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트 패션 +@

도트와 함께라면 지루했던 일상이 다시 춤을 춘다.

·ZARA·
라피아 소재 벨트를 매치한 도트 패턴의 미디스커트는 자라

+ SHIRT
미니멀한 룩에 리듬감을 부여하는 도트 패턴. 클래식한 화이트 셔츠에 경쾌한 도트 패턴 스커트를 더하면 한결 여유 있어 보인다.

양옆의 트임 디테일이 특징인 화이트 셔츠는 자라, 소가죽 소재의 패널 슬라이드 샌들은 샘 에델만,
스웨이드 소재의 비즈 스트랩 크로스백은 자라, 다양하고 부드러운 곡선 라인이 입체감을 주는 이어링은 골든듀, 심플한 볼드 실버 링은 코스.


 

·POLO RALPH LAUREN·
잔잔한 도트 패턴이 일정하게 배치된 드레스는 폴로 랄프 로렌

+ RAPHIA HAT
우아한 도트 패턴 드레스에 라피아 햇을 더해볼 것. 어디선가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듯하다.

라피아 소재의 버킷 햇은 앤아더스토리즈, 부드러운 화이트 가죽 크로스백은 자라, 밀짚 장식의 슬라이드 샌들은 에이치엔엠.


·STUDIO OHYUKYOUNG·
자카드 특유의 조직감으로 표현한 도트 패턴을 롱스커트는 스튜디오 오유경

+ SHIRT
은은한 톤온톤의 컬러 스타일링은 고수의 테크닉. 한층 모던한 감각으로 뭇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

시어서커 소재의 옐로 와이드 쇼트 셔츠는 스튜디오 오유경, 공예 디자인 브랜드 Root57과 함께 천연 자개로 만든 꽃 모양 이어링은 더 고보, 라탄 소재의 앵클 스트랩 샌들은 에이치엔엠.


·&OTHER STORIES·
도트 패턴의 타이 숄더 탱크톱은 앤아더스토리즈

+ T-SHIRT
도트 패턴 초보자라면 일단 블랙과 화이트로 구성된 도트 패턴의 탱크톱이 안심이다. 베이식한 반소매 티셔츠와 레이어드하면 한결 영하고 경쾌한 룩이 완성된다.

러플 디테일이 사랑스러운 반소매 티셔츠는 자라, 롤업 와이드 데님 팬츠는 마시모두띠, 벨트 매듭 장식과 수납공간이 특징인 라조 버킷백은 로에베,
청량한 블루 컬러 가죽 힐 샌들은 에이치앤엠, 아보카도를 모티프한 볼록한 느낌의 이어링은 아스트흐.


·H&M·
트위스트 드레이핑 디테일이 특징인 리넨 코튼 혼방 소재의 도트 패턴 와이드 팬츠는 에이치앤엠

+ CARDIGAN
도트 패턴의 와이드 팬츠는 레트로 룩을 즐기기에 제격! 여기에 컬러풀한 니트 카디건을 매치해 정돈된 느낌을 준다.

짧은 라운드넥 리브드 카디건, 앞코에 리본 디테일을 장식한 도트 패턴 슬링백 모두 자라, 초커 스타일의 진주 네크리스는 빈티지 헐리우드.

 

94
인기기사

G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