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색 모발의 여름

잦은 물놀이와 맹렬하게 내리쬐는 자외선은 염색 모발에 풀 데미지! 모발 건강과 염색 컬러를 오랫동안 유지해주는 잇템에 주목해보자.

 1 이솝 컬러 프로텍션 컨디셔너 수분을 보충하고 염색 컬러를 보호해주는 컨디션너. 선플라워 시드 추출물이 컬러를 보호하고 UVA와 UVB로 손상된 모발 재생에 도움을 준다. 500ml 5만5천원.

2 프레데릭말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헤어 미스트 비타민 A가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윤기와 유연성을 더해준다. 100ml 26만9천원.

3 탱글티저  디탱글러 트리트먼트를 바르고 골고루 빗어보자. 높이가 다른 325개의 듀얼하이 시스템 브러시모가 엉킨 머리카락을 부드럽게 풀어주고 트리트먼트 흡수를 돕는다. 2만2천원.

4 이브로쉐 컬러 프로텍션 & 래디언스 샴푸 산사나무 추출물이 염색 모발을 보호하고 스위트 아몬드 추출물은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부여해 건강하게 가꿔준다. 300ml 8천5백원.

5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손상된 모발에 고데기를 사용하기 망설여진다면 에어랩을 하자. 모발을 스스로 감는 원리를 통해 과도한 열 손상 없이 스타일링과 건조를 동시에 할 수 있다. 53만원대.

6 라우쉬 아보카도 컬러-프로텍팅 샴푸 폄과 염색으로 민감해진 모발은 물론 두피까지 케어하는 삼푸. 쇠뜨기 추출물이 예민해진 두피와 모발을 강화해준다. 200ml 2만4천원.

7 러쉬 수안 웬 후아 건조하고 갈라진 모발에 발사믹 식초와 아보카도 추출물이 단백질과 비타민을 공급해주는 헤어 팩. 225g 3만2천원.

8 아윤채 컴플리트 컬러 래디언스 리브-인 트리트먼트 씻어내지 않는 트리트먼트. 오미자 추출물이 염색 컬러 유지를 도와주며 유채씨 오일은 모발에 건강한 윤기를 부여한다. 100ml 가격 미정.

인기기사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