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게 해줄 ‘개’!

요즘에도 엉킨 털을 아프게 빗어 내리고, 댕댕이들이 질색하는 구식 발톱깎이를 들이대는 교양 없는 집사가 있어? 우아한 펫 뷰티의 모든 것.

@my.ancco

 

강아지 전용 피부 진정 미스트

편백수, 편백잎 추출물, 편백가지가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강아지 피부의 진정과 각질 케어에 효과적이다.
100ml 2만7천원 울지마마이펫.


충치 걱정없는 덴탈 오일 
집 안에서 함께 생활하는 댕댕이 입에서 냄새가 나도록 놔둘 수는 없다. 잇몸이 약한 반려동물에게도 좋다. 복용 방법은 간단하다. 사료에 뿌려주면 끝!
30ml 2만4천원 베이컨박스.


부드럽게 빗겨 내리는 빗
엉키기 쉬운 반려동물의 털을 쉽게 빗어낸다. 대형견용과 소형견용 2가지로 출시됐으며 컬러도 핑크, 블론즈, 터쿼이즈, 푸시아 총 4가지.
2만~2만5천원 탱글엔젤.


클립 타입의 해충 방지 아이템
반경 2m까지 방충 효과를 발휘하는 100% 천연 시트로넬라 오일이 함유되었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며 반려동물의 우울감과 스트레스 완화에 좋다.
1만5천원 래핑찰리.


깔끔한 반려동물을 위한 클렌저 3종 세트
키엘은 커들리 코트 펫 컬렉션을 출시하면서 펫 트렌드의 반열에 올랐다. 샴푸와 컨디셔너, 스프레이 타입의 세정제로 구성. 캐머마일꽃 추출물이 털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커들리 코트 그루밍 샴푸와 린스 각각 500ml 3만5천원대, 클렌징 스프리츠 250ml 2만5천원대 키엘.


거품 목욕에 안성맞춤, 펫 버블바
스파와 거품 목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향마다 효능이 조금씩 다르다. 소형견 기준으로 3~4회 나눠서 사용 가능하다.
각각 60g 8천원 아인솝.


심신 안정에 탁월한 입욕제
댕댕이 목욕통에 살며시 넣어주자. 인공 향, 파라벤 등 위험 성분을 철저히 배제했으며 수분 공급과 모질 케어에 효과적이다. 목욕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면 린스 역할도 한다.
250g 2만1천원 아인솝.


신식 그라인더
LED를 장착해 반려동물의 발톱을 안전하게 깎을 수 있다. 소형견부터 중대형견까지 사용 가능하고 저소음이라 스트레스를 유발하지 않는다. 한 번 충전으로 6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다.
3만9천9백원 세이치.


물이 필요 없는 드라이 샴푸
물을 싫어하는 반려동물을 위해 준비했다. 적당량을 덜어 문지르거나 브러시로 빗어주면 끝.
150ml 4만5천원 산타 마리아 노벨라.


향기 가득, 데오도란트
알코올이 첨가되지 않은 워터 베이스를 사용해 반려동물의 피부를 자극하지 않는다. 실내에서 생활하는 반려동물에게 더욱 좋다.
150ml 2만5천원 산타 마리아 노벨라.


반려동물 샴푸도 자연주의
이솝이라면 믿을 수 있다. 순한 보태니컬 추출물을 포함하고 있어 동물에게 무해하며 사람도 사용 가능하다. 댕댕이와 모든 것을 공유하고 싶은 집사에게 제격.
500ml 5만원 이솝.

43
인기기사

G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