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WEET HOME

집 밖으로 한발도 나가기 싫은 날. 피로한 몸을 위로하는 아로마 홈 스파 제품을 소개한다.


셀프 마사지의 시작

최근에 다양하게 출시되는 괄사나 지압봉 같은 도구로 혈점만 자극해줘도 몸이 한결 가뿐해진다.
이때 부드러운 마사지를 도울 뿐 아니라 은은한 향으로 심신 안정을 되찾아줄 보디 오일 하나쯤을 곁에 둘 것.

샹테카이 로즈 드 메이 바디 오일
수분감 가득한 제형이 최상의 럭셔리한 보습력과 영양감을 선사하는 100% 자연 유래 성분의 보디 오일. 50ml 13만6천원.
옐로 컬러의 대리석은 콩크서울.


나만을 위한 작은 사치, 배스 오일

따뜻한 물에 잠시라도 몸을 담그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진다. 이때 입욕제를 넣으면 피부 트러블 완화와 목욕 후 피부 수분 유지에 효과적.
그뿐만 아니라 숙면을 유도하는 라벤더, 피로를 풀어주는 캐머마일 등 다양한 아로마 향의 오일을 이용하면 온전한 힐링 효과를 누릴 수 있다.

1 산타마리아 노벨라 올리오 다 바뇨 노떼
1~2 티스푼 분량을 욕조에 떨어뜨리면 오리엔탈 스파이시 향이 심신을 안정시키고 피부 보습을 유지해준다. 60ml 9만8천원.

2 조 말론 런던 배스 오일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상큼한 라임 바질 향과 달콤한 만다린 향이 어우러져 입욕하는 내내 럭셔리하고 감각적인 무드를 선사한다. 200ml 12만원.

3 프레쉬 사케 배스
일본 게이샤들의 전통 목욕법에서 착안해 만든 사케 입욕제로 독소를 배출하고 몸을 따뜻하게 데워 심신 안정을 돕는다. 400ml 14만6천원.

백색 타일은 투머치토커TMT 타일 막시02.

4 이솝 베아트리체 오일버너 블렌드
흙 내음과 시트러스 노트를 지닌 오일 버너 블렌드로 우디하면서 스모키한 향과
베르가모트와 레몬그라스의 아로마 향이 마음을 차분하게 진정시킨다. 25ml 4만5천원.

5 탬버린즈 무드 퍼퓸 284
뿌리는 순간 색다른 공간으로 연출해줄 룸 스프레이. 잘 익은 오렌지와 깊이 있는 나무의
스파이시한 아로마가 섞여 무드 있는 향을 선사한다. 250ml 4만2천원.

6 산타마리아 노벨라 프로퓨마레 질리
앰비엔티 테라코타 링에 방향액을 떨어뜨려 사용하는 디퓨저로 식물 혼합물, 송진,
에센스 추출물이 마치 숲에 온 듯한 은은한 자연의 향을 선사한다. 50g 11만8천원.
흑색 파벽돌은 콩크서울.


묵은 각질 제거로 독소 배출

각질이 쌓인다는 것은 피부의 재생 주기가 원활하지 않다는 의미다. 곧 독소가 차곡차곡 쌓이고 있다는 신호.
소금이 들어 있는 각질 제거제는 삼투압 작용으로 몸 안의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하는 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각질 제거로 몸을 좀 더 가볍고 개운하게 씻어내보자.

1 딥티크 스무딩 바디 폴리쉬
석류와 부드러운 재스민, 핑크 페퍼콘, 복숭아 향이 어우러진 스크럽으로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하며 피부 결을 부드럽게 가꿔준다. 200ml 8만5천원.

2 러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페퍼민트 오일은 시원한 쿨링감으로 피부 자극을 줄여주고 마리골드 오일과 클로로필린은 풍부한 영양을, 달맞이꽃 씨앗과 팥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한다. 315g 4만원.

인기기사

GET 더보기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