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절 호캉스

오후 체크인과 오전 체크아웃의 애매한 시간 배분으로는 누릴 수 없는 호사.
숙박 없이 아침부터 저녁까지 호텔을 온전히 즐기고 쉬는 데이 유즈 패키지가 인기다.

 

여의도로 당일 여행
콘래드 서울의 ‘데이 유즈’ 패키지

한강을 옆에 끼고 도시의 스카이라인이 펼쳐진 여의도는 서울이라는 도시의 긴장감과 아름다움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한나절 여행지다. ‘콘래드 서울’의 ‘데이 유즈’ 패키지는 이런 시티 뷰를 품은 쾌적한 객실에 오피스 수준의 인터넷 환경과 펄스 에잇 피트니스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또 코로나 이후 더욱 엄격한 클리닝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완벽히 청소된 객실 문에만 ‘힐튼 클린 스테이 객실 스티커’를 붙이고 밀봉해 고객이 직접 뜯고 객실로 들어서도록 한 것. 가장 손이 많이 가는 스위치, 손잡이, 리모컨, 온도 조절 장치 등에 특별히 신경 써서 소독을 진행하니 모든 시설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청결과 위생을 강화하고 호텔 오피스, 최첨단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 등 폭넓은 서비스가 준비된 데이 유즈 패키지는 가족 단위 이용객이 많다. 아빠는 분리된 미팅 공간에서 업무를 보고, 엄마와 아이는 수영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 때문이다. 예약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가능하며, 객실 이용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가격 디럭스 룸 기준 17만1천원부터(2인 기준, 세금 별도)
문의 02-6137-7777

 


 

이제는 재텔근무
켄싱턴 호텔 여의도의 ‘구해줘 오피스’ 패키지

한강과 서강대교 너머 인왕산과 북한산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리버 뷰 객실.

‘켄싱턴 호텔 여의도’는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쾌적한 환경의 호텔에서 업무를 볼 수 있는 ‘구해줘 오피스’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제안한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조용하고 편안한 호텔 객실을 나만의 사무실로 이용할 수 있는 것. 체크인과 체크아웃 시간은 각각 오전 8시와 오후 8시로 업무를 보고 남는 시간에는 휴식을 취하기에도 충분하다. 패키지에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호텔 셰프가 직접 준비한 도시락을 객실로 가져다주는 ‘셰프의 도시락’ 세트가 포함돼 있어 업무를 보는 중에 밖에 나가지 않아도 든든하게 끼니를 채울 수 있다. 도시락은 매콤하고 달콤한 칠리새우덮밥과 게살수프 등으로 푸짐하게 구성했다. 그뿐만 아니라 객실 내에서 다양한 간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핑크색 상자에 컵라면과 마카롱, TWG 티백, 생수 등을 담은 ‘룸 브레이크’를 체크인 시 전달한다. 호텔 내 카페 ‘양스 앤 메츠’의 무료 테이크아웃 커피 1잔도 함께다. 이보다 사려 깊은 업무 환경이 있을까 싶다.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76길 16 가격 이그제큐티브 객실 8만9천3백원부터(1인 기준, 세금 포함)
문의 1670-7461


 

강남 도심 속 여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브레이크 타임’ 패키지

9호선 신논현역과 언주역 사이에 자리한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객실에서는 강남 도심의 전경이 근사한 그림처럼 펼쳐진다.

어디든 마음 놓고 찾아가기 어려운 요즘, 사랑하는 이와 추억의 게임도 하고 달콤한 팝콘, 음료와 함께 영화를 보며 잠시 쉬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11월 30일까지 도심 속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브레이크 타임(Break Time)’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전 10시에 체크인해 오후 7시에 체크아웃하는 패키지로 아늑하게 꾸민 객실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 하나 특별한 점은 체크인 시 게임 620여 가지를 즐길 수 있는 레트로 게임기와 함께 팝콘과 음료를 제공한다는 것. 이 패키지는 특히 신혼부부와 아이 없이 둘만의 생활을 즐기는 부부들에게 인기가 좋다.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30 가격 스탠다드룸 8만원, 프리미어 스위트룸 16만원(2인 기준, 세금 별도)
문의 02-531-6520~1

 

 

Editor 손지수
Photographer 정태호

299
인기기사

GO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