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이스가 머문 자리

집에서 보내는 평온한 하루, 손이 닿는 곳곳에 놓인 뷰티 디바이스가
바로 아름다움의 원천이다.

 

9:00AM 섬세한 진동 세안

꼼꼼한 세안은 뷰티의 가장 기본이자 필수. 셀리턴의 비디투 핑거 클렌저는 1차, 2차 세안을 거쳐야 하는 번거로운 절차를 단축시키며, 미세한 진동 덕분에 마사지 효능까지 노릴 수 있다.

손가락만 끼우면 자동으로 작동하는 클렌저.
분당 11,000회 움직이는 미세 진동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모공 속에 남은 노페물까지 말끔히 제거할 수 있다. 비디투 핑거 클레저 셀리턴


 

9:30AM 아침에 좋은 습관

손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바르는 구시대적인 뷰티 루틴은 이제 그만. 스패출러로 제품의 유효 성분 흡수를 증진시키는 효과를 기대해볼 것.

제품 하단부를 통해 피부 상태를 측정할 수 있다. 손가락 모양의 알레르기프리 헤드를 이용해 화장품을 바르면 손으로 인한 오염을 막을 수 있으며,
피부를 자극하지 않고 유효 성분의 흡수를 높일 수 있다. 스마트 스패출러 스푼


1:30PM 독서하며 두피 자극

잠깐의 티타임 또는 독서하는 시간 등에 사용해도 될 만큼 간편하다. 무엇보다 케어 시간이 길지 않다는 점은 두피 갈바닉 디바이스를 찬미할 수밖에 없는 이유.

갈바닉 이온으로 두피 케어 제품의 흡수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분당 10,000회 진동으로 두피를 부드럽게 자극해 건강하게 가꿔준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간편한 작동법, 두피 케어에 적합한 브러쉬 헤드가 특징. 타임머신 골든 브러쉬 바나브


 

3:00PM 보디라인을 조각하다

보디도 페이스 케어에 상응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세밀한 부위를 기대 이상으로 정교하고 빠르게 관리해준다.

셀프 홈 마사지에 적합한 4개의 볼을 이용해 종아리, 손, 발 등 다양한 부위를 마사지할 수 있다.
피부에 직접 닿는 18K 골드 볼은 쉽게 변색되거나 벗겨지지 않고 니켈 불검출 테스트를 통과했기 때문에 금속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도 무리 없이 사용 가능하다.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 메이크온


8:00PM 끌어올리는 시간

온전히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에도 젊음을 되찾고 싶은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다. 조금 느리더라도 확실한 리프팅 효과는 디바이스를 선택할 이유로 충분하다.

피부 속 진피층에 고강도 집속 초음파를 조사해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재생성을 촉진한다.
1회 15분만 사용해도 주름 개선, 미백, 보습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탄력 있고 탱탱한 피부를 만날 수 있다. 홈쎄라 아띠베뷰티


10:30PM 자는 동안에도

눈을 감고 잠을 자는 순간에도 관리는 계속된다. 두 손의 자유는 덤, 효과는 업! 긍정적 결과를 위해서는 꾸준한 사용이 가장 중요하다.

LED와 미세 전류의 듀얼 케어로 피부 자극은 줄이고 효과를 높인 눈가 전용 뷰티 디바이스.
연약한 눈 주위 피부의 탄력 강화, 보습, 다크서클 완화를 도와 눈가를 환하게 만들어준다. 가벼운 고글형 디자인으로 집중 케어가 가능.

아이케어 LG 프라엘

Editor 김하얀
Photographer 김흥수

168
인기기사

GO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