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정수 채원 모녀의 패딩 룩

인생의 긴 여정을 함께하는 세상에서 가장 좋은 베프, 엄마 변정수와 딸 채원이 노스페이스와 함께 겨울 여행을 꿈꾸다.

변정수는 흔치 않은 파스텔 민트 컬러의 롱다운을 선택했고, 채원은 한 사이즈 큰 다운을 입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다. 두 제품 모두 비윤리적 동물 학대 행위를 하지 않은 RDS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수퍼 에어 다운 코트(Super Air Down Coat)로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한해 한해 나이가 들수록 겨울 아우터는 가벼운 걸 찾게 돼요. 채원이와 함께 입은 노스페이스 수퍼 에어 다운 코트는
날아갈 듯 가볍지만 신기하게도 한기가 느껴지지 않고 포근하죠.”


“지금 제가 입은 맥머도 리부트 다운 코트는
일단 롱다운과 달리 핏이 섬세하고 모던한 디자인이라 일상적으로 입기에도 어려움이 없어요.”

워터프루프 가공 소재, 탈착 가능한 후드와 에코 퍼를 부착한 맥머도 리부트 다운 코트(W’s Mcmurdo Reeboot Down Coat)는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요즘엔 체형이 비슷해진 채원이와 옷까지 공유할 수 있어 뿌듯해요.
같은 디자인의 
다른 컬러를 선택해 트윈 룩처럼 연출하기도 하고요.”


“겨울철 촬영 현장 날씨는 정말 살벌하죠. 그래서 가볍고 편하게 걸칠 수 있는 구스 롱다운이 필수예요.
눕시 코트는 보온력은 기본이고 두 가지 컬러 블록 디자인이 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죠.”


“공항 패션, 실용성만 따질 순 없잖아요. 패피 엄마와 딸인데!
익스플로어링 다운 코트는 허리 안쪽의 스트링을 조일 수 있어 훨씬 더 날씬해 보이죠.”

두 제품 모두 탈착 가능한 후드 퍼가 달린 익스플로어링 다운 코트(W’s Exploring Down Coat). 채원은 허리 안쪽의 스트링을 최대한 늘려 편안한 핏으로, 변정수는 허리 안쪽의 스트링을 조여 한층 날씬하게 연출했다.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포멀한 룩에도 곧잘 어울리는 수퍼 에어 다운 코트! 가벼워서 요즘 제가 푹 빠진 아이템이죠.
다이아몬드 패턴의 프린세스 라인이 적용돼
여느 스포티 다운 재킷과 달리 무척 고급스럽고 우아해 보이죠.”


“겨울엔 따뜻한 구스 다운만 한 것이 없어서 자주 찾게 되는데, 노스페이스 다운은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윤리적 구스 다운 채취 인증) 구스 다운을 사용해 참 안심이에요.
비윤리적 동물 학대 행위를 하지 않고 채취한 구스 다운만을 사용하니까요.”

기모 원단을 적용한 옷깃이 외부 한기를 차단해 겨울철 야외 활동용으로 적합한 익스플로어링 3 다운 코트와 재킷(Exploring 3 Down Coat & Jacket). 비윤리적 동물 학대 행위를 하지 않은 RDS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변정수는 코트 스타일을, 채원은 발랄하게 재킷 스타일을 입었다.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PHOTOGRAPHER 박현구
HAIR 유민희
MAKE-UP 노미경
SET STYLIST 한송이
EDITOR 최정애
ASSISTANT 이다은

 

인기기사

MEET 더보기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