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벽방어

‘삐~삐~’ 오늘도 가슴 철렁한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알람이 울린다.
계속되는 미세먼지 공격으로부터 피부를 구원하는 확실한 방법은 무엇일까?

 

1 겹벚꽃 추출물과 쌀 앙금 추출물이 진정 효과는 물론 피부 근본을 강화해주는 에스티 로더 마이크로 에센스 프레시 150ml 14만원대.
2 천연 호랑이풀의 단일 성분이 피부 속 콜라겐 합성을 도와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주는 탬버린즈 타이거리프 100세럼 15ml 3만1천원.
3 홍삼의 힘이 집약된 자생클리어스킨포뮬러가 외부 환경 요소로 칙칙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심층 치밀도를 개선하는 동인비 자생 원액에센스 60ml 12만원.
4 머리카락 굵기의 1/400 정도로 미세한 ‘알란토-리포솜™’이 즉각적으로 흡수되어 피부 결과 윤기를 개선하는 등 3시간 더 푹 잔 듯한 효과를 선사한다. 아이오페 스템Ⅲ 앰플 50ml 8만원대.

피부 방어력이 상승했습니다

추웠던 날씨가 풀리면서 미세먼지가 더 극심해지고 있다. 게다가 올해는 봄 내내 미세먼지 공격이 계속될 것이라는 전망.
기관지 보호를 위해 열심히 마스크를 쓰지만 정작 공기에 직접 닿는 피부는 무방비 상태 아닌가. 크기가 모공의 1/4밖에 안 될 정도로 매우 미세하기에
피부 고민은 더욱 늘어간다. 지금까지 미세먼지에 망가진 피부 복구에 집중했다면, 올해는 좀 더 근본적인 해결책을 시도해보자.
미세먼지를 피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피부의 방어력 강화에 포커스를 둘 것. 특히 피부 장벽이 무너지면 안색이 칙칙해지고 트러블까지 걷잡을 수 없으며,
피부 장벽을 회복하는 데에 무려 2주의 시간이 걸린다. 각종 공해가 도사리는 올봄의 피부 장벽을 튼튼히 세우는 뷰티 케어에 집중해보자.


에버셀 럭스 셀 프로그램

피부의 근본인 줄기세포 에너지를 빌려볼 것. 캡슐 안에 동결 건조한 피부 줄기세포 배양액의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표피와 진피 사이의 결합력을 높여 피부 탄력 향상, 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럭스 셀 차저 18mg X 14ea +럭스 셀 일루미네이터 15ml X 2ea 12만3천원.


셀베리어 시카엔 릴리프 토너 & 리듀싱 크림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다독이는 듀오 스킨케어. 귤껍질 추출물과 편백잎 추출물로 이루어진
‘레드 센시힐 콤플렉스’가 외부 자극으로 인해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집중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토너 200ml 1만8천원, 크림 50ml 2만8천원.



아더마 하이드라 프로텍티브 샤워젤

일명 수분 방패 클렌저. 얼굴과 보디, 헤어까지 한 번에 케어하는 민감 피부용 클렌저다.
아더마 독점 성분인 레알바 오트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다.
또한 약산성 클렌저라 유아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00ml 2만원.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수분숲 에디션

‘미세먼지 FREE! 도시 숲 지키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된 수분숲 에디션. 100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에코 수분 크림이다.
정제수 대신 피부 속 보습 인자와 유사한 100% 식물 수분 복합체(나무 수액)로 이루어져 있어 바르는 즉시 촉촉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한다.
100ml 5만4천원.


비디비치 스마트 페이스 클리어

분당 9000번의 섬세한 진동이 모공 속 이물질을 완벽하게 씻어낸다.
피부 타입과 컨디션에 따라 강도를 조절하며 섬세한 케어가 가능하며, 장갑 모양의 헤드와 다양한 굵기의 브러시가 얼굴의 미세한 굴곡까지도 꼼꼼하게 씻어낸다.
12만원.


시세이도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N

리뉴얼을 거친 시세이도의 베스트셀러. 시세이도의 독자 성분인 ‘얼티뮨 콤플렉스’는 바르는 즉시 스며들어 환경적인 요인과 노화, 스트레스로 약해진 피부에 강력한 힘을 부여하며, 피부를 빈틈없이 보호하는 수분막 역할을 한다. 또한 영지버섯과 아이리스 추출물은 피부 본연 힘을 강화하도록 돕는다.
30ml 9만5천원대.


로하셀 펩타 드롭 샷 앰플

피부에 ‘아기 주사’를 맞은 듯 강력한 자생효과를 부여한다.
펩타이드와 콜라겐 등으로 이루어진 ‘펩타겐™’의 상처 치유와 피부 재생 효과로 거칠어진 피부 결을 매끈하게 가꾸고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강화해준다.
10ml 가격 미정.


헉슬리 마스크 모이스처 앤 프레시니스

보습과 진정을 동시에 해결하는 마스크. 블루 말로우와 블루 아가베가 함유된 워터 에센스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산뜻하면서도 보습력이 뛰어난 선인장 시드 오일이 함유된 젤 오일이 피부 위에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한다.
25ml×3매 2만7천원.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비첩 순환 미스트

뿌리는 즉시 자극받은 민감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전달해 진정시킨다.
특히 한방 보습 성분인 ‘해울환’이 피부를 맑고 청아하게 가꾸고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100ml 7만5천원.


이자녹스 UV 선프로 365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

일명 ‘3초착붙썬’. 피부와 유사한 지질 구조 성분으로 구성되어 피부에 닿자마자 빠르게 말착되기 때문이다.
또한 얇고 투명하게 발리는 플루이드 텍스처로 편안하면서도 강력하게 자외선과 공해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100ml 3만6천원.

이유 없이 화장이 들뜨고 트러블이 올라오기 시작한다면
피부 장벽이 무너졌을 확률이 커요. 특히 요즘처럼 미세먼지와 자외선이 기승을 부리는 봄철에는 더더욱 그렇죠. 지금부터
피부 장벽을 탄탄히 세워줄 4월 신상 뷰티템에 집중해보세요.
by 뷰티 에디터 윤자경

인기기사

DO 더보기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