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Uniqlo U’ 21S/S 시즌 키즈 컬렉션 출시!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토퍼 르메르가 지휘하는
‘Uniqlo U’가 2021 S/S 시즌 처음으로 키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2016년 런칭 이후 유니클로 라이프웨어를 대표하는 컬렉션으로 자리잡은 Uniqlo U 는 누구나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소재, 완성도 높은 퀄리티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 시즌 최초로 공개된 Uniqlo U 키즈 컬렉션은 기존에 베스트 셀러 제품이었던 U티셔츠와 원피스, 반바지를 아동 사이즈에 맞춰 제작했다.
저지 소재의 팬츠, 시어서커 원피스, 기능성 에어리즘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에어리즘 코튼 크루넥 T셔츠 등
성인 컬렉션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모던한 디자인과 편안한 스타일을 이제 아이들도 일상에서 즐길 수 있다.

얼시(Earthy) 계열의 뉴트럴 컬러와 스트라이프 패턴의 티셔츠 4종, 원피스 4종,  팬츠 1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이즈는 110cm 부터 주니어용 160cm 까지 다양하게 있어 미취학 아동부터 고학년의 자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세련된 컬러감과 모던한 실루엣으로 아동복이지만 결코 유치하지 않게 하나의 아이템 만으로도 스타일링을 한껏 살릴 수 있다.
아티스틱 디렉터 르메르의 손길로 탄생한 Uniqlo U 키즈 컬렉션을 오는 2월 26일(금)부터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와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보자.

78
인기기사

G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