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한국품질만족지수 7개 부문 1위 수상

바닥재, 실란트, 수성도료, 코팅유리, 천장재 등에서 품질 우수성 인증
바닥재 부문 10년 연속 수상으로 ‘명예의 전당’ 입성

KCC(대표 : 정몽익)가 ‘2019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에서 바닥재, 실란트, 수성도료, 유성도료, 코팅유리, 천장재, 그라스울 등 총 7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친환경 건축자재 기업으로써의 면모를 다시 한번 과시했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한국품질경영학회가 후원하는 소비자 만족 종합지표로, 관련 업계의 제품 전문가와 소비자가 품질 우수성과 이용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KCC는 건축자재의 핵심 분야를 고루 석권했을 뿐만 아니라, 바닥재 부문의 경우 10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명예의 전당’에 오르는 영예를 안았다. KCC 바닥재 브랜드인 ‘KCC 숲’은 소비자의 안전과 건강을 고려한 고기능성 제품 라인업으로 신뢰성과 안전성 면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해당 브랜드는 지난 3월 열린 ‘2019 한국산업브랜드파워(K-BPI)’에서 바닥재 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그 외에도 실란트 부문은 8년 연속, 수성도료 및 유성도료 부문은 5년 연속, 코팅유리 및 천장재 부문은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친환경 건축자재 시장에서 압도적인 입지를 굳혔다. KCC 관계자는 “향후에도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서비스 개선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충족시키고, 품질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는 광고성 홍보기사입니다.

인기기사

DO 더보기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