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의, 커플에 의한, 커플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선물 리스트를 트렌디한 편집숍 7곳에서 보내왔다.
디너 테이블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해줄 ‘와인 셀렉션’
by NATURAL BOY
대표 정구현
1.블룸
파리의 그래픽 아티스트들이 와인을 마시고 그린 라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내추럴 화이트 와인. 레몬과 라임, 청사과의 조화로운 맛과 함께 꽃 내음이 물씬 풍긴다.
2.구트 오가우 비니프레드
명성 높은 구트 오가우의 ‘얼굴 와인’으로 잘 알려진 로제 와인. 전 세계 미슐랭 레스토랑에 가장 많이 입점된 내추럴 와인 중 하나로 취향을 타지 않는 맛과 아름다운 색을 자랑한다.
3.야닉 펠레티에 블랑
감성 넘치는 사랑스러운 살굿빛 라벨이 돋보이는 화이트 와인. 만개한 꽃 향기와 강한 산미, 드라이한 보디감으로 겨울 해산물과 페어링하기 제격이다.
세련된 안목을 자랑하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by THE CONRAN SHOP
치프 바이어 강연선
- 렉슨 미나 램프 S 프랑스 라이프 디자인 브랜드 렉슨의 테이블 램프. 가볍고 내구성 좋은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했으며, 10가지 컬러 중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 라뜰리에 뒤 뱅 오에노 오프너 1926년에 설립된 와인용품 전문 브랜드에서 만든 오프너. 레버 조작만으로 쉽게 코르크를 뽑아낼 수 있다.
- 포르나세티 바치오 캔들 이탈리아 오페라 가수 리나 카발리에리의 붉은 입술이 돋보이는 세라믹 용기에 담긴 캔들. 전설적인 조향사 올리버 폴지가 밀라노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향이 특징이다.
집콕 데이트를 위한 ‘스위트 홈 아이템’
by BOONTHESHOP
라이프스타일 바이어 이연수
- 발로그라프 에포카 P 볼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과 높은 품질 덕분에 1960년대부터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볼펜. 다양한 컬러 옵션이 있어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다.
- 브라스 애플 페이퍼 웨이트 이윤정 작가와 포인트오브뷰가 협업해 세잔의 사과를 모티프로 만든 문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변하는 황동 특유의 색과 질감이 매력적이다.
- 얀 페트르 오브·스크리블 & 다우브 카드 사랑스러운 메시지를 담기 좋은 디자인 카드 시리즈. 아날로그 제작 방식에 수작업의 정성이 더해져 예술 작품을 연상시킨다.
근사한 취향을 세심하게 고려한 ‘사운드 테크’
by EDITORI
마케터 김예목
- 아포테케 프라그란스 인센스 도쿄 치바현에서 생산되는 인센스 스틱으로 얇은 대나무 스틱에 반죽을 발라 굳혔다. 제조부터 포장까지 모든 과정을 장인이 직접 작업한 수공예 제품. 스틱 한 개로 유니크한 향을 100분간 즐길 수 있다.
- 조나단 애들러 체스판 중세 예술과 현대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유니크한 디자인을 펼치는 미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조나단 애들러의 체스판.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퀸스 갬빗>에서 영감받은 전 세계의 다양한 체스판 셀렉션을 1월 말부터 분더샵에서 팝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 테클라 바스 가운 & 타월 100% 오가닉 품질 인증을 받은 친환경 테리 코튼 소재의 목욕 가운과 타월. 알록달록한 원색의 뽀송한 타월을 사용하면 몸도 마음도 프레시해진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리시한 ‘패션 뷰티 아이템’
by EQL
컨텐츠 기획팀 양도원
- 핀리 이어커프 군더더기 없이 미니멀한 디자인의 이어커프. 묵직하고 중성적인 실루엣으로 데일리 액세서리로 제격이다. 무엇보다 귀를 뚫지 않아도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 레어뷰 토스트 스웨트 셔츠 유니섹스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집에서 편하게 입기도 좋고 외출복으로도 손색없는 스웨트 셔츠. 유쾌한 토스트 패턴이 프린트되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 라 뷔게르 플뤼 드 뷔게르 손 세정제 에탄올 62%, 보습을 돕는 시어버터와 각종 오일 성분 등이 함유되어 핸드크림처럼 촉촉하게 즐길 수 있는 손 세정제. 기분 좋게 산뜻한 페퍼민트 향은 덤!
함께 쓸 수 있어 더 로맨틱한 ‘향기 셀렉션’
by SEPHORA KOREA
크리에이티브팀 최혜인
- 제네바 클래식 L 도색부터 마감까지 장인의 손길을 거쳐 제작되는 천연 원목 소재의 스피커. 뛰어난 음향 기술로 화려한 디테일의 다이내믹 사운드를 선사한다.
- 네임 뮤조 큐비 2 작지만 강력한 사운드를 내뿜는 네트워크 올인원 스피커.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정육면체 큐브 디자인에 터치와 조그 컨트롤이 가능한 다이얼이 내장되어 사용하기 편리하다.
함께 쓸 수 있어 더 로맨틱한 ‘향기 셀렉션’
by SEPHORA KOREA
크리에이티브팀 최혜인
1.탬버린즈 누드에이치앤드크림 421
작은 달걀 모양의 뚜껑이 달려 있는 고보습 핸드크림. 달걀이 가진 풍부한 영양 성분이 실키한 텍스쳐의 보습감으로 손을 벨벳처럼 부드럽게 해준다.
2.논픽션 젠틀나잇 바디로션
달콤한 스웨이드와 차분한 시더우드에 바닐라와 머스크가 더해져 포근하지만 중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보디로션.
3.세포라 컬렉션 핸드밤
매력적인 향과 풍부한 텍스처의 끈적이지 않는 핸드 밤 시리즈.
4.반클리프 아펠 꼴렉씨옹 문라이트 패출리
은은한 달빛 아래 물든 패출리의 빛과 어둠을 담은 향이 특징. 섬세한 신선함과 촉촉히 젖은 듯한 우드 노트를 선사한다.
5.필보이드 프래그런스드 캔들
감각적인 향기와 은은하게 일렁이는 빛이 일상의 공간에 새로운 의미를 더해준다. 식물성 소이 왁스로 만들어 은은한 향이 온방에 깨끗하게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Editor 한지혜
Photographer 정태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