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의 뷰티 대란템

대란템을 자처하고 뷰티 덕후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2월의 뷰티 신제품 10.


Jimmy Choo
아이 원 추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되새기며 기분 좋은 나날을 향유하고픈 여자의 마음을 표현했다. 톡 쏘는 시트러스 향으로 시작해 레드 스파이더 릴리의 매혹적인 향을 지나 감각적인 바닐라와 벤조인의 강렬한 여운으로 마무리! 골드 스프레이 캡과 선명한 JC 모노그램 로고의 우아한 패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100ml 16만6천원.

Decorté
아이 글로우 젬
매끈하고 깊이 있어 보이는 눈매를 원한다면 데코르테 아이 글로우 젬은 어떤가. 부드럽고 뚜렷한 발색과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 빛의 각도에 따라 은은하거나 선명한 컬러를 구현한다. 호불호 없는 피치 코럴 컬러로 세련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6g 3만2천원.

Shiseido
맨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평소 화장품에 관심 좀 있다 하는 남자들에게 희소식! 시세이도에서 미세먼지, 마스크 등 외부 자극에 취약한 남자 피부를 위한 제품을 출시했기 때문.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동백나무 추출물이 함유된 시세이도 맨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는 남자의 거친 피부를 개선하고 미세한 주름을 감소시킨다. 30ml 9만5천원대.

Su:m37°
워터–풀 블루뮨 에센스
피부 건조는 잔주름을 유발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망가뜨리는 주요인! 숨37° 워터–풀 블루뮨 에센스는 뛰어난 보습 효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을 끌어올려준다. 이 모든 건 발효 뮨 펩타이드 성분 덕분. 토너 사용 이후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펴 바른 뒤 손바닥으로 얼굴을 가볍게 감싸며 흡수시킨다. 건조한 부위는 한 번 더 덧발라줄 것. 50ml 가격 미정.

Mac
맥 카카오 프렌즈 2021 컬렉션
맥의 총알 립스틱이 사랑스러운 카카오 캐릭터와 만나 소장 가치를 높였다. 매트한 피니시의 파우더 키스와 크리미한 텍스처의 러스터 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밝은 오렌지 레드부터 코럴, 레드, 누드 컬러까지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 1월 25일 카카오 채널에서 먼저 공개되며 공식 몰에서는 2월 1일부터 만날 수 있다. 3g 3만3천원.

Lohacell
크림 미스트 헤어 팩
트리트먼트와 에센스를 한 병에 담았다. 씻어내지 않아 효과가 더 좋은 신개념 헤어 팩을 소개한다. 동백나무씨 오일, 아르간커넬 오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95% 이상 함유해 인체에 무해하며, 11가지 단백질 성분 등의 영양분을 모발에 효과적으로 공급한다. 마른 모발과 젖은 모발 모두 사용 가능. 300ml 2만5천원.

L’occitane
본느 메르 솝
피부를 보호하는 자연 유래 성분에 뛰어난 세정력을 더한 록시땅의 첫 비누 라인, 본느 메르 솝. 감각적인 색상과 디자인, 그리고 피부는 물론 환경에 미치는 악영향을 최소화한 점도 눈여겨볼 것. 총 5가지 향으로 출시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판매한다. 100g 9천원.

Sisley
휘또 블랑 라 로션
노화 또는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색소 침착과 피부 뷸균형을 경험하고 있는지? 그렇다면 어두워진 피부 톤을 투명하게 밝히면서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해주는 시슬리 휘또 블랑을 추천한다. 그중에서도 스킨케어의 첫 단계인 라 로션은 미세 각질 제거 활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별다른 노하우 없이 펴 바르기만 하면 보드라운 피부 결을 마주할 수 있다. 150ml 17만원.

Nars
쿼드 아이섀도우 딥 선라이즈
다가오는 봄, 꽃잎의 화사한 컬러를 담은 나스 리미티드 아이섀도 팔레트를 적극 활용해볼 것. 버터처럼 매끄럽게 밀착되는 매트, 은은한 펄의 새틴, 화려한 글리터 등의 다양한 피니시로 구성되어 있어 캐주얼은 물론 글래머러스한 룩을 완성하는 멀티템! 브러시에 수분을 더하면 라이너로도 활용 가능한 웨트 앤 드라이 포뮬러가 특징이다. 1.1g×4 16만8천원대.

Givenchy
르 스왕 느와 클렌저
노폐물 제거, 모공 청소 등 클렌저의 순기능에 안티에이징 효능을 더했다. 클렌저의 진화를 엿볼 수 있는 지방시 르 스왕 느와 클렌저는 가벼운 젤 타입으로 문지르는 즉시 쫀쫀하고 부드러운 거품을 형성해 묵은 노폐물까지 말끔히 세정해주며 피부에 에너지를 선사한다. 175ml 16만1천원대.

Editor 김하얀
Photographer 정석헌

100
인기기사

G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