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넓고 빗은 많다

빗질만 된다고 다 브러시가 아니다.
소재와 형태에 따른 천차만별 브러시 사용법.

1. Wood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시
도톰한 쿠션 브러시는 엉킨 머리카락을 풀어주기에도 좋고 두피 케어에도 탁월하다.
브러시 돌기 하나가 빠진 이유는 불량이 아니라 빗질할 때 푹신한 느낌이 들도록 설계한 것이니 반품하지 말 것.
즉 두피 마사지 시 자극을 최소화해주는 공기 펌프 역할을 한다. 샴푸 전 두피까지 빗어주어 노폐물은 제거하고 두피는 한껏 릴랙스시키자. 3만6천원.

2. Ceramics 모로칸오일 세라믹 브러시 25
단시간에 스타일링을 해야 하는 경우 제격인 이 세라믹 브러시다.
브러시 모 부분에 수분을 밀어내는 이온성 재질을 적용해 드라이 시간을 단축시킨다.
또한 브러시 몸통 부분은 고급 세라믹 소재로 열 전도율이 높아 효과적으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2만3천원.

3. Acetate 불리 1803 화이트 아세테이트 콤브
머리숱이 적고 민감한 두피 소유자에게 추천.
고품질 플라스틱의 한 종류인 아세테이트는 70% 식물성 원료로 두피 손상을 최소화해준다.
또한 가늘고 얇은 빗살이 두피 가까이 있는 모발까지 정갈하고 차분하게 정돈하기 제격. 스위스 장인의 손길이 닿은 정교한 마감 처리를 보라. 9만원.

4. Plastic 필리밀리 롤리팝 브러시
젖은 상태에서 빗질을 하면 모발의 큐티클이 늘어날 수 있어 특히 주의해야 한다.
하지만 이 빗의 가늘고 유연한 모를 보라. 엉킨 모발은 물론 젖은 모발까지도 뜯김 없이 차분하게 정돈할 수 있다.
또한 미로 모양의 헤드는 두상에 맞춰 유연하게 움직여 샤워 중 두피 마사지에 효과적이며, 물이 잘 빠져나가 건조가 빠른 것도 마음에 쏙 든다. 8천5백원.

5. Swine Bristles 웨신 버취우드 돈모 롤브러시
생머리처럼 쭉 펼 때 베스트인 빗이다.
우리 모발과 구조가 유사한 돈모 브러시는 두피에서 생성되는 영양분을 모발 끝까지 골고루 전달해 모발 전체에 윤기를 부여한다.
또한 모발과 두피의 노폐물을 흡착해 더욱 찰랑찰랑한 머릿결을 선사하기까지. 열전도율이 좋아 프로들이 스타일링 할 때 즐겨 쓴다. 1만원.

인기기사

GET 더보기

@styler_mag

Instagram has returned invalid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