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LET ZOOM IN

일 년에 단 한 번, 스페셜한 그날을 위해 꼭 필요한 컬러만 모았다.

 

GIVENCHY
레드 라이트 4 컬러 페이스 & 아이 팔레트

지방시가 추구하는 자유로움과 다양성을 반영한 홀리데이 컬렉션 ‘레드라인’. 크리스마스가 떠오르는 빨간색 글리터 케이스 안에 브랜드 시그너처인 G 로고를
형상화한 4가지 컬러를 배치했다. 글리터와 매트 등 텍스처로 구성해 아이섀도, 블러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4×1.2g 7만9천원.


GUERLAIN
팔레트 골든랜드

한 손에 들어오는 실제 클러치 모양으로 만들어 연말 파티 분위기를 더했다.
부담스럽지 않은 웨어러블한 10가지 컬러의 아이섀도 팔레트. 텍스처 또한 매트 타입부터 글리터까지 다양하다.
10g 10만5천원.


NARS
프리 러버 치크 팔레트

70년대 뉴욕 스튜디오 54의 반짝이고 화려한 무대에서 영감받아 탄생한 나스의 홀리데이 팔레트는 각각 다른 채도의 5가지 치크 컬러와 하이라이터로 사용할 수 있는
밝은 골드 컬러를 담았다. 컬러를 레이어링해 내 피부 톤에 딱 맞는 내추럴한 혈색을 연출할 수 있으며 덧발라도 뭉침이 없다.
3.6g×6 7만9천원대.


CLINIQUE
홀리데이 치크 팝 팔레트 쿨 다운 & 웜 업

치크 팝 마니아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팔레트. 스터디셀러 컬러들을 쿨톤용(왼쪽)과 웜톰용(오른쪽)으로 나눠 각각 3가지 컬러를 담아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출시했다. 반짝이는 글리터 패키지의 리미티드 에디션인 만큼 선물을 하거나 소장하기에도 제격.
각각 3.5g×3 5만9천원대.


DIOR
5 꿀뢰르 해피 2020 #017 셀러브레이트 인 골드

한 해의 마지막 페스티벌 메이크업을 위해 탄생한 디올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우아한 이브닝 파티 룩을 완성해줄 그레이, 브라운, 블랙 컬러를 담았다.
스모키 메이크업 또는 은은하고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3g 8만8천원대.


HERA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멀티팔레트

1980~90년대의 오락거리와 놀이동산에 영감을 받은 주사위 모양을 각인해 위트를 더했다. 웨어러블한 톤 다운 브라운 컬러와
화려한 글리터가 함께 들어 있어 밤낮으로 유용한 아이템.
10g 7만5천원대.

77
인기기사

G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