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안되는게 뭐야

피부 재생 주기는 28일로 생리 주기와 비슷하다.
이 사이클에 맞춰 규칙적인 루틴으로 생활하면  피부는 좋아진다. 매일매일을 이길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1 오호라의 N 페퍼민트 네일 스티커 네일처럼 보이지만, 액상 젤을 60% 반경화시킨 신소재 젤 네일. 손톱에 붙인 뒤 LED를 쬐어주면 숍에서 받은 듯한 네일 아트가 완성된다. 1만6천원대.
2 로레알 파리 매직 리터치 스프레이처럼 뿌려주면 흰머리와 새치가 빠르고 쉽게 커버된다. 75ml 1만5천원.
3,4 알롱의 셀프 하드 왁싱 키트와 안티 인그로운 헤어 60ml 세트 전문가용 왁스를 홈 케어용으로 만든 왁싱 키트와 애프터 케어 스프레이로 구성되어 있다. 1mm의 짧은 털과 인그로운 헤어까지 잡아주며, 송진을 사용해 자극이 적다. 시술 후 안티 인그로운 헤어 스프레이로 예민해진 피부를 다독이고 각질을 연화시켜 인그로운 헤어가 자라지 않도록 관리할 것. 5만원.
5 실큰 네일&페디프로 플러스 네일과 페디 케어를 모두 할 수 있는 디바이스. 손톱 정리, 큐티클은 물론 발뒤꿈치의 각질도 관리할 수 있다. 9만8천원.
6 몬드글락 전동 참빗헤어 염색기 염색약을 넣고 머리를 빗으면 염색이 되는 도구. 크림 혹은 젤 타입의 염색약을 넣어 작동시키면 자동으로 섞어줘 편리하다. 5만5천원.
7 이오시카 SIPL-1000S 저출력 광선을 이용해 털을 제거하는 레이저 제모기. 광선이 모낭을 무력화해 털이 자라지 않도록 한다. 30만원대.

100
인기기사

G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