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 휴대폰 백 킥

집에서 티비 보는 시간보다 어쩌면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휴대폰 보는 시간. 눕거나 앉아서 볼게 아니라 지금 당장 일어나 운동하면서 보라. 휴대폰 볼 때마다 조금씩 꾸준히 한다면 일주일 뒤 달라져 있는 뒤태를 확인할 수 있을 것.

 

휴대폰 백 킥(Back Kick)을 소개합니다!

 

-효과-

1. 힙업 효과

2. 종아리 스트레칭

 

-HOW TO-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선반에 손을 올린 뒤 다리를 쭉 뻗어 위로 올려주는 것.

이때 허리는 움직이지 않고 발꿈치를 천장으로 올려주는 것이 포인트!

 

 

각도를 넓힐 수록 운동 효과가 더 뛰어나다.

 

 

아예 업드려 하는 것도 좋다.

 

 

먼저 한쪽 다리를 쭉 뻗어 준비 한 뒤

 

 

역시 발꿈치가 천장을 향하도록 다리를 그대로 들어올려 주는 것.

이 때 역시 허리의 반동을 조심하라.

 

 

양 쪽 다리 각 10회 후 마지막에 올린 상태에서 3초 정지해주면

더 드라마틱한 힙업 효과!!

 

 

김사과의 특별 TIP!

매일 매일 뒤태를 찍어 변화를 관찰하다보면 어느 새 열심히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것!

 

김사과와 함께하고 싶다면 아래 영상을 클릭!

581
인기기사

DO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