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마스크팩

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노폐물까지 모두 흡착해버릴 마스크의 텍스처.

1 디올 프레스티지 르 마이크로-캐비아 드 로즈 지친 피부를 다독이고 영양을 집중 공급해야 할 때 사용하는 슬리핑 마스크. 캐비아 같은 알갱이
형태의 로즈 마이크로-펄 포뮬러가 피부를 진정·재생시킨다. 로즈 드 그랑빌의 활성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75ml 51만5천원대.
2 샹테카이 디톡스 클레이 마스크 위드 로즈마리 앤 허니 최상급의 머드 성분이 피지와 블랙헤드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피부를 정화해준다.
또 모공을 수축시키고 피부 결을 부드럽게 가꿔준다. 50ml 12만1천원.
3 이솝 서블라임 리플레니싱 나이트 마스크 수분 공급에 초점을 맞춘 나이트 마스크. 가볍게 코팅되는 듯한 독특한 질감으로 피부를 한층 더 맑고 유연하게 해준다. 60ml 15만원.
4 클라랑스 SOS 하이드라 리프레싱 하이드레이션 마스크 크림-젤 텍스처로 부드럽고 상쾌한 사용감. 유기농 칼랑코에 추출물과 히알루론산 복합체가 탁월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75ml 5만8천원.


젤리보다 쫀득쫀득하고 캐비어 같은 알갱이가 톡톡 터지며,
바르자마자 피부 온도가 내려가는 쿨링감까지 마스크의 텍스처에는 다 이유가 있다.

5 키엘 아보카도 보습 마스크 보습과 피부 결 개선을 돕는 아보카도의 영양분이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는 마스크. 사용 15분 뒤에는 피부 속 수분이 29% 증가된다. 100ml 6만원대.
6 랑콤 압솔뤼 장미 꽃잎 마스크 장미수와 꽃잎이 농축되어 기분 좋은 플로럴 향이 감도는 젤 타입 슬리핑 마스크.
장미 추출물 4가지가 손상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활력을 불어넣는다. 75ml 23만원.
7 겔랑 아베이 로얄 허니 젤 마스크 위쌍 허니와 익스클루시브 로열젤리를 혼합해 피부에 최적화된 텍스처로 만든
‘퓨어 로얄 컨센트레이트’가 피부 조직의 균열을 회복시키고 피부 산성화를 예방한다. 50ml 19만8천원.
8 프레쉬 로터스 유스 프리저브 레스큐 마스크 시패널(Sea Fennel) 추출물이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는 마스크.
연꽃 추출물과 글리세린 등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 뉴 슈퍼 세븐 콤플렉스가 피부 광채까지 되살려준다. 100ml 8만8천원대.

 

 

Editor 이다은
Photographer 정태호

67
인기기사

G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