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뷰티 CEO

남다른 안목으로 두터운 팬덤을 이끄는 셀럽들이 뷰티업계에 발을 들이기 시작했다. 뷰티 월드의 금수저들이 론칭한 브랜드의 즐거운 행보!

JASON WU
JASON WU BEAUTY

패션 디자이너 제이슨 우가 뷰티업계에 도전장을 냈다. 꼬달리와 콜라보를 진행하고 퍼퓸도 출시한 이력으로 보아 새삼스럽지 않다는 후문. 어린 나이에 치열한 패션업계에서 성공한 제이슨 우의 뷰티는 어떤 모습일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내년 1월 오픈 예정.


Lauren conrad
LAUREN CONRAD BEAUTY

로렌 콘래드는 옷 잘 입는 배우로 유명하다. 그 능력을 살려 론칭한 플러스 사이즈 브랜드 이후 자신의 이름을 딴 로렌콘래드뷰티를 출시하며 사업가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중이다. 로렌콘래드뷰티가 주목받는 이유는 바로 친환경 소재만을 다루는 착한 브랜드이기 때문. 자연 유래 성분을 중시하는 트렌드와 맞물려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중이라고. 제품 구성은 이렇다. 클렌저, 크림, 미스트 등 기초 제품부터 아이라이너, 립스틱, 블러셔 등 색조 메이크업까지 매우 다양하다.

 


SELENA GOMEZ
RARE BEAUTY

배우, 가수, 아티스트, 프로듀서 등 많은 타이틀을 가진 셀레나 고메즈가 뷰티 브랜드를 론칭하면서 CEO라는 타이틀까지 얻었다. 레어뷰티는 베이스 메이크업, 립, 아이새도 등의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후 스킨케어부터 라이프스타일 관련 제품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가장 흥미로운 점은 그녀가 직접 레어뷰티 제품으로 튜토리얼 영상을 찍고 브랜드 인스타그램(@rarebeauty)에 업로드한다는 것. 자신의 팬은 물론 레어뷰티 고객들과 소통하며 직접 홍보하는 모습에서 새내기 CEO의 열정이 느껴진다.


Jennifer lopez
J LO BEAUTY

배우와 가수로 점정을 찍더니 이제 뷰티 브랜드의 CEO로서 제3의 인생을 열기 시작한 제니퍼 로페즈. 자신의 이름을 차용한 제이로뷰티라는 브랜드명에서 남다른 애정이 느껴진다. 그녀의 노하우가 담긴 스킨케어 제품에 초점을 맞춰 글로와 컨투어링 제품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라는 소식. 이는 색조 메이크업에 주력할 것이라는 많은 이들의 예상을 깬 행보라고. 공식 오픈 날짜는 2021년 1월 1일로, 벌써부터 제이로뷰티 공식 인스타그램(@jlobeauty) 팔로워는 13만9000명을 넘어섰다.

Editor 김하얀

225
인기기사

ME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