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맛 대신 브러시맛

아티스트의 손맛 못지않은 신상 브러시의 세계로 입문할 때.

1. 밀착도는 업! 자극도는 다운! 에스쁘아 수퍼 소프트 페이스 브러시
강아지 엉덩이 같은 부드러우면서도 탄성 있는 브러시 모가 피부에 파운데이션을 강력하게 밀착시켜 결 자국이 남지 않으며 피부 자극을 덜어준다. 2만5천원.

2. 장인의 손에서 탄생한 고퀄리티 시세이도 다이야 후데 페이스 듀오
독특한 다이아몬드 커팅으로 디자인된 브러시로 얼굴 굴곡을 따라 꼼꼼한 터치가 가능하다. 뒷부분에 실리콘 퍼프를 탑재해 손가락과 같은 자연스러운 블렌딩을 돕는다. 5만2천원대.

3. 정교한 커팅, 수려한 곡선 시코르 멀티블랜딩 브러시
얼굴뼈 모양으로 정교하게 커팅된 브러시로 블러셔나 셰이딩 연출 시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발색을 돕는다. 특히 턱 같은 굴곡진 부위에 컨투어링 메이크업 시 효과적. 2만5천원.

4. 한 손에 쏙 쓱 발린다 정샘물 퀵 프로 브러시
파운데이션 커브 그립감이 좋은 미디엄 사이즈의 브러시로 한 손에 쏙 들어와 놓칠 염려 제로. 파우치 속에도 쏙 들어가며 양면을 평평하게 커팅해 밀착력을 높였다. 브러시 4개 세트. 7만5천원.

5. 파우더를 뭉침 없이 쓱싹 필리밀리 S 부채꼴 하이라이터 브러시 853
끝으로 갈수록 가늘어지면서 넓게 퍼지는 부채꼴 모양 브러시로 이마, 콧등 뺨에 하이라이터를 뭉침 없이 도포해 은은한 광채를 부여하는 데 특화되었다. 좁은 부위, 넓은 부위 모두 사용이 용이하다. 2만원.

6. 페인트처럼 얇게 착붙 맥 191 스퀘어 파운데이션 브러시
페인트 붓처럼 스퀘어 모양의 브러시가 파운데이션이나 크림 타입의 제품을 얇고 고르게 도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평평한 사각형의 합성모 소재로 파운데이션을 많이 머금지 않아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다. 4만8천원.

7. 턱선에 에지를 더하다 리얼테크닉 르벨 엣지 트리오
브러시가 사선으로 커팅되어 턱 라인을 따라 브론징 파우더를 자연스럽게 블랜딩하기 용이하다. 투명한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쉽게 도와준다. 브러시 3개 세트. 3만8천원.

8. 아티스트 손맛 그대로 더툴랩 108 베이스 퍼펙터
스몰 쿠션과 파운데이션에 아티스트의 정교한 손맛을 더해주는 한 끗 브러시. 단모에 탄성 있는 브러시 모가 파운데이션이나 컨실러의 밀착력을 높여 좁은 부위에 결점과 요철을 얇고 완벽하게 커버한다. 2만원.

9. 천연모로 발색을 업그레이드 나스 가부키 야치요 브러시
천연 염소털로 만들어진 브러시 모가 블러셔나 브론징 등 파우더 제품을 머금고 있다가 그 발색 그대로 얼굴에 도포시킨다. 과감한 메이크업을 원할 때 추천. 7만5천원.

73
인기기사

G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