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저트 숍

상자를 여는 순간 사랑에 빠질 듯한, 디저트 숍의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메뉴를 소개한다.

 

ADORE
2021 밸런타인데이 에디션

지리산 벚꽃 꿀의 화려한 꽃내음과 얼그레이 홍차의 은은한 베르가모트 향이 입안에서 향미를 뿜어내는 ‘하트 초콜릿’과 산딸기, 블루베리 그리고 제비꽃 향을 더한 부드러운 식감의 영롱한 ‘물방울 초콜릿’, 진한 카카오의 맛과 독특한 풍미의 비정제 흑설탕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사각형 초콜릿’ 등을 기존의 플레이버와 함께 세트로 선보일 예정.
세트 기준 5만5천원.


BRITANIQUE
기네스 초콜릿 케이크

스모키한 매력의 기네스 맥주와 프랑스산 발로나 다크 초콜릿을 담뿍 구워낸 부드러운 초콜릿 시트에 순수한 풍미의 클래식 화이트 프로스팅을 곁들여 그윽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자아낸다.
기네스 맥주의 머스큘린한 이미지와 다크한 컬러감을 극대화시켜 만든 블랙 케이크 시트에 섬세하고 실키한 화이트 크림으로 장식했다.
3만1천원.


CEDRA
네쥬 블랑쉬 파블로바

일반적으로 ‘파블로바’는 머랭, 생크림, 과일 등 3가지 재료를 기반으로 만들어져 머랭의 가볍고 산뜻한 식감과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 그리고 상큼한 과일의 합이 매력적이다. ‘세드라’에서는 이번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장미, 리치, 라즈베리를 사용해 은은한 꽃향의 장미 크림 안에 라즈베리와 리치를 넣어 꽃내음과 과일의 산미를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케이크를 선보인다. 5만원
카스테헬미 케이스 스탠드와 접시 모두 이딸라.


L’AUBENUIT
르누아 밸런타인

두 사람이 함께하는 사랑의 의미를 담아 두 개의 라즈베리 가나슈 하트를 동일하게 올려 장식한 초콜릿 무스 케이크.
라즈베리와 초콜릿을 베이스로 초코 사브레, 초코 라즈베리 크런치, 초콜릿 무스로 구성돼 깊고 진한 초콜릿과 산뜻한 라즈베리의 맛이 조화롭다. 각각 9천원.
카론의 마드모아젤 플래터는 갤러리 까비넷.

Editor 손지수
Photographer 김흥수

46
인기기사
  • 내추럴 와인을 좋아하세요?내추럴 와인을 좋아하세요? 레드냐 화이트냐 색을 먼저 논하는 적백 논리의 시대를 넘어…
  • 레깅스의 옆태 뒤태레깅스의 옆태 뒤태 더 이상 길에서 만난 레깅스 스타일에 놀라지 말라. 비슷하지만…
  • 괄사 마법괄사 마법 손도끼처럼 생긴 괄사를 얼굴에 문지르는 뷰티 노하우는 미란다 커도…
  • 오헬리엉 <우리가 모르는 프랑스>오헬리엉 우리는 어쩌면 프랑스에 대해 완전히 오해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한국에…

G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