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론칭 중

제약 회사와 패션 회사가 앞다투어 뷰티 브랜드를 론칭하고 있다.
요즘 잘 나가는 중이라는 뜻.


Pharmaceu -tical Companies

 ➊ 유한건강생활 뉴 오리진
‘피부는 워터프루프이기 때문에 진짜로 필요한 보습은 수분이 아닌 유단백 보충이다’라는 신개념 보습을 제안한다.
유한건강생활에서 독자 개발한 보습 성분 ‘리포텐 콤플렉스’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꼼꼼히 메워주는 포뮬러가 특징.
리포텐 콤플렉스가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는 디어밀크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150ml 6만원.

 ➋ 대웅제약 이지듀
우루사로 유명한 대웅제약에서는 피부 장벽과 주름 개선을 위해 체내 콜라겐 생성을 돕는 DW-EGF를 메인 성분으로 한 이지듀를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메이크업 라인으로 립밤과 쿠션 등을 출시했다.
DW-EFG가 피부의 탄력 개선과 회복을 촉진해 탱탱한 볼륨을 생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필 업 볼륨 에센스 30ml 3만4천원.

 ➌ 동국제약 센텔리안 24
국내 대표 연고 마데카솔을 선보인 동국제약의 센텔리안 24.
새살이 돋게 하는 마데카솔의 식물 특허 성분인 ‘테카’를 사용한 제품을 선보이며 코스메디슈컬 브랜드의 선두 주자로 발돋움했다.
피부 진정에 좋은 병풀 성분이 함유된 마데카 크림 15ml 1만원대.

 ➍ 셀트리온스킨큐어 셀큐어
바이오업계 1위로 평가받는 셀트리온이 2015년 설립한 셀트리온스킨큐어에서 론칭한 셀큐어.
미백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듀오비타펩’을 필두로 근본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팔 알지디 성분이 주름 사이를 촘촘히 메꿔 탄력을 회복해주는 팔 알지디 엑스트라 퍼밍 크림 50ml 20만원.

 ➎ 동아제약 파티온
박카스를 얼굴에 바른다면? 동아제약도 파티온으로 뷰티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박카스의 주성분 타우린으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고, 흉터 제거 연고 ‘노스카나겔’의 주성분인 헤파린으로 피부 손상을 개선한다는 영특한 발상으로 주목받고 있다.
노스캄™ 콤플렉스가 피부 자극과 스트레스를 잠재우는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50ml 4만3천원.

 ➏ 동화제약 활명
활명수로 익숙한 동화제약의 활명이 최근 세포라에 입점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활명수 성분 중 5가지 생약 성분을 담은 제품력은 물론, 한국적인 감성의 디자인 패키징으로도 고객들을 사로잡았다.
피부에 촘촘히 스며들어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스킨 엘릭서 10ml 6만4천원.


Fashion Brands

Fenty 펜티 뷰티
리한나가 패션 브랜드 펜티를 성공적으로 이끈 뒤 그녀의 뷰티 철학을 바탕으로 선보인 펜티 뷰티.
세계인을 위한 다양하고 폭넓은 컬러 스펙트럼이 특징이다. 몇 시간을 공연해도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리한나의 메이크업 노하우가 담겼다.
매치스틱 쉬머 스킨스틱 7.1g 3만원대.

 ➋ Gentle Monster 탬버린즈
펜디와의 협업으로 핫해진 젠틀몬스터의 뷰티 브랜드 탬버린즈. 본질에 집중한 제품력과 세련된 패키징,
미술관 같은 플래그십 스토어 등 남다른 브랜딩 덕분에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세포라에 입점하는 저력까지 보여주며 승승장구!
댄스인핸스 크림 2.0 60ml 5만3천원.

 ➌ Burberry 버버리 뷰티
버버리의 아카이브인 체크 패턴을 활용한 패키징과 트렌치코트를 떠올리게 하는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한 컬러가 돋보이는 버버리 뷰티.
아쉽게도 현재 국내 매장은 철수했지만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컴플리트 아이 팔레트 골드 25 5.4g 6만5천원대.

 ➍ Gucci 구찌 뷰티
구찌 뷰티가 5년 만에 재론칭을 결정했다. ‘가장 나다운 모습이 아름답다’는 모토로 아름다움의 다양성을 담은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일 예정.
할머니의 서랍장에서 꺼낸 듯한 복고풍 케이스는 물론 국내에서는 쉽게 만날 수 없는 블랙, 블루 컬러의 립 제품도 볼 수 있지 않을까. 이번 달부터 만날 수 있다니 기대해볼 것.
루주 아 레브르 브왈 602 와이프 버서스 시크리터리 3.5g 4만8천원.

 ➎ Dolce & Gabbana 돌체앤가바나 뷰티
돌체앤가바나 뷰티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다. 시칠리아섬의 경쾌함과 화려함으로 런웨이를 장식하는 돌체앤가바나의 무드를 뷰티에 고스란히 녹여낸 제품이 눈길을 끈다.
건강한 지중해의 광채를 머금은 메이크업을 실현해보길.
솔라 글로우 울트라 라이트 브론징 파우더 15g 7만8천원대.

 ➏ Christian Louboutin 크리스천 루부탱 뷰티
크리스천 루부탱의 아찔한 하이힐을 연상시키는 요소를 녹여낸 화려한 패키징이 눈을 호사스럽게 만든다.
고대 이집트와 비잔틴 양식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이 주얼리 제품을 들고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루빌 레오파드 메탈릭 아이 컬러 105 7ml 6만4천원대.

245
인기기사

G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