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계절의 럭셔리 쇼윈도

개인의 사사로운 즐거움이 우선순위에서 가장 먼저 밀려나고 있는 요즘, 눈에 넘치게 담고 욕망해도 좋을 새 계절의 럭셔리 쇼윈도.


ROGER DUBUIS

시계의 구동 장치가 훤히 보이는 스켈레톤 디자인으로 남성의 로망을 끓어오르게 한 로저드뷔에서는 대담해지고 싶은 여성들을 겨냥한 신제품, ‘벨벳 아벤추린’을 선보인다.
다이아몬드를 촘촘히 세팅한 다이얼과 핑크 골드 케이스, 러그, 베젤, 크라운으로 화려한 멋에 우아한 매력까지 더했다.

벨벳 아벤추린 스펙 36mm 핑크 골드 케이스,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한 아벤추린 블루 다이얼, 오토매틱 RD830 칼리버 가격 미정

VALENTINO GARAVANI

F/W 시즌을 앞두고 발렌티노 가라바니가 특별한 아틀리에 컬렉션을 선보인다. 하나하나 정교하게 표현한 장미 꽃잎 모티프는 메종의 장인정신과 오드쿠튀르의 정수를 여실히 보여준다.
글레이징 기법을 적용해 매끄럽고 투명한 빛을 띠는 염소 가죽을 사용했다.

펌프스 소재 염소 가죽 굽 8.5cm 가격 1백87만원

CLÉ DE PEAU BEAUTÉ

끌레드뽀 보떼는 피부 탄력 감소는 3형 콜라겐과 모세혈관이 지지해주는 진피 최상부에서 시작되기 때문에, 이 손실을 최소화하는 것이 노화 방지의 핵심이라는 사실을 발견했다.
가을 신제품인 볼류마이징 크림 수프림에는 바로 이러한 기전을 반영한 핵심 성분 ‘쿠셔닝 플럼파이어’가 함유되어 있다.

볼류마이징 크림 수프림 용량 50ml 가격 46만5천원대

CELINE

이번 가을 기억해야 할 키워드는 바로, 말갈기 같은 프린지 디테일이다. 그것도 아주 길고 풍성한 가죽 프린지!
걸을 때마다 리듬을 타듯 찰랑거리는 프린지는 차에서 내려 기꺼이 거리를 걷게 할 것이다. 셀린느의 프린지 메일론 트리오페 백이 프린지 트렌드를 대표한다.

프린지 메일론 트리오페 백 소재 스웨이드, 카프스킨 사이즈 25×22×8cm 가격 3백45만원

51
인기기사

G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