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의 불금

부부가 항상 함께 놀 수는 없는 법. 여자끼리, 남자끼리 모여 건전한 불금을 보내기에 좋은 장소들을 돌아봤다.

프라이빗하게 프로 골퍼처럼
더 스윙 대치점, 대치점(블랙)

골프 연습, 레슨, 게임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스크린 골프 연습장 ‘더 스윙’ 대치점과 대치점(블랙)은 한 건물의 위아래에 각각 자리하고 있다. 두 지점 모두 정밀하게 데이터를 수집하는 ‘트랙맨4’와 레이저 형식의 UHD 프로젝터 등 최고급 장비로 생생하게 필드를 구현해낸 공간에서 보다 정확한 연습이 가능하다. 다섯 개의 테마룸이 마련된 1층 대치점에서는 프라이빗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리창으로 햇살이 쏟아지는 라운지에서 퍼팅 연습도 할 수 있다. 또한 지하 1층에 있는 대치점(블랙)의 경우 고급스러운 블랙 인테리어에 여유롭게 배치한 11개의 오픈형 타석 모두에 트랙맨이 설치된 것이 이곳만의 큰 장점이다. 멀리 필드로 나가기에는 아내의 눈치가 보이는 상황이라면? 그저 가볍게 즐기고 싶다면? 더 스윙 대치점과 대치점(블랙)으로 향해볼 것.

user’s COMMENT “자세 교정과 힘 조절 등을 데이터로 보여주는 트랙맨이 모든 타석에 설치돼 능률적 플레이가 가능.”
주소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52-2 문의 02-555-0556, 02-554-0557


어린 시절을 추억하다
레트로 카페 트레이더

레트로를 콘셉트로 하는 공간은 키덜트만 찾는 곳일까? 그런 생각은 ‘레트로 카페 트레이더’와는 무관해 보인다. 누구든 이곳에 가면 추억 속의 게임 하나쯤은 만날 수 있을 테니. 일본 종합 구매대행 서비스 기업인 ‘트레이더 코리아’의 한대윤 대표가 꾸린 이 공간에는 80~90년대에 유행했던 패미콤, 메가드라이브 등 고전 게임기 7종류가 놓여 있고, 한눈에 보아도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게임팩이 벽면과 유리 진열장에 가득하다. 혼자 가든 함께 가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지만 역시 게임에는 상대가 있어야 하는 법이다. 집으로 곧장 가기에는 아쉬운 금요일 밤, 친구들을 소환해 오랜만에 키보드 대신 조이스틱을 쥐어보는 건 어떨까.

user’s COMMENT “추억 속 게임에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놀게 되는 곳. 한자리를 너무 오래 차지하지 않는 게 단골 사이의 룰이다.”
주소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316-1 문의 070-8807-6910


스트리밍 콘텐츠를 영화관에서처럼
VOD 스위트

한 손에 들어오는 스마트폰 하나로 전 세계의 모든 콘텐츠를 관람할 수 있는 스트리밍의 시대다. 반면 전자기기 화면의 작은 크기에 도통 만족할 수 없는 것도 사실. 지인들과 모여 보다 편안하게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기고 싶다면 최초의 스트리밍 시네마 ‘VOD 스위트’를 눈여겨보자. 4K 160~200인치 크기의 화면과 7.1~9.1채널의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그리고 편안한 소파와 테이블이 마련된 단독 공간에서 넷플릭스, 왓챠, 유튜브 등 9가지 스트리밍 서비스로 원하는 콘텐츠를 원하는 시간대에 볼 수 있다. 방음도 완벽하다. 외부 음식 및 주류 반입도 가능하지만 다음에 이용하는 사람을 배려해 스시, 베이커리, 스낵류 등 냄새 없는 음식만 허용한다. 와인과 샴페인은 무료로 콜키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user’s COMMENT “대부분의 콘서트가 온라인으로 대체되는 요즘 같은 시기에 집에서는 누릴 수 없는 시설이 갖춰져 있어 스트리밍하기에 제격.”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120길 6 문의 0507-1340-0791


여왕처럼 디톡스하세요
면역공방 블랙점

‘면역공방’은 따듯하게 데워진 천연 파동석 위에 누워 휴식을 취하며 디톡스를 경험하는 프리미엄 찜질방이다. 가장 일반적이면서도 아늑한 뷰티 수면 공간인 ‘그린존’, 각각의 방으로 나뉘어 한적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레드존’, 완벽히 독립된 복층 구조로 2인이 사용하는 ‘퍼플’ 그리고 여러 명이 모일 수 있는 가장 프라이빗하면서도 럭셔리한 ‘블랙’까지. 힐링에 프라이빗과 럭셔리를 더한 차별화된 공간이 마련돼 있다. 또한 중앙의 휴식 공간에서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건강한 먹거리와 디톡스 티까지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일상에 지친 아내들이 모여 힐링하기에 이만한 공간이 또 있을까? 지정좌석제로 운영되니 사전예약은 필수.

user’s COMMENT “시간이 된다면 파동욕 후 추가 비용을 내고 마사지를 꼭 받아볼 것. 두 배로 개운해진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135길 15 문의 02-3444-9608

Editor 손지수
Photographer 이석영

128
인기기사

GO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