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EVERYWHERE

어디든 쏙 숨겨놓으면 손님맞이도 간편. 선물로도, 셀프 기프팅에도 최적인 소형 가전을 모았다.


라문 깜빠넬로

청량감을 주는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제격이고, 빛이 아름다우면서도 은은하게 퍼져 무드등 역할도 해낸다. 라문의 다른 제품들처럼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손자의 눈 건강을 위해 자외선과 적외선, 떨림이 없는 빛의 파장을 적용해 만들어 시각적·심리적 안정감을 준다. 가장 돋보이는 점은 조명을 켤 때 상단부를 터치하면 흘러나오는 5가지 오르골 소리. 바티칸 교황청의 종을 주조하는 이탈리아 마리넬리사와 협업해 완성한 맑은 소리가 일상의 활기를 돋운다. 수유등, 취침등으로 쓰기 좋고, USB 포트로 충전한 후 무선으로 사용 가능해 휴대하기도 좋다. 6.5×11.6cm 9만3천원.


고프로 히어로7 블랙 더스크 화이트

바다로 산으로 자주 가게 되는 시기. 추억을 조금 더 생생하게 기록하기엔 액션캠만 한 제품이 없다. 고프로 제품 중 최소형이자 최신 모델인 히어로7 블랙이 더스크 화이트 컬러로 리뉴얼되어 5000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4K 사이즈 60프레임의 생생한 화질로 촬영이 가능하고, 10m 방수 기능, 손떨림 방지 기능인 하이퍼스무스, 바람과 진동 소리를 줄여주는 소음 감소 기능을 통해 한층 안정적인 촬영을 도와준다. 또한 이전에는 라이브 스트리밍을 하려면 별도의 프로토콜이 필요했는데, 고프로 앱만 내려받으면 유튜브, 페이스북과 연동해 간편하게 라이브 스트리밍을 할 수 있는 것도 장점. 6.2×4.5×3.3cm 50만8천원.


다이슨 퓨어쿨미

책상에 올려두기에도, 침대 옆 테이블에 놓아두기에도 딱 알맞은 크기의 다이슨 개인용 공기청정기. 기존의 퓨어쿨처럼 공기 청정 기능을 갖추었으면서도 총 10단계까지 바람 세기 조절이 가능해 선풍기처럼 공기 순환 기능을 해낸다. 다이슨만의 코어 플로우 기술이 적용돼 볼록한 돔 표면으로 공기가 모여 깨끗한 바람을 강력하게 배출하기 때문. 공기 정화 기술은 두말하면 잔소리. 0.1마이크론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99.96% 걸러내고, 탄소 크리스털로 제작된 필터가 실내 매연과 악취를 모두 잡아준다. 40×24.7×25.4cm 45만원.


달리 캐치

청명한 사운드와 함께 피크닉이나 휴가를 떠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새로운 포터블 스피커가 등장했다. 저음부에서 고음부까지 균일하게 재생하는 하이파이 사운드의 명가, 36년 전통의 덴마크 브랜드 달리의 ‘캐치’는 알루미늄 하우징 소재에 그릴 패턴으로 레이저 커팅한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 천연 가죽 스트랩은 슬라이드로 빼거나 넣어 쓰면 된다. 2600mAh 배터리 용량으로 24시간 재생이 가능하고, 상단 버튼의 CLEAR 또는 WARM 버튼을 눌러 맑은 사운드와 부드러운 사운드 중 골라 듣는 재미가 있다. 사운드 플랫폼 오드에서 수입해 음질이 더욱 믿음직스럽다. 26.8×13.8×4.7cm 63만원.


벤큐 GV1

침대에 누워서 천장에 쏘고, 캠핑 가서 텐트에도 쏘고. 넷플릭스를 볼 때도, 아이 영상 틀어줄 때도 유용한 빔 프로젝터를 이렇게 귀여운 디자인의 초미니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니 더욱 반갑다. 맥주 캔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을 자랑한다. 해상도는 1m 거리에서 35인치를 투사하기 적합하고, 5W의 챔버 스피커가 선명한 음질을 제공해 별도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연결하지 않아도 된다. 세로로 긴 모양새가 눕혀 쓰기도 간편하며, 뚜껑을 열 듯이 렌즈를 15도 각도로 조절할 수 있는 것도 장점. 8×15×8cm 39만9천원.


블루에어 캐빈에어

아이와 함께 외출할 땐 차 안의 공기에도 한층 민감해진다. 세단은 6분 안에, SUV는 11분 만에 공기 중 박테리아와 미세먼지를 제거해주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캐빈 에어. 그간 시중에 음료 거치대에 둘 수 있는 디자인은 많았지만, 운전 중 움직이는 점이 신경 쓰여 만족스럽지 않았다. 캐빈에어는 이 점을 보완해 좌석 머리받침대 뒤쪽에 설치하는 구조로 디자인해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게 만들었고,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과 겉면을 감싼 쿠션 필터로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 센서 감지 표시 등을 통해 차량 오염도를 한눈에 체크할 수 있는 것도 장점. 20.3×20.3×0.9cm 40만원대.

인기기사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