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의 홀리데이 신상

홀리데이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부터 영양 듬뿍 스킨케어 제품과 화려하고 아름다운 자태의 색조 메이크업, 그리고 향기를 더해줄 아이템까지.
11월이 유독 반가울 수밖에 없는 이유.

 

Shiseido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리미티드 에디션
재구매율 1위인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가 패션 디자이너 노리타카 타테하나의 디자인을 입고 재탄생했다는 소식! 일본의 전통적인 디자인 요소와 이국적인 양식을 조화시켜 찰나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효능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75ml 16만원대.


Mac

글로우 플레이 립 밤
꽃물이 스며들 듯 은은한 생기를 부여하는 틴티드 립밤.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에 수분감을 선사하는 필수템으로 생기 있는 입술을 완성해준다. 시어버터와 호호바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뛰어난 보습력과 끈적임 없는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투명한 펄부터 은은한 발색의 코럴, 레드, 핑크 등 총 6가지 컬러로 출시.
3.6g 3만2천원대.


Laura mercier

홀리데이 컬렉션 미니 바디 수플레 퀄텟
이름에서 느낄 수 있듯이 부드럽고 촉촉한 수플레 같은 포뮬러가 빠르게 스며들어 매끄러운 피부를 즉시 마주할 수 있다.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이었던 4가지 향을 선별해 미니 사이즈로 선보였으니 기호에 맞게 골라보자.
60ml×4 6만4천원대.


Marc jacobs

마크 제이콥스 퍼펙트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의 손목에 자리한 ‘퍼펙트’ 타투는 ‘나는 있는 그대로 완벽하다’는 의미다. 그리고 그 의미를 고스란히 담은 마크 제이콥스 퍼펙트는 자신의 본래 모습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플로럴 계열의 향수. 산뜻한 루바브의 톱 노트가 아몬드 밀크 향을 품고 있는 수선화로 이어지며, 시더우드와 캐시미란의 잔향으로 마무리된다.
100ml 14만7천원.


Donginbi

진 앰플 컨센트레이트
동안의 필수 조건은 탄력 있는 피부! 그런 의미에서 동인비의 독보적 기술을 더한 홍삼 콜라겐과 순수한 24K 골드 성분을 담은 진 앰플 컨센트레이트를 추천한다.
리프팅뿐만 아니라 보습, 탄력, 치밀도까지 개선하는 등 안티에이징에 최적화된 제품.
사용 4주 후에는 주름 케어는 물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나볼 수 있다.
10ml×4 29만원대.


Mont blanc

레전드 오 드 퍼퓸
론칭 이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레전드 시리즈가 오 드 퍼퓸으로 다시 돌아왔다. 기존 EDT 제품보다 더 웅장하고 강렬한 향기로 남심 저격에 나선 것.
바이올렛 잎의 신선한 향에 매그놀리아의 웅장한 플로럴 향과 생돔감 넘치는 우디 향을 더해 차분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100ml 12만5천원대.


Dior beauty

루즈 디올 꾸뛰르 컬렉션 코프레 세트
황홀한 겨울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홀리데이 리미티드 립스틱 세트. 브랜드의 아이코닉 컬러 6가지를 골드 메탈릭 디테일과 로고를 장식한 케이스에 담았다.
다채로운 레드 컬러는 연말 모임에 제격이며 립스틱 부분에 섬세하게 음각으로 새긴 눈송이가 키포인트!
3.5g×6 21만5천원대.


Decorté

리포솜 트리니티 에디션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맞이해 베스트셀러, 리포솜 세럼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다중층 리포솜 캡슐을 포함한 고영양 성분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지만, 25ml 증량되어 짐승 용량을 자랑한다. 시그너처 컬러인 퍼플에 레드, 그린, 골드의 세 가지 컬러를 각각 담은 패키지도 눈여겨보자.
85ml 19만5천원대.


Clé de peau beauté

마법의 호수 컬렉션
홀리데이 컬렉션 더 세럼에 이어 미니 립스틱 세트, 아이섀도 팔레트 등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일러스트레이터 다리아 페트릴리와 협업한 홀리데이 컬렉션은 호수와 백조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매혹적이고 강렬한 컬러가 특징. 그중에서도 메탈릭 컬러 4가지를 담은 아이 컬러 쿼드에 주목해볼 것.
6g 10만원대.


Givenchy beauty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르 루즈
별에서 영감을 받아 반짝이는 블랙 & 실버 메탈릭 패키지로 돌아온 르 루즈 딥 벨벳 N37! 벨벳 매트 피니시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지속력을 선사하며 톤 다운된 레드 컬러 덕분에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 외에 N500 애그니마틱 레드와 블랙 투 라이트 팔레트도 있다.
3.4g 4만8천원대.

 

Editor 김하얀
Photographer 정석헌

40
인기기사

G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