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 비건 뷰티

해외 코스메틱 시장에 신흥 강자로 떠오른 K-뷰티가 비건 인증으로 중무장한다.

보나쥬르 바이오 액티브 나이트 크림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로부터 정식 비건 인증을 받은 나이트 크림. 부활초 핵심 성분인 ‘글리세릴 글루코 사이드’가
밤사이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80ml 2만6천7백원.


에스쁘아 노머징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XP
더 이상 토끼 눈을 희생하지 않아도 되는 착한 마스카라. 동물실험이 필요한 원료를 배재했기 때문이다.
물과 땀, 유분에도 속눈썹을 강력하게 픽싱하며, 번짐과 처짐 없는 컬링을 유지한다.
7g 2만2천원.


디어달리아 이터널 샤인 일루미네이팅 팔레트
새틴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얼굴에 자연스러운 광을 선사하는 하이라이터 팔레트. 마카다미아 오일로 코팅된
펄 입자가 피부에 완벽히 밀착되어 촉촉하고 매끄러운 광채를 연출해준다. 세계 동물보호 단체 페타(PETA)에서 비건 인증을 받았다.
10.8g 5만2천원.


더비건글로우 오리지널 샴푸 바&컨디셔너 바
동물성 원료는 물론 석유계 합성 계면활성제와 실리콘오일을 배제한 샴푸와 컨디셔너 바.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한다.
100g 가격 미정.


스테디 시카리프 클레이 마스크
병풍잎과 머드의 조합이 돋보이는 비건 워시 오프 마스크 팩. 순 병풍잎을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며, 클레이 제형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 제거에 탁월하다. 프랑스 EVE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120ml 1만6천원.


스킨그래머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
세안 직후 첫 단계에 바르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잘개 쪼갠 안디로바씨 오일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보습막을 만들어주며,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 추출물을 55% 함유했다.
150ml 3만8천원.


아떼 어센틱 립밤
국내 최초의 비건 립스틱. 프랑스 비건 협회인 EVE에서 인증을 받았다.
복숭아씨 오일을 함유해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하는 고보습 멜팅 밤 타입으로 입술 온도에 따라 컬러 피그먼트가 반응해 자연스러운 립 컬러를 연출한다.
3.4g 3만3천원.


시오리스 클렌즈 미 소프틀리 밀크클렌저
유기농 매실수 61%를 함유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우유처럼 순하게 클렌징해주는 데일리 보습 클렌저.
미세먼지 세정력 시험에서 93.9% 세정력을 입증했으며 영국의 비건 소사이어티에서 정식 비건 인증을 받았다.
120ml 2만4천원.

57
인기기사

G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