100ml 18만7천원.


 

From Rome

이 향수는 고대 로마의 여왕을 떠올리게 하는 향이다. 한마디로 카리스마와 정열, 매혹적이고 관능적인 느낌을 하나의 향수에 담은 것. 톡 쏘는 멀베리와 블랙 피오니의 매력적인 향으로 시작해 나이트 블루밍 재스민과 튜베로즈 앱솔루트의 신비롭고 부드러운 향을 지나 블랙 머스크와 파촐리 하트의 무게감 있는 우아한 향으로 끝난다. 보틀 역시 고급스럽고 세련된 블랙으로 볼륨감 있게 디자인되어 여왕의 귀한 보석과 같은 느낌을 준다.
불가리 퍼퓸 골데아 더 로만 나이트 75ml 16만5천원.

 

From Dubai

가죽과 우드, 애니멀 노트가 한데 어우러져 파워풀하고 다크한 느낌의 향. 한 번 맡으면 잊을 수 없는, 그 어디에서도 맡아본 적 없는 독특한 개성을 지녔다. 천연 바닐라 앱솔루트가 가죽의 향취와 어우러져 오리엔탈 계열의 진하고 중독적인 향을 완성한다. 데니스 호퍼의 영화 <이지 라이더>를 연상케 하는 강렬한 향이다. 마치 두바이 도시에서 사막으로 먼지를 일으키며 질주하는 라이더의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르 라보 퀴르 28 100ml 59만5천원.

인기기사

GET 더보기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