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끝에서 전해지는 여행

이국적인 그림 한 폭에서 시작해 여행 그리고 서머 슈즈와 페디큐어로 이어진
위트 있는 상상의 나래. 발끝에서 전해지는 여행의 즐거움!

Neon Variation
엄지발톱은 코럴 컬러로 프렌치 매니큐어를 완성하고, 나머지는 흰색과 코럴 컬러를 전체적으로 칠한다.
마지막으로 레드 스톤과 그린 스톤을 얹어 귀여운 체리 모양을 만든다.

브랜드 로고가 돋보이는 실버 메탈 소재의 더블 스트랩 샌들은 지미추, 왼발에 착용한 앵무새 모티프의 토링, 오른발에 착용한 파란색 나비·빨간색 하와이안 꽃·
섬세한 흰 꽃 모티프의 토링은 모두 프롯츠.


Pastel Gradation
두 가지 파스텔 컬러를 그러데이션으로 바른 뒤, 오팔빛의 메탈 파우더를 붓으로 문질러 은은한 광택감을 표현한다.

지브라 패턴으로 글래머러스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뮬은 토즈, 볼륨감 넘치는 체인 앵클릿은 넘버링, 토링은 에디터 소장품.


Marble Technique
베이스 컬러로 선택한 블루 위로 묽은 흰색을 바른 뒤 완전히 굳기 전에 투명 젤을 떨어뜨려 파도의 물결을 표현한다.

멀티컬러 스트라이프 패턴과 브랜드 로고 자수가 조화를 이루는 슬라이드는 디올,
왼발에 착용한 불가사리 모티프 토링·심플한 원형 디자인의 블루 컬러 큐빅 토링·에폭시 소재의 나뭇잎 모티프 토링,
오른발에 착용한 진주 품은 조개 모티프 토링은 모두 프롯츠, 앵클릿은 에디터 소장품.


Gold Texture
먼저 엠보 젤을 사용해 울툴불퉁한 질감을 만들고 완전히 굳힌다. 그 위에 골드 메탈 파우더를 여러 번 문질러 입체감 있는 페디큐어를 완성한다.

촘촘한 꼬임 디테일의 스트랩 샌들은 지안비토 로시,
글라스 소재의 링크가 포인트인 체인 앵클릿은 먼데이에디션, 토링은 에디터 소장품.

 

298
인기기사

DO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