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계절의 뷰티 루틴

완연한 여름을 예고하는 계절. 팬데믹이 끝나간다는 희소식과 함께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희망을 기대하며, 시즌 에센셜 뷰티 아이템을 선정했다.

 

자연스러운_생기밀착

견고한 피부 베이스를 유지하는 비결인 ‘더하고 빼기’ 공식에 여름 피부의 운명이 달렸다. 불필요한 과정을 과감히 덜어내고 피부의 본질에 집중하는 요즘,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얇고 가벼우면서도 탄탄한 밀착력을 자랑하는 파운데이션이 대세인 이유다. 피부 속 부족한 수분감을 채워주며 피부 톤과 결을 말끔히 정리해주는 프라이머와 듀오처럼 사용하는 게 중요하다.

ESTĒE LAUDER

(왼쪽부터) 에스티 로더 더블웨어 플로리스 하이드레이팅 프라이머 톤업 기능을 장착해 단독으로 사용해도 생기 있는 복숭앗빛 피부 톤을 만날 수 있다. 피부에 부드럽고 매끈하게 밀착되는 것은 물론 자외선과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30ml 6만5천원대. 에스티 로더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무려 20가지의 셰이드로 구성되어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24시간 동안 유지되는 완벽한 커버력과 밀착력, 땀과 물에 강한 포뮬러로 무더운 여름 날씨에 제격. 30ml 7만원대.


 

좋은성분_깊숙하게

스킨케어 제품의 효능, 효과가 제아무리 뛰어나다고 한들 피부 속에 제대로 흡수되지 못하면 무용지물에 가깝다. 이런 측면에서 뷰티 디바이스는 제품을 손으로 바르는 수고를 덜어줄 뿐만 아니라, 유효 성분의 흡수를 증진시켜 스킨케어 제품의 한계를 보다 완벽하게 보완해준다. 게다가 포터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해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스킨케어 루틴을 마무리할 수 있다.

Makeon

메이크온 젬소노테라피 1초에 300만 회 진동하는 초음파 에너지가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촉진하며, 깊이 1.5cm의 피부 속 진피층을 자극해 탄력은 물론 브라이트닝 효과도 탁월하다. 젬스톤 소재. 22만원.

 


 

자연주의_비건향수

지금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건 위로와 힐링이다. 꿈꾸던 곳으로 여행을 떠난 듯 이국적이고 콘셉추얼한 ‘향’ 카테고리가 증가하는 추세.
후각을 감성적으로 자극하는 향수는 비건 트렌드와 맞물려 화학성분을 철저히 배제하고 핵심 성분만을 간결하게 담아내는 등 더욱 특별해지고 있다.

LE COUVENT

르 쿠방 오 드 퍼퓸 싱귤리아 컬렉션 동물의 모습을 그래픽적으로 그려 넣은 유니크한 보틀과 해당 동물의 이름을 제품명에 담는 등 브랜드의 희귀 동물에 대한 헌사와 비건에 대한 철학을 엿볼 수 있다.
총 5가지 향으로 출시되며, 그중에서도 영양의 우아함을 표현한 사이가에 주목할 것. 100ml 12만5천원.


 

탄탄_피부장벽강화

미세먼지, 마스크 등 다양한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고 싶다면 고농축 스킨케어 제품으로 피부 본연의 방어력을 높여야 한다.
이때 가장 눈여겨봐야 할 점은 바로 자연에서 얻은 귀한 성분과 브랜드 고유 기술력의 만남이다. 보다 탄탄하게 피부 장벽을 강화해줄 에센스 한 병의 힘을 믿어보자.

LA MER

라 메르 컨센트레이트 해초를 발효시켜 바다의 생명력을 담은 미라클 브로스™와 리퀴드 베리어™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 강화를 기대할 수 있고,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개선한다.
궁극적으로 피부 표면의 자연적 개선을 촉진하고 주름 등 노화를 방지해 벨벳 같은 피부 결을 선사한다.
50ml 61만5천원대.


 

촉촉보송_립

마스크와 입술이 맞닿은 이후 급속히 변화를 맞이한 립밤. 촉촉하되 끈적이지 않아야 하며, 풍부한 보습감은 물론 보송한 마무리는 필수다.
이뿐만 아니라 은은한 향과 더불어 립스틱에 견주어도 손색없는 발색력 등 혼자 열일하는 립밤의 기능적인 면이 더욱 강조된다.

dior, guerlain, givenchy

(왼쪽부터)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001 립스틱을 바르기 전 프라이머로 활용 가능하다. 3.2g 4만5천원대. 겔랑 키스키스 샤인 블룸 258 히알루론산, 시어버터 등의 성분이 입술에 영양을 즉각적으로 공급하고, 꽃잎을 머금은 듯 자연스러운 발색이 특징이다. 3.2g 4만6천원대. 지방시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 001 수딩 립 케어 효과로 입술을 보호하고 선명한 컬러를 선사한다. 6ml 4만7천원대.

 

Beauty Editor Hayan Kim
Photographer Heungsu Kim

 

227
인기기사

GET 더보기