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제의 미학, 유니클로 +J 컬렉션 룩북 대공개!

+J, 여성과 남성을 위한 모던하고 감각적인 컬렉션. 11월 13일, 전설적인 콜라보레이션이 다시 돌아온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질 샌더가 유니클로와 함께 그녀의 시그니처로 손꼽히는 모던한 스타일을 재해석했다. 절제된 미학을 담은 고품질의 컬렉션을 지금 미리 만나볼까?

 

<유니클로 2020 F/W 시즌 +J 컬렉션 여자 룩북 이미지>

 

20FW +J 컬렉션은 여성, 남성 모두를 위한 동시대적인 우아함을 선사한다.
감각적인 디테일의 테일러링 기술과 풍부하고 다채로운 프리미엄 소재와의 만남. 여기에 질샌더 특유의 감성을 가미해 올 겨울 모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완벽한 스타일을 제안한 것.

<유니클로 2020 F/W 시즌 +J 컬렉션 남자 룩북 이미지>

 

컬렉션을 구성하는 아이템은 이렇다. 하이브리드 다운, 워크 재킷, 밀리터리 블루종 등 방한과 동시에 편안함을 선사하는 아우터가 주를 이루며, 울 소재의 테일러드 재킷과 개버딘 재킷, 넉넉한 실루엣을 자랑하는 오버사이즈 셔츠 등 클래식한 아이템 역시 엿볼 수 있다. 이 밖에 캐시미어 소재를 활용한 니트, 구조적인 패턴의 스커트를 포함해 총 32개의 여성용 제품과 26개의 남성용 제품 등 다채로운 제품을 한 눈에 확인 가능하다.

<유니클로 2020 F/W 시즌 +J 컬렉션 룩북 이미지>

+J 컬렉션을 통해 새롭게 정의된 모더니스트 스타일을 11월 13일(금)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와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보자.

자세한 정보는 +J 컬렉션 스페셜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ttps://www.uniqlo.com/plusj

 

204
인기기사

G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