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신상 쿠션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고 예민해진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하는 하이엔드 신상 쿠션들.

1 묻어날 걱정 NO!
요즘 트렌드인 ‘고급스러운 광채’에 발맞춰 촉촉한 텍스처를 선택한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신상 쿠션. 고농축 밀키 에센스를 함유, 충분한 수분감을 부여해 촉촉하고 건강하게 반짝이는 피부를 부각시킨다. 보습력도 우수하지만 마스크에 절대 묻어나지 않는 밀착력이 놀랍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디자이너 메쉬 쿠션 14g 9만7천원대.

2 잡티 커버의 달인
기존 맥의 베스트셀러인 ‘스튜디오 픽스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을 쿠션으로 만날 수 있다는 반가운 소식. 뛰어난 롱웨어링 효과로 마스크와의 마찰에도 지워지지 않는 높은 커버력과 지속력을 구현했다.
맥 스튜디오 픽스 컴플리트 커버리지 쿠션 컴팩트 SPF50 PA++++ 12g×2 6만원.

3 피부에 들뜸 없는 벨벳 광채의 진수
스킨-핏 테크놀로지로 피부에 가볍게 착 밀착되어 편안한 사용감이 일품. 히알루론산을 담아 하루 종일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공해, 자외선 등으로부터의 자극을 차단한다.
에스티 로더 더블웨어 소프트 글로우 매트 쿠션 SPF45 PA+++ 12g 7만원.

4 피부에 보호막 한 겹
쿠션의 장점인 커버력과 지속력은 그대로, 프로텍션 기능은 더 강력하게! 자외선 차단 지수를 최대치로 올렸을 뿐 아니라, 깃털처럼 가벼운 고분자 포뮬러를 적용해 미세먼지가 피부에 달라붙는 현상을 방지해준다.
나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 PA+++ 12g 6만9천원.

5 수부지를 위한 실크 결광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라면 주목! 피지 조절 파우더가 함유되어 하루 종일 보송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독자적 스킨 피팅 실크 필름™ 기술을 적용해 실크처럼 얇게 밀착되어 묻어남 걱정 없을 뿐 아니라 피부에 건강한 결광만을 남긴다.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실크 쿠션 SPF42 PA++ 13g 3만5천원.

6 빛으로 레이어링 MFBB 쿠션
쿠션은 여러 번 두드려 바르기 때문에 특유의 텁텁함이 느껴질 때가 있다. 끌레드뽀 보떼의 쿠션은 소프트 리포커싱 파우더로 텁텁함과 끈적임을 동시에 해결. 독자적인 스킨케어 성분은 하루 종일 피부를 지켜주면서 은은한 반짝임을 선사한다.
끌레드뽀 보떼 래디언트 쿠션 파운데이션 SPF25 PA+++ B00 로즈 베이지 12g 11만원.

7 피부 진정과 고급스러운 광채까지
가볍고 얇게 밀착되는 포뮬러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알바 수련꽃 추출물이 민감해진 피부의 톤과 결을 균일하게 커버한다. 미세먼지 흡착 방지 효과까지 탑재해 연약한 피부를 보호한다.
로라 메르시에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 SPF50 PA+++ 15g 6만9천원.

8 열 받은 피부 온도 식히기
점점 올라갈 일만 남은 피부 온도. 높은 수분 함량으로 무척 시원한 사용감을 전달하는 젤리 베이스 포뮬러가 피부 온도를 다독이며 급속 진정시킨다.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추천.
돌체앤가바나 뷰티 프레셔스킨 퍼펙트 피니쉬 쿠션 파운데이션 12g 9만5천원.

90
인기기사

G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