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신상 리스트

새로운 것이 주는 설렘과 함께 나날이 진화하는 테크놀로지로 무장한
10월의 신상 리스트.

Clé De Peau Beauté

마법의 호수 컬렉션 더 세럼
미리 공개된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 본연의 광채와 탄력 회복에 도움을 준다. 효능을 암시하듯 무지갯빛 광채와 백조가 조화를 이룬 패키지도 아름답다.
50ml 30만원대.


Chloé

로즈 탠저린 오 드 뚜왈렛
자유롭고 적극적인 여성의 이미지를 표현한 대담하고 강렬한 향수를 소개한다. 독특한 향의 로즈 탠저린에 블랙 커런트 등을 담았다. 끌로에의 시그너처인 선레이 플리츠 디테일에 오렌지 핑크 컬러를 새롭게 입힌 보틀에서는 브랜드 고유의 우아한 면모를 엿볼 수 있다.
50ml 11만1천원대.


Donginbi

진 파운데이션 실크
벨벳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 결로 완성해주는 파운데이션. 균일한 마이크로 입자 덕분에 뛰어난 커버력과 24시간 지속력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홍삼 콜라겐, 홍삼 진액이 콜라겐 합성을 도와 미세한 모공과 주름을 완화하며, 본연의 건강한 피부 빛을 되찾아준다.
30ml 6만원.


Make Up For Ever

루즈 아티스트 리미티드 에디션
아시아 유명 인플루언서 오스틴이 참여한 리미티드 에디션. 립 브러시에서 영감을 받아 독특한 형태의 립 셰이프는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한 컬러를 구현한다.
총 60가지 셰이드로 출시.
3.2g 3만4천원대.


Van Cleef & Arpels

문라이트 패출리
조향사 소니아 콘스탄트가 빛과 어둠, 연인의 사랑을 표현한 파촐리 향에 주목해볼 것. 먼저 핑크 페퍼콘과 베르가모트 향으로 시작해 로즈, 파우더리한 아이리스와 스웨이드 어코드가 담긴 풍성한 프루티 향이 퍼진다. 그 뒤로 대자연 속으로 들어온 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은은한 약초 향으로 마무리!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커플 향수로도 제격.
75ml 18만원.


Su:m37˚

타임 에너지 모이스트 퍼밍 아이 크림
하루 종일 땅김 없이 촉촉하고 생기 있는 눈가 피부를 원한다면,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밀착되는 동시에 시원한 수분막을 형성하는
아이 크림에 주목해보자. 이 모든 건 제품에 함유된 바이오 셀룰로오스와 모이스트 캡처 히알루론산 덕분. 아침저녁 볼, 이마, 코, 턱 순서로 부드럽게 바른다.
25ml 7만5천원.


Clarins

엑스트라 퍼밍 넥 앤 데콜테 크림
탄력 있고 매끈한 목과 데콜테를 위해 넥 앤 데콜테 크림이 7세대로 진화됐다. 성분, 패키지, 용량 등 모든 부분에서 업그레이드되었는데 해바라기에서 추출한 옥신 성분이 탄력을 강화하고 피부 보호를 도와준다. 또 위생적인 노즐 팁 튜브를 탑재했으며 용량을 50ml에서 75ml로 키웠다.
75ml 13만원.


The History of Whoo

비첩 연향 세트
브랜드의 시그너처 라인인 비첩 자생 에센스가 스페셜 에디션 2종 세트로 돌아왔다. 피부 광채를 비롯해 피부 결, 주름 개선 등의 효능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지만, 용량은 40ml 증량되어 아낌없이
사용 가능하다. 꽃살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패키지 역시 눈여겨볼 것.
90ml×2 40만원.


Jo Malone London

타운하우스 컬렉션
생활 속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공간을 은은한 향으로 채우기에 캔들만 한 아이템이 없다. 런던 타운하우스 응접실의 갓 구운 디저트와 정원의 포도나무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제각각 다른 향과 패키지의 캔들 여섯 개로 컬렉션을 완성했다. 한남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공식 몰에서 한정 판매.
300g 15만5천원.


Nars

에어매트 립 컬러
마스크에 묻지 않으면서도 발색력이 뛰어난 립이 대세다. 브랜드의 독자 기술이 적용돼 가볍게 발리면서 보송보송한 텍스처가 특징.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현상 없이 오랜 지속력을 기대할 수 있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브릭 레드, 코럴 등 10가지 셰이드로 구성.
7.5ml 3만9천원대.

65
인기기사

G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