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셀룰라이트

체중 감량만으로는 만족할 수 없다. 탱탱볼 같은 매끈함과 탄력을 탑재해야 비로소 완벽한 보디가 완성된다.

셀룰라이트의 정체
무심코 꼬집은 허벅지 피부에 선명하게 나타나는 울퉁불퉁한 무언가! 부정하고 싶겠지만, 이미 당신의 허벅지에는 셀룰라이트가 자리 잡았다. 살을 뺀다고 셀룰라이트가 해결되지는 않는다. 단순한 지방 덩어리가 아니기 때문. 혈액이나 림프의 순환이 원활하지 못하면 체내에 체액과 노폐물, 독성물질이 쌓이는데, 이것들이 정상적으로 배출되지 못하고 피하지방 부위에 침투하면서 일종의 피부 변성과 부종을 일으키는 것. 물론 살이 찌면서도 셀룰라이트가 생긴다. 살이 찌면서 점점 커진 지방세포는 다이어트를 해도 크기만 작아질 뿐 수가 줄어들지 않는다. 급격히 늘어난 지방세포가 주변 조직을 누르면서 림프순환을 저하시켜 결국 셀룰라이트가 쌓이게 된다. 따라서 셀룰라이트를 말끔하게 정돈하고 싶다면 단순히 살을 빼는 것보다는 ‘순환’에 집중해야 한다.

 

야만 보떼 캐비스파 라디오파, 캐비테이션, EMS 기능을 모두 탑재해 지방 분해와 혈액순환을 도와준다. 49만원.
실큰 실루엣 고주파 에너지, LED 레드 라이트, 열에너지가 피하 지방을 줄이고 늘어진 피부를 리프팅 시켜준다. 59만원.


운동보다 마사지
한번 생긴 셀룰라이트를 완벽하게 없애기는 쉽지 않다. 앞서 언급했듯 셀룰라이트는 체내 순환이 원활하지 않을 때 생기기 때문에 운동이나 다이어트로는 완전히 제거할 수 없다. 《하루 10분 셀룰라이트 ZERO 마사지》에서는 셀룰라이트 제거에 최적의 방법으로 마사지를 꼽았다. 셀룰라이트를 없애려면 뭉친 근육과 자주 사용하지 않는 부위를 전체적으로 자극할 것을 강조했고, 체중을 줄이거나 지방을 연소시키는 방법보다는 셀룰라이트가 축적된 부위를 직접 자극해 셀룰라이트를 조금씩 파괴하고 분해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는 설명도 덧붙였다. 살을 비틀기만 해도 지방세포가 이동해 혈액과 림프 순환이 잘되고 셀룰라이트가 자극받아 정리된다는 간단한 솔루션인 것. 양손의 엄지를 무릎 위에 대고 나머지 손가락으로 허벅지를 감싸듯 잡는다. 양손의 엄지와 네 손가락에 힘을 실어 허벅지 안쪽 살을 강하게 쓸어 올린다. 무릎에서 서혜부 방향으로 올라오며 살을 강하게 10회 쓸어 올린 뒤 반대쪽 허벅지도 같은 방법으로 반복하자. 여기에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한다면 셀룰라이트 제거 조력템의 힘을 빌려봐도 좋다. 온열 효과로 혈액순환을 촉진하거나 지방 분해 성분을 함유해 셀룰라이트 제거에 효과적인 제품을 선택하자. 일주일 3회 이상 제품을 꾸준히 바르고 마사지할 것을 강력 추천한다. 또 뷰티 디바이스의 힘을 빌려볼 수도 있다. 고주파 에너지는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하지방을 줄이고 탄력을 부여하며, 열에너지는 혈액순환 개선을 돕는다. 라디오파와 EMS 기능, 초음파 진동 기능을 탑재한 디바이스도 셀룰라이트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빈바디 커피 스크럽 코코넛 아라비카 커피 파우더의 카페인 성분이 혈액순환 촉진과 셀룰라이트 완화를 도와준다. 220g 2만3천원.
피몽쉐 바디워머 소프트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호스테일켈프 추출물이 노폐물 배출과 셀룰라이트 개선에 도움을 주며, 따뜻한 온열감이 체온을 높여 순환을 돕는다. 160ml 5만1천원.
산타 마리아 노벨라 크레마 안티셀룰리떼 칠엽수와 카페인 성분이 몸의 순환을 도와 체내에 쌓인 독소를 배출하는 데 제격인 보디 크림. 250ml 17만8천원.
클라랑스 바디 핏 크림과 젤이 섞인 텍스처가 피부에 보호막을 씌운 듯 탄탄하게 만들어주며, 마르멜로 잎 추출물이 강력한 보정 효과로 보디라인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200ml 8만5천원.
시슬리 셀룰리노브 인텐시브 바디 컨투어링 강력한 식물 활성 성분인 롱간 시드 추출물이 셀룰라이트를 일시적으로 억제해 매끈하고 탄력 있는 보디 피부로 가꿔준다. 250ml 25만원.

99
인기기사

G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