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Added!

새봄처럼 피부를 환하게 밝혀줄 스킨케어, 다채로운 베이스, 두 눈과 볼을 싱그럽게 물들이는 색조 메이크업.
실시간 공개되는 화사한 신상에 더없이 분주한 3월의 뷰티 월드.

 

데코르테 벚꽃 에디션 톤 업 파우더
피부를 한층 화사하게 밝히는 데코르테 톤 업 파우더는 공들인 메이크업을 보호하며 들뜸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해준다.
메이크업의 마지막 단계 혹은 수정 메이크업 시 사용. 파우더 표면의 섬세하게 각인된 벚꽃잎을 통해 완연한 봄기운을 만끽할 것.
7g 5만5천원대.


클라랑스 더블 세럼
1985년 첫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클라랑스 더블 세럼이 8세대 버전으로 호기롭게 돌아왔다.
수분과 영양 공급, 광채 부여, 피부 보호, 탄력 증진 등 5가지 주요 스킨케어 기능을 촉진하는 20가지 식물 성분이 특징. 여기에 강황 추출물이 더해져 두 배 더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50ml 15만5천원대.


메이크업 포에버 워터톤 파운데이션
공기처럼 가벼운 포뮬러로 쉽게 묻어나지 않고 땀과 물에 강해 하루 종일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수분이 78% 함유돼 산뜻한 텍스처와 가볍게 마무리되는 발림성은 초스피드로 민낯을 커버하기에 제격. 남성도 사용 가능하다.
40ml 6만원대.


시세이도 화이트 루센트 일루미네이팅 마이크로 스팟 세럼
색소 침착이 고민이라면, 시세이도 화이트 루센트 일루미네이팅 세럼에 주목할 것. 환경적인 요인으로 얼룩덜룩해진 피부 톤을 환하게 가꿔준다.
여기에 보습 성분을 더해 24시간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마주할 수 있다.
50ml 20만원대.


에스티 로더 퍼펙셔니스트 프로 브라이트닝 에센스 앰플
주름 개선에 미백 기능까지 더했다. 칙칙한 피부를 되살리는 극약 처방, 퍼펙셔니스트 프로 브라이트닝 에센스 앰플은
비타민 C·E에 감초 추출물을 담아 다크스폿을 밝혀주며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10ml×4ea 16만5천원대.


록시땅 리셋 트리페이스 에센스
본연의 힘을 키워 생기 넘치는 피부로 케어해주는 록시땅 리셋 트리페이스는 프리바이오틱스 에센스 위에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과 아카멜라 프로텍트 오일을 층층이 레이어링한 독특한 포뮬러가 특징.
오일과 에센스가 잘 섞이도록 충분히 흔들어서 사용해야 한다.
150ml 8만7천원.


오휘 데이쉴드 톤업 선블럭 UV 포스
자외선 차단과 광채 피부 둘 다 놓치고 싶지 않다면, 오휘 톤업 선블럭 UV 포스는 어떤가. 터치프루프 기술을 적용해 마스크 등에 묻어나지 않아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온전히 유지하며, 미세한 톤업 펄을 함유하고 있어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수분감 가득한 제형 덕분에 더위로 예민해진 피부에도 탁월.
50ml 4만8천원.


구찌 길티 러브 에디션 2021 뿌르 팜므
후회 없는 사랑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로맨틱한 플로럴 향의 구찌 길티 러브 에디션.
베르가모트, 스파이시 핑크 페퍼와 시트러스 계열의 은은한 향으로 시작해 라일락과 대조를 이루는 로즈, 바이올렛의 관능적인 향을 느낄 수 있다.
90ml 17만4천원대.


맥 블랙 체리 컬렉션 매트 립스틱
달빛에 흐드러진 벚꽃을 연상케 하는 맥 블랙 체리 컬렉션은 립스틱, 립밤, 블러셔 등을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그중에서도 매트 립스틱은 코럴부터 핑크, 레드까지 봄이면 생각나는 세 가지 컬러를 담았으며, 가볍게 발리는 동시에 높은 발색력을 자랑한다.
3g 3만2천원대.


지방시 미스터 아이브로우 파우더 펜슬
펜처럼 쓱쓱 그리기만 하면 끝! 자연스러운 브로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지방시의 미스터 아이브로우 파우더 펜슬을 추천한다.
눈썹 두께와 상관없이 쉽게 그릴 수 있는 정교한 펜슬 팁과 부드럽고 파우더리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라이트 브라운, 브라운, 블랙 등 총 3가지 셰이드로 출시.
1.8g 3만2천원대.

Editor 김하얀
Photographer 정석헌

114
인기기사

GE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